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2018 WORKOUT ROUTINE ☀️

오늘 게임에서 어떤 마술을 잊지 마라 나는 존슨을 록하기를 기다리고있다

집에 아기가 있었는데 괜찮 았어 농담이야 오늘 모두를 환영합니다 나는 내 개인 운동을 너에게 나누어 줄거야 루틴처럼 보이게 해줄 게

여름을위한 간식 또는 행복한 식사 괜찮은 운동 일과에가는거야 너와 나눌 수있다 나는 과거에 실제로 해왔 던 일이다 3 년 동안 믿거 나 말거나 나는 이 루틴이 분명히 모든 사람들에게 잘 돌아 가지 않을 수도있는 비디오 사람들의 유연성 다이어트 나는 그것이 당신이 추가 할 수있는 아주 기본적인 일상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한발 더 나아가고 싶다면 나는 정말로 그렇게하지 않았다

내가 너에게 설명 할거야 운동과 솔직히이 루틴은 정말 간단하지 않습니다 정신적으로 최소한의 공간과 최소한의 운동을하는 것처럼 행동하십시오 이 운동을 위해 큰 기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보기 좋은 blabber 동물이 운동에 필요한 것에 들어 가자

반지 너무 멍청하게 바위처럼 보이는 수 있습니다 요가 매트 소년과 박동 알약이 필요하고 아이폰으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네 운동이 너무 부드럽고 지루해지면 우리는 몇 가지를 가질거야 무게 10 파운드 사촌 우리가 약한 작은 아기 일부 옷 사촌 당신이 원하지 않아요 네가 공공연히 있으면 불법적 인 낮은 키와 같은 벌거 벗은 사촌을 해결하고 가짜는 더 쉽고 좋아요 이 루틴을 위해 우리가 시작 할거야

괜찮아 나는 너를 걸을거야 모든 단계를 거치면 괜찮아 나는 너의 코치 야 이제는 내가 한 말을 잊어 버렸어

내가 너무 조직적이라고 일주일에 최소 5 번 이상하는 일을하는 것처럼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수요일에 수요일을 안다면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 당시에는 하키에 복종 할 필요가없는 것처럼 좋았으므로 괜찮습니다 운동을 시작하면 운동이 끝나고 운동이 시작됩니다

솔직히 그게 아니야 나빠질 수도 있지만 단축 할 수도 있습니다자를 수 있기 때문에 시작할 것입니다 디딜 방아에 우리가 거기서 머리를 보자 아마 너는 너를 볼거야

너가 밖에서 달리고있는 생각 침대는 디딜 방아 앞을 듣는다 친구 디딜 방아는 완전하게 ok이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당신이해야하는 누구나는 운동 2 마일을 실행 꽤 간단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무엇을 말할지 모르겠어 당신이 그때 당신을 실행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 저를보십시오 다리가 없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비극적이다 그리고 나는 미안하지만 아마

너는 우리가 달리기 위해했던 일을 지금 당장 성장시킬 수있다 우리는 살아있다 두 번째 부분으로 넘어갈 것입니다 루틴이 실제 나는 당신이 첫 번째 부분을 알고 일부 근육 건물을 추측한다 심장이 였어

우리가 실제로 사용하셔야 할 부분이야 하지만 운동을 할 때마다이 고기를 정말 방해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마치 30 번의 팔 굽혀 펴기처럼 할 수있는 것처럼 그게 날 실망시킬거야 그냥 세는게 나 한테 동기를 부여 받기를 좋아할거야 추측하므로 카운트를하지 않으려 고하지만 이것이 내가하는 일입니다 이 운동 루틴을 위해 Spotify에 가면 7 개를 골라야합니다

노래는 이제 xxx와 같은 노래에 환상적으로 집어 들지 않습니다 분 반 길어서 너를 높이는 노래처럼 찾으려고하지만 너는 알지 프랭크 오션 당신은 비디오에 울음을 터뜨릴거야 경험 3 ~ 4 분 같은 노래를 찾지 않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6 분 남았 어

너는 죽어라 그러면 7 곡이 모두 나왔어 우리는 심지어 밖으로 움직이지 않아요 대기 줄 알았어 당신은 두 사람의 엉덩이 – 엉덩이에 대한 준비 너는 너에게 요가 매트를 가져 가고 싶을거야 너를 가중치로 가져 가라 당신의 매트의 양쪽에 당신의 음악 베테랑을 켜고 준비하십시오

그 끔찍한 구역질 나는 옷에서 벗어나 운동복을 입는다 그래서이 모든 움직임에 바보 같은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바비 Bigelow 트위스트 그래서 왼쪽 왼쪽 lunge 왼쪽 lunge 왼쪽 왼쪽 찌 르기 1 분기와 2 분기에 계속 그렇게 할거야 그런 식으로 데리러 간다 왜냐하면 나는 죽어 가고 있기 때문에 기침하고있다

몸무게가있는 것, 그리고 그 일을 약 절반 정도 계속 할거야 3/4 분기의 노래를 통해 다시는 무게를 재는 것이 아니라 처음으로 해본 것과 다른 방향으로 4 학기 때와 똑같은 일을 할거야 진정으로 답답해하는 사람들은 이것이 확실히 전문적이고 두 번째 노래의 경우 실제로이 노래에 두 가지 운동이 있습니다 전반부에 마일 러스 사이러스 러 하우스 스윙을 할거야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팔을 유지하는 체중을 스윙 및 교체합니다

하나는 꽤 흔들리는 꽤 freakin 아니에요 그리고 두 번째 Ferris Bueller 관람차를 운동하면 몸무게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지금 180 번 흔들어 내가 바보 같아서 상대방에게 이것을 기록하는 것을 잊어 버렸지 만 그것은 한 편을 위해 그리고 나서 당신 몸의 다른 쪽을 위해 그것을 기록합니다 간단한 물건을 뒤로 똑바로 유지 나는 강명 같아요 그래서 세 번째 노래는 당신이 상반기 동안 뜨거운 치토 크런치가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단지 처음 2 분 동안 무게를 다듬고 행진하고 있습니다

단계와 그 다음 마지막 두 단계를위한 비틀기 그리고 노래의 후반부 동안 당신은 빅 벤드를 기본적으로 할 것입니다 그냥 똑딱 똑딱 이것은 정말 쉽게 freakin하지만 그것은 많이 아파요 그래서 네, 그리고 첫 번째 이동을위한 노래는 당신이 잡고있는 등을 부러 뜨릴 것입니다 체중에 가면 너는 이렇게 예쁜 다리를 휘둘 린다 이 노래의 첫 번째 3 분의 1은 4 곡에 3 번 연습 했으므로 당신이 말할 수있는 노래 두 번째 것입니다 재미있는 두 번째 운동의 많은 노래의 3 분의 1은 앉아서하게 될거야

그래서 나는 정말로 모르겠다 그것 같이 situps 및 그 후에 제 3의 세 번째 haha를 위해 당신은이다 다리에 치즈를 베지기 만하면됩니다 이 다리가 낀 공기가 많이 아파요 모두 즐거운 시간이 아니에요 우리는 거의 다섯 번째 노래가 끝나기 만하면됩니다

엉덩이에 스폰지 밥 그냥 널빤지로 닦아서 스폰지 밥처럼 너의 무릎을 꿇어 스퀴드 워드와 노래의 후반부에는 엑소시스트를 예쁘게하고있을거야 많이 누워서 일어나서 코를 알았어 정말로 안 했어 이걸 설명하는 법을 알았지 만 Knoller all 6 번째 노래를 위해 우리는 기본적으로 누워있는 것과 같은 인간 꽈배기를 사용합니다

얼굴에 자신을 걷어차,이 순간에도 꽤 재미 있어요 나는 바지를 거꾸로 입는다 나는 4 살이 다 나는 문자 그대로 유아이다 노래 섹스의 후반을 위해 우리는 전기 슬라이드를합니다

너는 근본적으로 판자로 너에게 발에 수건을 놓아야 할 수도있다 하지만 당신은 엉덩이를 걷어 찬 다음 슬라이드를하는 것과 같이 재미가 없습니다 마지막 노래는 판자와 킥을 그냥 밟으세요 다리가 회전하는쪽으로 나가고 마지막 움직임을 위해 스트레칭 나는 이것을 요가를하는 백인 엄마라고 부른다 나는 기술하는 법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꽤 많이 반복적으로 하반기 동안 노래하고 다 끝난거야

나는 당신이 안에 울고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말했던 것처럼 지금 당신이 적당하다고 느끼기를 바란다 운동 똥은 모두를위한 것이지만 분명히 그것은 모두를위한 것이 아니라 좋은 출발점이고, 이것이 너무 쉽게 느껴진다면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것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같은 기계를 사용하여 시작 같아요 내가하지 않는 것 같아요 종류 오하이오 소년을 위해 실제로 그 (것)들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다만 그것을 일주일에 5 일 계속하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시도하고 일곱을 좋아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그렇게 게으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건 내 여름에 18 운동 루틴을 선택하는 경우이 동영상을 즐겁게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를 남겨두고 정말로 구독하고 항상 그램을 올립니다 아무 말도하지 않고 평생 동안 당신에게 믿을 수없는 월요일이 걸리기를 바란다 차가운 it 's 주간의주의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