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lifting workout routine for beginners

나는 그것이 지금까지 좋은 여행이었던 것을 역습하는 것을 뒤로 시작했다 그래서 나는 오늘 내가 계산했다

운동 중 하나를 통해 너희들이 말했어 모두들 하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 이름은 잘론입니다 오늘은 내가 너에게 줄 초보자를위한 파워 리프팅 운동 루틴 사람들이 그것을 확인해 봤어 나는 그 물건의 스티롤에 대한 힘으로 운동을 해왔다

약 1 년 반 ~ 2 년은 약 4 ~ 5 시간 쉬어야합니다 보고 싶은 달은 내 관절에 말하기가 쉬워지고 지금 막 돌아왔다 약 2 주 전에, 오늘 너를 내 운동으로 데려다 줄거야 매우 첫 번째 운동은 이제 내가 쭈그리고 앉을 것입니다 기초 나는 매우 무서운 발목 유연성을 가졌으므로 여기에서이 일을한다

내 발을 올려 놓고 내 몸을 쭉 뻗어서 발목이 쭈그리고 들어올 때 발목이 정말 도움이 될 수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쪼그리고 앉기 전에 매번 그것을한다 나는 쪼그리고 앉을 것이다 그날 나는 내 발을 원하는 곳을위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좀 더 넓어지기를 더 편하게 느낄 때도 있습니다

그들을 가까이에서 편안하게 그래서 나는 그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이것이 또한 정말로 엉덩이 통증이 너무 많아서 쪼그리고 앉기 전에 내 엉덩이를 더 따뜻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처음 쪼그리고 앉기 시작했을 때 나는 여전히 풋내기를 막기 위해 이렇게했습니다 내가 쪼그리고 앉을 때 부상을 입히는 장비 일반적으로 일부 기중 장치가 나는 체중 보트를 착용하고 나는 낮은 막대 쪼그리고 앉아 있습니다 나는 손목 랩을 착용하고 때로는 스카프가있을 때마다 멋진 잎을 착용한다 니키를 쪼그리고 앉았다

나는 항상 장비로 쪼그리고 앉지 않는다 당신의 코어에 좋은 운동과 허리를주고 실제로 일하도록 나가 여기에서 또한 쪼그리고 앉을 때 밖으로 우리는 우리가 시작한 워밍업 세트를하고있다 135 185 내가 225에 나가지 않은 몸에두기 위해 225로 갈거야 그 다음 우리는 315에 나간다 오늘은 내 작업 세트였다

세트 3 세트 할거야 그리고 난 작년에 한 번씩 네명의 담당자에게 말했어 내가 처음 파워 리프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똑같은 rep scheme을 사용했다 약 90에서 95 인치까지 3 스퍼에 대한 내가 실제로하고 있었는데 약 270 275 그리고 지금 1 년 후 나는 4 번의 반복으로 315를 치고있다 실제로 지난주 나 2 주일 동안 우리가 할 수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했는데 나는 300을하고 있었고 우리는 매 운동마다 매 5 파운드 씩 증가 시키지만 너는 그들의 인생이 쪼그리고 앉아서 벤치를 만나는 것을 압니다

매주 최소 5 파운드 그래서 지금 315시에있어 볼 수 있듯이 나는 움직이지 않을거야 슈퍼 쉽지 만 그게 가능하다는 걸 알지 못한다 말하기 위해 나는 우리가 약 2에서 4 분 동안 휴식을 취하는 cuz를 말했다 이전 세트가 어떻게 보 였는지에 따라 모든 세트가 나는 조금 피곤했다 볼 수만 있다면 내 손목을 보아라 내 손목에 압력이 가해져서 왜 손목을 착용해야합니까? 내 손목이 어떤 종류의 상처를 입 혔는지 모르거나 낮은 바대 대 높은 바를하는 바 분대에는 근육이 작동하는 것과 근육의 일부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쪼그리고 앉는 동안의 메카닉은 약간 다릅니다 그 질문에 대해 질문하거나 아래에있는 그 의견에 대해 모르십시오 질문과 나는 확실히 당신에게 대답을 줄 것이다 이 마지막 세트를 끝내면서 내가 말하고 싶은 모든 것이 하나 있습니다 스쿼트 (squats)는 스쿼트를 편안하게하는 데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우리가 일관되게 쪼그리고 앉았을 때 일을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쪼그리고 앉고있는 주 중 4 일을 생각하고 우리는 언젠가는 6 X, 그 다음 5 4, 그리고 3 매주 초점은 점진적인 과부하로 더 많은 것을 추가하려고했습니다 매주 바에 가중치가 주어지며 우리가 더 자주 전화를받는 것처럼 내 몸 전체를 수송해라 나는 내 가난한 사람 같아 너는 비디오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내 송아지도 강해졌다

다리를 쭈그리고 앉아 시작하기 전에 실제로 송아지를 낳았습니다 똑바로 위아래로 진짜 그래서 만약 당신이 쭈그려 앉아하지 않는 일관된 나는 당신에게 뿌려 놓은 것이 있다면 정말 좋습니다 너 한테는 힘든 일이기 때문에 체육관에 들어가서 당신이 당신의 다른 모든 움직임에 대해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도울 웅크림 그리고 우리도 벤치 프레스를 했어요 3 by 5 그래서 3 세트 5 reps this 245 파운드입니다 지금 정말로 주목 한 몇 가지 이야기를 해봅시다

그 중 하나는 노력하고 지난 몇 년 동안 내 벤치 언론 나를 도왔습니다 나의 약한 지역 그래서 나의 뒤와 나의 glutes는 정말로 약한 지역이었다 그런데 95 점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등뒤는 정말 커요 나를 위해 약한 지역과 그 일에 정말로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너를 알듯이 나의 벤치 프레스에서 더 무거운 무게로 운전할 수있다 정말 네가 돌아 오는데 도움이 안 될 것 같아

하지만 너와 나에게 너와 약속 해 벤치 프레스를 할 때 정말 모든 것을 쥐어 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냥 집중하는 대신에 견갑골을 조여서 너는 좋은 기초를 얻었 어 내 허벅지를 짜 내 쿼드를 짜내는데 집중 해 운동하는 동안 내 박동에 집중하는 데 집중해서 지금은 정말 안정적이고 가능한 한 많은 체중을 밀어 넣을 수있어서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시작한 지금은 내 발을 보았습니다 나는 또한 이것을 바꿨습니다 내 발을 벤치에 대고 올려 놓으면 나에게 도움이된다 벤치마킹과 나는 그것을 한두 달 전에 시작했다 그것은 우발적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아마 약 5 ~ 10 파운드 더 많은 무게를 밀어 넣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 한 가지 일을하면서 나는 발을 눌러서 그것을 사용했다 지렛대를 사용하면 내 손에 내 둔근과 내 쿼드를 쥐어 짜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운동을하면 더 안정적으로 머물 수 있고 밀어 낼 수 있습니다 반복을 통해 모든 벤치가 그 둘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톤을 도왔습니다

너의 것이 아니라면 벤치 밑에서 튀어 나와서 그것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저를 돕기 위해 사용했던 것입니다 벤치에서 더 잘 해보면 거기서 볼 수 있지만 그럴 수는 없다 여전히 자신의 몸에 많은 체중을 가하고 있지만, 술집에 여분의 파운드 몇 가지 내가 그게 도움이 될거야 당신을 약속하려고 그리고 나서 우리는 또한 스트링 프레스를 잘 수행했습니다 콘도에 초점을 맞춘 스트리트 프레스 후부의 delts와 내가 말했던 나의 뒤는 나를위한 정말로 큰 약한 지역이다

더 많은 것을 돕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연구를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물 뒤에있는 사람들을 돌보는 것이 어깨 부상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내가 그것을 할 때 나는 정말로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내가 머무르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다 가능한 한 오랫동안 부상을 입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이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 때문에 더 많은 체중을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부상을 입을 때 부상 당할 수 있다고 powerlifting 그래서 나는 가능한 한 많은 예방 조치를 취하도록하고 싶다 이런 식으로 부상을 예방합니다 나는 오랫동안 체육관에 머물 수 있습니다 물론 더 많은 게임을 만들어 어깨가 약한 지 확인하십시오

영역은 운동 루틴에 엄격한 언론을 포함시켜야합니다 이 운동은 술집에 더 많은 체중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dumbbell press 나 Arnold press처럼하는 것보다 물론 더 많은 무게 특정 근육 그룹에 근육 질량을 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똑바로 언론을하는 것은 커다란 어깨를 얻는 데 정말 좋습니다 어깨가 강해서 너에게 약점이라면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나를위한 것이지만 당신이 거기에 던져 넣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아직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목 뒤에있는이 운동을 제거할지 여부 내가 아마 부상 당하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던 것처럼 아마 그렇게 할 것입니다 시간 만 있으면 알 수 있어요 우리 몸이 나에게 말하는 때를 바탕으로 할거야 그것은 기분이 좋고, 우리가했던 날을 끝내기에는 좋지 않습니다

닫힌 자세 다리 프레스와 우리는 단 하나의 다리 연장으로 그것을 suicided했다 나는 각각 4 세트를했고, 나는 매번 12에서 15 번의 반복이 필요하다 그것은 운동의 끝 이었지만이 비디오가 종료되기 전에였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내가 알고있는 턱에 100 개의 잠수함을 쳤습니다 나는 그보다 훨씬 많은 여자애를 얻었지만 여전히 그것을 고맙게 여기고있다

시청 구독 좋아하는 모든 좋은 물건을 내가 그것을 고맙게 생각하는 것을 좋아했다 언제든지 채널을 지원하십시오 추천 또는 제안 또는보고 싶은 내용 운동 비디오 또는 팁 비디오까지의 채널 또는 영양이 필요한 경우 어떤 경우 든 아래에 의견을 말하고 알려주는 조언 정확히 당신이 그런 식으로보고 싶은 것을 내가 당신을 기쁘게하는 콘텐츠를 낼 수 있습니다 내가 뭘 추측하고 있는지, 내가 스스로 원하는 것을보고 있지 않아서 고마워 저는 항상 딜란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을 이길 수 있도록 돕는 힘들게하는 체력입니다 규모에 짝사랑하고 다음에 보자 바람이 채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