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ing to Exercise & Diet

>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 어떻게 운동을 시작하니? 너 뭐하니? 왜냐하면 사람들은 항상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거하기를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 가장 쉬운 방법은 현실적으로 할 수있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달성하고 계속하기 그래서 운동을 한 적이 없다면 가장 쉬운 것 당신은 걸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결국 걷는 것은 조깅이되어야하고, 조깅은 당신이 팔 굽혀 펴기를 할 것 인 것처럼 당신은 많이해야한다 더 많은 푸쉬 – 업 (push-ups)을하므로 가중치를 들여야합니다 상황이되어야합니다 프로그레시브, 그래서 쉽게 시작하고 자신을 도전, 매일 자신을 죽이지 마세요, 그러나 도전하십시오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실제로 어렵다는 것을 느끼고 당신은 뭔가를 극복했지만 결코 헤이 ∥ 나는 걸어 갔고, 그 다음 6 개월을 쉬었다 길과 나는 매일 걸어 간다 그게 네가 매일 걸어서 기뻐 당신의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하고있는 또 무엇이 있습니까? 상상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매일 걸을 때 당신이하는 일은 아마도 당신이 가진 것입니다 어떤 시점에서 변경 사항을 수신하지 못했습니다 > 그럼 음식에 넣자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배꼽 뚱뚱한 것이고 우리는 사람들이 계속 듣고 있기 때문에 또는 배꼽 지방을 태우는 음식이 있다는 것을 항상 알려주는 광고를 추가하십시오 현실, 그리고 사람들이 단순한 다이어트 외의 다른 일을하는 것이 무엇이 좋을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사람들이 할 수있는 첫 번째 일은 설탕의 양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소비하고 그 양의 설탕을 내리기 시작합니다 달게 한 음료로 시작하고, 주스를 아래로 가져오고, 달게 한 음료수를 내리십시오 커피, 음료수, 차, 레모네이드의 모든 물건, 노크 우리가 가지고있는 과자의 양을 줄이십시오 스낵 소비 어디서 오는 간식은 감자 칩이 더 많은지, 그들은 크래커들이 그 것들을 가지고 가져 와서 개발을 시작하고 있습니까? 거기에서 그 건강한 식습관 어쩌면 당신과 함께 크래커를 교체하십시오

어쩌면 야채 나 과일, 저지방 유제품, 콩, 있잖아, 네 우리가 소비하고있는 모든 설탕을 국가 전체로 나는 과량의 설탕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모든 것은 지방이 과다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