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og1//Sunday Routine//meal preps//intense workout//what I eat on Sundays

일요일 아침에 나는 보통 자연스럽게 일어난다 때때로 나는 차가워지기를 좋아한다

조금 더 오랫동안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7시 23 분입니다 이제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아침에 제일 먼저 따뜻한 레몬 한잔을 마시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사과 사이다 식초를 더하고 싶습니다

정말 사과를 발견 했거든요 내 몸을 해독하고 bloating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나서 15 분을 할거야 아름다운 Boho와 함께 아침 요가 나는 그녀의 요가 시퀀스를 너무 좋아해

아래 링크 오늘 나는 스크램블 드 에그로 사워도 빵에 스매쉬 아보카도를 주문했습니다 그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침 식사 중 하나 너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아침 식사 후 너무 기분이 좋고 만족 스럽습니다 우리는 좋아하는 슈퍼마켓

밖에서 너무나 아름다운 하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조깅을하고 개들을 따라 베이를 따라 걷는다 우리는 지금 집에 돌아왔다! 나는 다음 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내 단백질을 가지고있어 탄수화물과 채소 나는 식사 준비를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지만, 먼저 체육관에 갈 것입니다

일요일은 항상 내 슈퍼 주간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4 개의 다른 각 동그라미에서 연습하고 3 번 모두 함께 반복합니다 나는 3 번하고 있습니다 또는 4 개의 회로는 오늘의 느낌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로프 썰매 걷기, 돌진과 볼 스윙을 하나의 원으로 돌리고 4 회 반복 타임스

나는 그것이 살인자라는 것을 안다! 나는 못 잡았다 결국 내 호흡 그래서 내가이 사랑과 증오 관계를 갖는거야 HIIT 서커스와 함께하지만 칼로리를 짧은 시간에 태울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근육의 정의를 유지하면서 파쇄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식사 준비를 시작합시다! 나는 닭 가슴살이있다 핑크 필레 필레, 연어 필렛, 내 단백질 인 고구마와 시레나 참치 현미 혼합물, 브로콜리, 녹색 콩, 버섯과 빨간 미량의 미량 영양소와 섬유 나의 저녁 식사를 보라 yum-yum-yum! 태국 스타일의 생선과 샐러드입니다 너무 화려하고 맛있습니다! 음,이 비디오를 보면서 모두 즐겁기를 바랍니다 네가 하는게 있으면 나 한테 엄지 손가락을 줘

나는 너희들을 내 다음 비디오에서 볼거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