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ERFECT Chest Workout (Sets and Reps Included)

오늘 무슨 일이야, 제프 캐빌리 어 athleanxcom 오늘 내가 너에게 보여줄거야

가슴 발달을 극대화 할 수있는 가슴 운동과 우리는 가고 있습니다 우리가하는 운동을 포함하는 결정 뒤에 과학을 넣고 나는 또한 근육 마커와이 밴드를 던져서 우리가 일을 마친 밴드와 함께 실제로 근육 마커를 시작하겠습니다 여기 연습을 해보니 실제로 밴드에서 가져 가면 아이디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위치에 들어가서 가슴을 활성화합니다 섬유와 섬유질의 방향에 관한 많은 일들 그들은 모두 같은 방향으로 달리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그들은 모두 동일한 부착물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가슴 윗부분에서 쇄골이 나와서 여기 나온다 상완골쪽으로 오른쪽으로 달리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높은 위치에서 낮은 위치로가는 반면, 흉골 다시 쇄골과는 다른 뼈가 실제로 가슴을 가로 지르는 거의 수평 방향으로 향하는 수평 방향 팔을 누른 다음 우리는 여기에 바닥 부분으로 벗어나는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흉골과 머리가 위로 올라가서 이것들은 완전히 수평이되지 않습니다 이들은 실제로 낮은 위치에서 높은 위치로 이동하므로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가슴을 완전히 치기 위해이 채널을보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의미하는 그 섬유들을 따르는 운동을 선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의 팔을 다른 동작 범위로 가져가 더 잘 공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그 섬유들과 정렬 시키면 그것들이 무엇인지 보자 잘 우리는 우리가 우리가 선택해야하는 것을 알고있는 필수 운동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압니다 PEC의 대부분을로드 할 수있는 연습 과부하가 걸리고 벤치 프레스에서 바로 시작됩니다

팔을 내밀고 벤치 프레스를하면 팔의 정렬이 거의 여기에서 움직입니다 여기 중간 부분에서 나오는 중간 섬유와 평행하게 흉골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운동 자체를 볼 때 여기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가슴의 가운데 부분은 그 부분의 좋은 개발자입니다 가슴이 좋아요 평평한 벤치 프레스가 분명히 있습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일을 할 때 경사 벤치 프레스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위치를 통해 낮은 위치에서 높은 위치로 이동합니다 우리가 여기에 가면 우리가하는 일은 당신이하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상완은 여기에가는 섬유와 더 평행하게 정렬됩니다 이 높은 것에서 낮은 것까지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두 번 운동 했으니 두 가지 더 큰 운동을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적재 할 수 있고 이제 우리는 우리가 들었던 가슴과 가슴은 딥 (dip) 왜 우연히 해부학에 의한 것이 아닌가? 당신의 몸 뒤에있는 확장 된 팔의이 위치를 통해 팔로 오면 아래로 여행하고 아래로 여행 할 때 당신은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나아갑니다 가슴의 아래쪽 섬유와 달리는 섬유질을 때릴 수 있습니다

평행선과 낮은 것에서 높은 것까지 달리는 것들에 비해 여기서 중요한 것은 운동 선택이 무작위가 아니기 때문에 근육을 통해 근육을 채취하려고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전 범위의 모션을 구현할 수 있지만, 지금 막 중요한 차별화 요소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 운동을 그들의 모든 영역을 통해 운동의 전체 범위를 통해 근육을 가져 가고 싶은 운동의 그것은 우리가 분화 할 필요가있는 곳이며, 우리가 도약 할 필요가있는 곳입니다 왜냐하면이 모든 운동은 당신이 모든 것을 제한 할 수 있는지를 평평한 벤치 프레스에서 경사 벤치 프레스까지 중간 선을 넘어서지 않고 우리는 어깨에서 PEC의 작용이 내전을 통해서가 아니라 내전을 통해이 팔을 가져갈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중간 선을 가로 지르는 수평 내전과 모든 운동은 사실 그 사람들은 정중선까지 당신을 혼자 내버려 두지 않으므로 어떻게 될까요? 너는 너가하고 싶을 것입니다 더 나은 가슴 운동을 건설하면 너는 싶을이다 그 연습 문제를 해결하고 즉시 운동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평평한 벤치 프레스로 돌아가 봅시다 평평한 벤치 프레스에서 수평 케이블 크로스 오버로 바로 가십시오 다시 한 번 사람들이 말할 수도 있습니다 – 케이블에 많은 팬이 있습니다 그때 그것은 EMG 연구에서 더 나은 가슴 활성화 자라고 말하는 교차 평평한 벤치 언론은 무엇을하고 있지만 에너지 연구에 의존한다면 너는 그런 것들을 말하고 그것이 이해할지라도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더 많은 활성화 비율이 여전히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바벨 벤치 기자가 자신의 능력을 제한하는 정도 당신이하는 유일한 일이라면 효과적입니다 벤치 언론은 모든 것의 이점을 얻고 있습니다 우리가이 수평 케이블 크로스 오버에 곧바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팔을 끝까지 통과하고 중간 선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운동의 평면에서 가슴의 완전한 활성화를 얻음으로써 우리는 비록 우리가 다른 운동 비행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거기에서 멈출 필요가 없다

이 어깨가 3 차원 조인트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원한다면 우리가 다시 원한다면 우리는 경사 벤치 프레스를하고 우리가 우리가 쉬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는 즉시 다시 크로스 오버와 우리는 우리의 팔이이 낮은 것을 통과 할 수 있도록 방향을 바꾼다 높은 호에 그리고 다시 우리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경사 벤치 프레스에서 우리가 할 일은 우리가 실제로하는 일입니다 정중선과 정중선으로 팔을 잡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수축 및 완전한 수축의 정도는 우리가 가슴을 치고있다 그렇게함으로써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구현할 때 차이점을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딥으로 가라 똑같은 일 우리 손이 실제로 딥에 고정되어있다

딥 스테이션에서 허용하는 바에 따르면 중간 선으로 나아갈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한 위치에 머무르지 만, 우리는 우리가 할 수있는 딥을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 운동으로 과부하를 만들고 싶다면 무엇이든 할 수있는 가중치를 사용하십시오 우리가 끝내 자마자 우리는 여기서 다시 돌아오고 이제 방향을 바꿉니다 케이블의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한번 그것은 단지 중간 선을 얻지 만 중간 선을 통과하여 가슴의 완전한 수축은 완전한 가슴을위한 필수 요소이다

운동과 또 하나의 여분의 운동은 여기에 내가 많이 할 하나를 밀어 올릴거야 우리가하고 있기 때문에 푸시 셸로 멈출 필요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우리 손이 땅에 닿았다는 사실과 우리 몸을 가로 질러 갈 수 없어서 우리는이 띠 모양의 푸시 업에 밀어 올려기를 사용합니다 애슐리는 몸을 가로 질러 한 손을 들고 납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정중선을 가로 질러 한 팔이 접지 RL 팔은 당연히 우회합니다 우리는 양쪽을 전환하고 양측을 여기서 일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가슴의 발달을 완료하는 방법입니다 취할 수있는 운동을 포함시킴으로써로드 할 수있는 운동을 포함시킴으로써 운동의 전체 범위를 통한 근육과 물론 전체 범위 적용 얼마나 많은 운동이 제한적이더라도 운동의 모든 운동 운동 범위는 근육 자체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근육 자체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함께 모아 놓은 완벽한 운동을 찾고 있다면 우리가 사실상 athleanxcom에 힘을 안겨주는 과학으로 되돌아 간다 가슴을 훈련시키지 마라

우리가 운동 선수처럼 훈련한다 가슴 통학을보다 총체적인 폭발물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운동 선수가 운동 선수처럼 기능하는 것처럼 움직 이도록 비디오를 찾으면 athleanxcom에서 온 선수들 도움이되면 당신이 이미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아래에 내가 알려주도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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