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X Abs Workout (BEST SUSPENSION TRAINER AB ROUTINE!!)

안녕, 얘들 아! 나는 트레이너 에이미 조입니다 너희들은 이제까지 TRX는 이전에 사용 했습니까? 당신은 오늘 내가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하지 않은 경우 글쎄, 당신의 코어 끝내 때문이다

이 방법 당신이 원하는 그 6 팩을 얻을하는 방법을 보여 것입니다 현실을하자! 그래서 우리의 첫 번째 운동에 발가락 될 것입니다 사용 TRX 당신은 아래 바닥에있는 모든 방법으로 조정하려는 그래서 완전히 당신이 그것을 부르는 연장했다 여기 당신의 무릎에

네발 한 번에, 주변에 하나 개의 발가락을 감싸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발가락을 아래로 밀어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발에 도달, 발가락에 푸시됩니다 우리는 거기에 갈

그래서 우리의 첫 번째, 나는 여기에 내 타이머를 가지고 설정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손에있을거야, 당신은 산 등산을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코에 발가락을 당겨 있는지 확인하려면 30 초와 시작합니다 여기에 등산

참조 내 발 뒤꿈치 다시 밀어? 당신이 판자 위치에 실제로있는 것처럼 내 발가락은 내 코에 뽑아 있습니다 계속해 12초 왼쪽 복근에 있습니다 좋은 방법은 6 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밖으로 굽습니다 셋, 둘, 하나의하십시오 위로 정지 위치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휴식 위치입니다 당신은 다시 다시이 운동을 계속하거나 홈베이스를 다시 가져올 수 있고, 그 다음 하나에 이동합니다

다음 중 하나가 다운되었습니다 팔꿈치에 낮은 판자 같은 일이, 우리는 30 초 갈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미늘창을 할 것입니다 두 무릎을 동시에 와서

가기! 에서 당신이 그 무릎을 가져다으로 숨을 내쉬고 모든 담당자에 그 배꼽을 빼냅니다 중간 쯤 무릎한다

당신이 판자있는 것처럼 그 발 뒤꿈치를 다시 밀어 넣습니다 다섯, 넷, 셋, 둘, 하나 신난다 나는 당신이 이미 함께 오는 6 개 팩을 느낄 수있다 내기 바로 여기에 나머지 위치

다시 한번, 당신은 다시 모든 다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집으로 돌아 기지에 온다 다음으로 하나, 우리는 높은 판자까지 돌아올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손에있어 지금 당신은 잭을 할 것입니다 아웃하고있다

셋, 둘, 하나, 아웃한다 당신이 바로 손목 위에 어깨를합니다 그 판자 위치를 유지합니다 아름다운 판자 중간 쯤

거의 다 왔어 TRX를 사랑 해요 그 6 개 팩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집베이스에 5, 4, 3, 2, 잘 했어

당신이 당신의 판자에, 어깨 손목 바로 위에 있어야합니다있을 때 그래서 기억 즉, 핵심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시 발 뒤꿈치를 밀어 넣습니다 좋아, 마지막 하나 우리는 낮은 판자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 네 번째와 마지막 연습이다 30 초 이들은 몸 톱이라고합니다 여기에 낮은 판자 이 미쳤어

준비된? 그리고 히트! 당신은 앞으로 돌아 오는하고 있습니다 롤백 그것은 운동의 매우 작은 범위입니다 앞으로, 롤백 롤백하고, 전달합니다

위로에 정력 의이 두 가지 이상을 가자 뒤로, 앞으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뒤로

돌아 가기 홈베이스 잘 했어 그래서 그 같은보고 – 당신이 마지막에 지쳐 있다면, 당신이 바로 걸릴에 갈 수 있습니다 TRX의 발을, 그리고 여기 당겨, 당신은에 다시 자신을 이동하고있어 널빤지 다시 판자를 반전 한 다음 판자로 즉,이 TRX 스트랩 외부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당신이 얻을 수 있도록 너희들이 이용할 수있는 4 대 운동은 그 리핑 6 개 팩 그러나이 먼저, 기억 나? 영양물 섭취 정확하게 당신이 확인해야합니다 귀하의 영양은 당신의 몸을 절감하고자하는 경우에 발견하다 지방 일관성

하루, 그리고 하루 당신은 영양 일일 일관성을? 그것은 단지 지금까지 당신이 얻을거야 어쩌면 당신은 갈이 긴이, 어쩌면 당신은 갈이 길이있다; 당신은 일치해야합니다 하루, 그리고 하루 그래서 당신은 그냥 할 수 있도록 좋은 영양 프로그램에 여성을위한 ATHLEANXX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그 6 개 팩을 가져옵니다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펌핑 미쳤, 6 팩 복근을 정의 단지 여성을 우리에게합니다 너희들은 좋은 일이있다 까지 우리에게 엄지 손가락을두고, 아래에 의견을 나는 에이미 조이야, 우리는 당신에게 다음 번에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