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tching Exercises for Arms, Back, Neck | 6 Min Cool Down Routine | Pain Relief and Relaxation

안녕 모두들 내 이름은 크리스티 야 오늘 다시 내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너에게 6 분간의 아반 백 스트레칭과 쿨 다운이 기분 좋은 스트레칭이다

근육을 편안하게하기 위해 힘든 팔과 운동 후에 루틴을 운동 후 아픔을 줄이면 매트가 필요합니다 상반신을 사랑하고 시작하자 우리는 12 개의 뻗기를하고있다 15-20 초 동안 각면을 잡고 편안하게 앉기 시작합니다 다리가 교차하는 위치 seiyya 몸은 당신의 팔을에 기지개한다 옆으로 한쪽 팔을 위로 뻗고 다른 한 팔을 아래쪽으로 뻗는다

너의 위쪽 팔을 오랫동안 도달 하거든 너는 너의 옆 몸에 따라서 기지개를 느껴야한다 스트레칭으로 연주하고 조금씩 앞뒤 또는 좌우로 움직입니다 풀어 줘야 할 좁은 장소를 발견하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반대편에 센터와 같은 물건 무슨 미친 바보 나이트 클럽이 니가 필요하다는 걸 알지도 못하면서 니가 봤어 어퍼 백 스트레칭 레이스를 시작하기 전에 다시 손가락으로 가슴 앞에서 그들을 묶어서 가슴을 밀어 넣으십시오 너의 견갑골과 척추 턱을 가슴 눈쪽으로 반올림 한 뒤 귀하의 배꼽 영역과 당신의 허리에 스트레칭 느낌과 단지 잡고 다음 스트레칭 가슴 스트레칭은 손을 뒤로 가져 와서 그들을 묶어줍니다

함께 몸에서 멀리 밀고 가슴을 앞으로 내밀어보고 천장이 벽을 만나는 곳에 이것은 당신의 가슴과 당신의 정면을 뻗는다 어깨 부분과 그냥 우리가 스트레칭이 부자를 통해 호흡 목에 오른손을 향해 왼손을 가져 와서 머리를 살짝 기울이십시오 머리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지 마라 자연스러운 무게를 허용하라 머리의 측면에 놓이게되면 당신은 당신의 스트레칭을 느껴야합니다

넥 스트랩과 비 – 보이드 부분이 다른면과 충분한 느낌 부드럽게 아래쪽 팔을 위아래로 움직이거나 앞뒤로 움직여서 다음 넥 롤을 늘리면 목이 한쪽으로 굴러 정말로 천천히 그리고 나서 천천히 다른 방법으로 천천히 조심스럽게 조심하십시오 또는 균열은 어떤 죄 어져도 놓치지 않고 스트레칭의 안도감을 느끼지 못합니다 서둘러 스트레칭을하고 어깨에 스트레칭을하기 전에 다시 와라 오른쪽 팔을 몸 전체에 걸쳐 왼팔을 오른쪽 팔꿈치 아래에 두십시오 부드럽게 그리고 여전히 당신의 오른쪽 팔을 당기는 것은 당신의 오른쪽 어깨를 지키십시오

귀에서 떨어져서 멀리 떨어져있다 이제 상대방으로 전환하십시오 다음 삼두 격 스트레칭은 몸을 오른쪽으로 가져와 오른쪽으로 벤트합니다 공공 장소에서 왼손을 오른 팔꿈치 위에 올려 놓고 부드럽게 앞으로 당깁니다 당신은 당신의 삼각 근 부위를 따라 스트레칭을 느껴야합니다

이제 상대방으로 전환하고 지금 당장 우리는 팔뚝을 쭉 뻗고 있습니다 왼쪽 팔을 앞쪽으로 벌리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하여 손바닥을 잡습니다 오른손으로 왼손을 손으로 당겨서 부드럽게 스트레칭을 느껴보십시오 팔뚝에 손바닥을 뒤집어 놓습니다 그것을 다른 손으로 잡고 머리를 부드럽게 뒤로 당기면 어떤 것을 완화해도 좋습니다

당신이 가질 수있는 손목 문제 당신은 공간의 피아트 다, 다른 쪽 손바닥 위에서 단지 되풀이해라 그러면 첫번째로 위로 향하게해라 Jana는 당신이 알고있는 표면 아래를 한번 봅니다 그 작품은 종이가 아니며 오 이제 맛있는 고양이 암소 스트레치 매트에 손바닥을 놓으십시오 손목과 어깨 포인트가 정렬 된 무릎 점과 힙 포인트가 천천히 정렬됩니다

척추의 모든 부위를 스트레칭 느낌의 고양이로 위로 컬 꼬리부터 시작해서 천천히 가슴을 열어 젖소 느낌을 들려주세요 스트레칭의 모든 비트가 정말 긴장을 풀어 좋은 느낌 등 뒤에서 특히 몸무게가 많이 늘어 났을 때 특히 그렇습니다 스트레칭을 느껴 정말로 천천히 코브라를 위해 배에 누워 라 어깨 아래에 손을 얹고 몸통을 천천히 들어 올리십시오 코브라로 아직까지는 구부리지 못한다면 코브라는 괜찮아요

지금 너는 뒤에서 너를 뒤에서 볼 수있는 포즈를 잡고있다 여분의 스트레치를 위해 어깨를 귀에 대고 멀리 두십시오 이것은 허리에 안도감을 제공하며 이것은 연습과 척추입니다 유연성과 지금 우리는 확장 된 아동의 포즈와 함께이 루틴을 끝내 너의 요가 매트만큼 넓은 무릎 우리는 만지고 만다 앞다리에 팔을 뻗어 발을 매트에 항복 스트레칭을하면 우리는이 포즈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바쁜 하루를 앞두고 그렇지 않으면 몇 초만 기다리면 끝납니다 끝내주는 일 모두 나는이 일과가 건강하기를 바래요 근육 통증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이 비디오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스트레칭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즐길 수 있다면이 비디오 엄지 손가락을주세요 스트레칭과 더 많은 피트니스 및 사고 비디오를위한 내 채널 구독 감사합니다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보살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