Workout 1d

맞춤형 개인 트레이닝에서 초보자 가정 운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옆 단계부터 시작 30 초 동안 높은 무릎 행진 약간 높은 강도로 팔을 사용하십시오

어깨를 뒤로 젖히다 지난 몇 초 다음 팔에만 오는 행에 구부렸다 스위치가 켜진 45도 코어에서의 척추 5 초 후에 시작하십시오 코어를 계속 켜둔다 당신이 몸의 중간 선을 지나서 팔꿈치를 뒤로 당기는 동안 발 뒤꿈치를 밀어 넣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좋은 꾸준한 호흡 무릎 약간 구부러진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면 가벼운 무게를 사용하십시오 발가락이 옆으로 쳐다 댑니다 교대 측 이 운동은 핵심을 활성화하고 균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원할 경우 지원 의자를 사용하십시오

벽 언론은 다음에오고 휴식을 취한다 시작! 팔, 어깨, 가슴 부위를 강화하고 조율한다 팔꿈치를 90도까지 내린다 미소 지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다음에 오는 휴식은 빨리 감기 다 2 단계 앞으로 전달하고 2 단계 뒤로 이동 너는 속도를 통제한다

강아지는 그냥지나 갔다! 그리고 다음에 오는 휴식은 뒷발의 파리이다 자세를 좋게하기위한 위대한 운동 어깨 칼날 사이에 팔짱을 끼얹다 무기가있는 뒷발 탭은 다음에 올라간다 지금 시작하십시오 양팔을 앞쪽으로 들어 올리면서 한발 뒤로 물러서십시오

더 뒤로 물러나서 강도를 높이십시오 교대로 변하고 편안하게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복싱과 함께 다음 단계 단계 그는 웃었다! 그래서 당신은 미소 지어야한다! 한쪽 다리에 서서 원한다면 의자에서 지원 받기 높은 무릎 행진 다음 한 번에 한 무릎 올리기 원하는 경우에만 다리 부드러운 유산소 운동 각 발의 연착륙 팔을 들고 옆 단계가 다음에오다 1 단계 오른쪽에서 1 단계 왼쪽에서 어깨 동성 다음 권투는 다음에 이 운동에서 30 초 남음 잘 했어 !! 그것이 당신을 위해 어떻게되었는지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