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ock Dwayne Johnson Workout Routine – The Rock’s Ultimate Workout

친구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는 락 드웨인 존슨 운동 루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일반적으로 "바위"로 알려진 드웨인 존슨은 미국의 배우 및 전문 WWE의 레슬러 월 2 1972 년 태어나 지금까지의 가장 인기있는 선수 중 하나가되었다 세계 레슬링의 역사

그는 "전갈 왕", "런"과 같은 자신의 영화를 할리우드에서 유명하다 그리고 "맹렬한 기세 (시리즈)"등 락 드웨인 존슨의 운동 루틴은 근육 얻기에 초점을 맞춘 배우로서 그의 영화에서 좋은 모습을 찾습니다 그의 운동 루틴은 드웨인의 내장 무겁고 강력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락 드웨인 존슨 신장 : 6'4 "(193 m) 락 드웨인 존슨 무게 : 120kg (265 파운드)

드웨인 존슨 운동 루틴 드웨인의 그는 수요일 및 일요일에 휴식을 취 체육관에 일주일에 5 일을 간다 그는 주로 높은 강도로 주요 신체 부위를 타격 하루 60~90분을 위해 운동한다 및 세트 후 휴식을 유지 월요일 (어깨) 21 렙 앉아 군사 프레스 기계의 3 개 세트

아령의 3 개 세트 8 명 담당자의 올립니다 측면 아령 전면의 3 개 세트 8 명 담당자의 올립니다 후면 삼각근 케이블의 5 개 세트 12, 10, 8, 6, 4 명 담당자의 올립니다 해머 (12)의 강도 으쓱, 10, 8, 6, 4 회씩 5 개 세트 10-12 담당자의 4 방향 목 기계의 4 개 세트

화요일 (뒤로) 와이드 그립의 5 개 세트 북위 12의 아래, 10, 8, 6, 4 명 담당자를 당깁니다 닫기 그립의 5 개 세트 북위 12의 아래, 10, 8, 6, 4 명 담당자를 당깁니다 한 팔의 4 개 세트 10-12 담당자의 행 기계를 장착 15 위로 확장, 15, 12, 12 렙 4 개를 설정합니다

수요일 (휴식 일) 목요일 (다리) (25)의 다리를 눌러, 20, 18, 16 렙 4 개를 설정합니다 10 ~ 12 렙 스미스 머신 런지 4 개를 설정합니다 (12)의 레그 컬, 10, 8, 6 명 담당자 거짓말 4 개 세트

상임 송아지의 6 개 세트 16 명 담당자의 올립니다 금요일 (무기) (12)의 교류 덤벨 컬, 10, 8, 6, 4 회씩 5 개 세트 12 목사 기계 컬, 10, 8, 6, 21, 21 회씩 6 개 세트 케이블 (12)의 연장 삼두근, 10, 8, 6, 20 회씩 5 개 세트

(12)의 오버 헤드 케이블 연장, 10, 8, 20 렙 4 개를 설정합니다 한 팔의 2 개 세트 10-15 담당자의 그립 삼두근 확장 역 (제 7 명 포인트 담당자가 하부 절반 상부 절반 (7)이며, 7 명 완전 담당자 총주는 21 회씩) 토요일 (가슴) (12)의 경사 덤벨 프레스, 10, 8, 6, 4 회씩 5 개 세트

12 덤벨 벤치 프레스, 10, 8, 6, 4 회씩 5 개 세트 10-12 담당자의 케이블 크로스 오버의 4 개 세트 10 ~ 15 렙 푸시 업 4 개를 설정합니다 일요일 (나머지) 당신은 몇 가지 다른 팁이 있다면, 우리의 코멘트 섹션에서 다른 독자들과 공유 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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