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e Your Glutes at Home with 5 Easy Exercises – Canada 365

5 쉬운 운동과 가정에서 둔부 음색 강한 톤의 둔부를 위해, 당신은 당신이 영구적으로, 몇 가지 건강한 습관을 채택해야한다는 점을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주목할 가치가이 근육 그룹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음식을 먹고 함께 매일 운동 루틴을 연습하는 것은 당신의 몸에서 가장 큰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기계 및 전문 교육은 짧은 시간에 결과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헬스 클럽에 가입을 선택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헬스 클럽에 갈 시간이 부족하거나 너무 비싸거나 멀리 떨어져있어 그것은 그러나, 체육관의 존재에 체력 훈련을 제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가정의 안락에서 연습 할 수 강화 운동이있다 오늘 우리는 당신이 그들 일상의 일부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함께 다섯 최고의 옵션을 공유하고자합니다 더 이상 변명! 말 킥

이것은 또한 당신의 균형 능력을 테스트 조정의 운동이다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요가 매트를 확산하고 손과 무릎으로 자신을 지원합니다 무릎이 직각 그래서 같은 시간에, 한 다리를 해제하는 동안 복부 근육을 수축 이 위치에서, 시작 위치로 돌아 오기 전에이 3 초 동안 유지, 높은 당신이 할 수 위쪽으로 다리를 밀어 넣습니다 반대 다리와 함께이 운동을 반복 12 반복 3 개 세트 않습니다

다리 또한 골반 수명으로 알려진 다리,의 둔부, 다리, 복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운동입니다 이 연습을 수행 할 때, 그것은 당신의 몸을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 균형을 잃고에서 당신을 유지할으로 근육을 수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매트에 허리와 무릎에 누워 몸과 함께, 바닥에 발이 평평하고 손을 구부려 천장을 향해 바닥에서 당신의 둔부를 들어 올려 최대한 근육을 수축

3 초 동안이 자세를 잡고 시작 위치로 돌아갑니다 10 반복 각 3 개 세트 수행합니다 돌아 가기 킥 허리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의자에 휴식 함께 발과 손으로 멀리 의자의 뒤쪽에서 팔의 길이 스탠드

당신이 할 수 뒤로 높은 다리 중 하나를 들어 올리고 당신이 약간 몸을 기울으로 뻗은 누르고 있습니다 당신의 둔부를 압축하여 내리고 반대쪽 다리로이 운동을 반복합니다 세 세트를 완료 할 때까지 각면에 12 번 반복 수행합니다 횡변위 측면 변위는 둔부와 다리에 탄력 증가, 신체의 하부를 작동하는 활동이다

이 운동에 대한 물리적 인 노력의 수준을 증가시키는 간단한 쪼그리고을 수행하여 종료됩니다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똑바로 함께 발과 허리에 손으로 또는 몸의 앞에 서있다 이 고정 근육이 수축되도록 옆으로 다리 중 하나를 올립니다 굴곡있는 동안 당신이 웅크 리기로가는 것처럼, 당신의 둔부를 내립니다 시작 위치로 돌아가 반대쪽에이 운동을 반복합니다

세 세트를 완료 할 때까지 다리 당 10 ~ 12 반복 작업을 수행합니다 달려 들죠 어떻게 당신이 그들을해야합니까? 일어나서 당신의 손에 아령의 쌍을 잡고, 또는 당신은 당신의 허리 또는 목 뒤에 첨부 할 수 있습니다 한쪽 다리를 앞으로 구부리고 무릎은 90도 각도를 형성 그래서 당신이 바닥에 무릎을 꿇고 싶어 것처럼 동시에 뒤로 반대 다리를 낮 춥니 다

이 위치에서 균형을 잃지 않고 당신의 둔부를 내립니다 2 초 동안이를 잡고 천천히 시작 위치로 제거합니다 올리고 각 다리에 10 시간을 낮 춥니 다 3 개 세트 수행합니다 당신은이 집에서 시도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직 강력한 당신의 둔부를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시작 톤하지 않은 경우, 귀하의 일일 훈련 계획의이 부분을보십시오

즉시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몇 주 안에 당신은 당신의 근육이 더 강한 회사입니다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