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Beginner’s Workout Routine (FREE)

안녕하세요 정말 흔한 질문은 다음을위한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6 개월 미만의 교육을받은 절대 초보자 또는 초보자 체육관에서의 경험으로 체육관에서 트레이너로 일하면서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쉽게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기초를 알고 있으므로 체육관을 시작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좋은 습관을 심어주고 처음부터 좋은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때가 바로 박쥐에서 가장 진전을 이룰 때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초보자를위한 교육은 약간 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급 이상의 경험을 가진 사람을위한 훈련보다 것은 초심자가 근육의 더 빈번한 훈련에 잘 반응한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의미하는 것은 강도 훈련을받은 사람 여러 해 동안 각 근육 그룹을 두 번 더 잘 훈련시킬 것입니다 일주일에 체육관에 신선한 사람이 훈련에 더 잘 반응 할 것입니다 그들의 근육을 일주일에 세번 씩 그렇게하면 정말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너희들을위한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이며 설명에있다 아래에서 나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아주 빨리 이렇게 분해 할 것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그것은 각 운동이 일주일 동안 세 번의 운동으로 나누어 질 것입니다 당신이 목표로 삼을 것임을 의미하는 전신 운동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다른 운동을 통해 몸 속에있는 근육의 대부분을 운동을해야 운동 B 및 운동 C 운동 및 운동 C는 운동 B가 될 것 인 동안 힘을 얻는 것에 1 차적으로 집중 될 것입니다 주로 비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약간 높은 레인지를 가졌지 만 힘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초보자는 힘을 훈련하기 때문에 근육을 쌓을거야 초보자로서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힘의 기초를 세우는 것입니다 신체가 주로 복합물 운동을 사용하므로 운동이 가능합니다 B 운동 C는 밖으로 운동하고 힘 운동을 참조하십시오 B는 비대입니다 잘 컵 8과 운동 C는 rep 범위 2에서 6 사이의 훈련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과 운동 B에 비해 무거운 무게를 사용하려고합니다

7에서 12의 대표 범위 내에서 훈련하게 될 것이고 당신은 될 것입니다 명백하게 더 가벼운 무게를 사용하여 당신은 더 높은 담당자를 할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 조용하다 그 빛이 될 수는 없지만 여전히 당신에게 도전적 일 것입니다 초보자 루틴이나 일상적인 루틴을 정확히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방금 언급 한 강도 이득에 초점을 두 번째 요소는 가고있다 주로 화합물 이동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화합물의 예 움직임은 bicep 컬처럼 무언가와 비교하여 복합 운동의 정의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모든 운동입니다

하나 이상의 관절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하나의 관절로 컬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무릎 엉덩이처럼 여러 개의 관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복합 운동은 더 많은 근육 섬유를 더 많이 모을 것입니다 효율적이고 전반적으로 힘과 근육을 얻기가 훨씬 쉬워 질 것입니다 이 운동을하는 것에서부터 나쁜 것이 바로 그것이 더 도전적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익숙해지면서 시간이 지남에 재미있게 보내지 만, 일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아주 가벼운 bicep는 체육관에서 머리를 휘감니까 그렇게해야합니다하지만 운동을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경우 특히 힘들어합니다 그런 것 같으면 데드 리프트가 너를 빼앗을 테니 너를 아주 심하게 만들거야 피곤하고 다음날 아프다 특히 당신이 그들에게 새로운 사람이라면 시간 내내 그들을 사랑하는 법을 배울 거라는 걸 믿어

너는하고 싶지 않은 운동들 사이에 균형이 잘 맞는다 많은 움직임을 밀고 당신이 좋은 원한 움직임을 끌어 내지 못한다 밀기 동작들 사이의 균형 잡아 당기기 동작들 하체 움직임들 그래서 당신은 좋은 균형을 원하고 연습 유형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여자를 통해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를 향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벤치 프레스보다 약간 더 많은 스쿼트를 원할 것입니다

좋은 엉덩이 맞아하지만 남자들은 조금하고 싶어 수도 있습니다 벤치 프레스 때문에 상반신 작업이 그 주된 목표이기 때문에 벤치 프레스 좋은 상반신뿐만 아니라 하체가 분명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이 더 좋은 상체가 필요하지만 모든 것을 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드 리프트를하는 다리를 포함하여 벤치 프레스 모든 그래서 나는 각 개인 운동에 대해 너무 깊이 들어 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아래에 설명에 넣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연습 범위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담당자 범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시작할 수있는 아주 좋은 기초입니다 당신이 옳은 일을하고 있고 루틴을 갖는 것이 훨씬 낫다는 것을 알아라 체육관에 갈 때 그곳에 갈 때의 목표를 명심하십시오 년이 진보하고 배워 가면서 느끼는 바가 무엇이든간에 몸이 운동에 반응하는 방식과 빈도 및 유형을 이해합니다 운동의 당신은 체육관에 일종의 자유로운 고체로 갈 수 있지만 처음에는 몇 년 동안 당신은 정말로 더 엄격한 것을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염두에 두려고하는 마지막 일을 루틴은 목표가 점진적 과부하라는 것을 기본적으로 의미합니다 똑같은 행동을한다면 더 강해지고 싶다 동일한 무게로 매주 여러 번 반복 연습 강렬하다면 절대로 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빨리 진행하면 몸과 인대에 기회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 잡을 수는 있지만 몇 개월 동안 점진적으로 당신의 힘과 당신의 능력을 열심히 보는 것 더 오랫동안 당신은 이걸로 당신의 힘을 주로 키우고 싶습니다

당신이 진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징조입니다 항상 그러한 큰 복합 운동에 더욱 강해지려고합니다 데드 리프트는 풋내기와 풀업을 아주 좋아합니다 경험이 있다면 행운을 빈다 그러나 이것을 시험해보고 싶다

이 루틴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특히 초보자에게는 훨씬 유용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체육관에 갈 때마다 프로그램 작업이 더 강해지고 향상됩니다 이 동영상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이 동영상을 마음껏 즐기시 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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