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k Ab Challenge | Home Ab Exercises | Fitmas Day 9

안녕 얘들 아 오늘 우리가 휴일 테마를 가지고 피트니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판자 운동 도전 10 분 10 개의 다른 움직임에 의한 죽음 판자 거기에 널판지가 많아서 나 뒤에있는 나무에 얼룩 져있어 그래, 살아있어

더 이상 맞는 팁을 놓치지 않도록 내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운동 및 기타 우리의 첫 번째 이동을 위해 우리는 옆에 널빤지를 우리가 갈거야 천천히 흔들어서 각면의 엉덩이를 두드리기 만하면됩니다 핵심을 짜내십시오 항상 배꼽을 당기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조금 앞으로 나아가는 눈 앞으로 끝내주는 일꾼들은 휴식을 취할 자유를 느낍니다

15 초를 즐긴다 두 번째 휴식은 다시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우리는 핵심을 멋지고 강하게 유지하려고합니다 흔들어 놓을 충동에 저항하기 위해 손목은 바로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어깨와 당신은 당신이 최선을 다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손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를 평평하게 유지하고 그 엉덩이를 공중에 붙이지 마십시오 whoo-hoo 우리는 나머지 숫자 2를 얻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판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십자가 무릎 턱이 반대쪽 팔꿈치 반대쪽 무릎을 다시 가져 와서 뒤쪽을 평평하게 유지하십시오 좌우로 흔들어서 지나치지 마십시오

그 배꼽을 당기면 팔꿈치에도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너는 좋아한다 모든 사람들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4 번 움직여 판자가 걷는다 천천히 몸을 움직여야한다 팔을 똑바로 펴서 멋진 꾸준한 판자에 넣으세요

나는이 햄스트링의 끝 부분에서 좋은 햄스트링 스트레칭을 사랑한다 괜찮아요 흔들릴 시간이야 심장 박동수를 얻는 시간 우리는 뛰고 발을 들여 올 것입니다 변이로 판자를 넣을 수도 있고 밖으로 굴릴 수도 있습니다

가슴은 다시 손목이 어깨 아래에있다 우리는 또한 약간의 여분 사랑의 손잡이를 던지기 위해이 위로 비틀기를 좌우로 바꿀 수있다 비스듬한 일을 좋아한다 우리는 팔꿈치가 어깨 바로 아래에있는 측면 판자 힙 업 제기가 있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통제 된 엉덩이를 아래로 처지게하지 말고 당신은 또한 균형을 더 좋은 초보자를 앞에 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변화 당신이 그것을 죽이고 있다면 또 다른 변화는 당신은 단지 꾸준히 좋은 안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좋은 판자 괜찮아요 반쯤 끝나면 우리는 같은 행동을 반복 할 것입니다 반대편 진보적 인 움직임을 위해 당신이 할 수있는 더 강한 스타의 위치로 자유롭게 들어가십시오 이 자리에 엉덩이를 내밀어 라 초보자 변형 또는 그냥 피곤하면 그냥 그 다리를 넣어 앞에서 그리고 당신은 그 쪽을 단단히 느끼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배 트리밍 또는 시합 측면 판자 tucks 경우 무게를 추가 할 자유롭게 이 움직임을 더욱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도전 할 것입니다 팔을 위로 똑바로 올려서 옆으로 내리십시오 자신의 페이스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이 원하거나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경우 언제든지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이른 여기에 초보자 변형이 다시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초보자 편차를 반복합니다 측면 다시 힘들게 만들면 다리를 그 스타 자세로 가질 수 있습니다 팔꿈치 대신 손바닥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마지막 것들은 심장 박동을 다시 얻는다

우리는 널빤지 잭을 가지고있다 그 때까지는 튼튼한 꽉 조여야 해 오 핵심 초점에 대해 더 많이 또는 자신의 팔뚝에 대해 이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어깨 띠와 삼두근 활성화가 더 필요한 경우 손바닥 너는 손목 문제가있다 나는 또한 팔뚝에 좋은 일을하는 것이 좋다 초보자 개조는 홉을 꺼내고 옆으로 치면됩니다

아직도 핵심 버너 이봐, 우리 모두 다 끝났어 너희들이이 사람을 좋아하고 다음에 너희들 만나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