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mized Nitric Oxide Dump Exercise (Getting Best Out of Nitric Oxide Dump Exercise) – Dr Joe

안녕 잘 어떤 사람들은 매일 체육관에서 하루 2 시간을 보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운동의 심장 혈관 효과를 얻기 위해 체중을 200 파운드 늘리십시오

글쎄, 당신은 그걸 뒷받침 할 연구 증거가 있습니다 실제로 일주일에 3 번 일주일에 3 번 산화 덤프 운동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체육관에 갔을 때와 같은 심혈관 혜택을 받게 될 것입니다 산화 질소 덤프 운동 루틴은 틀림없이 가장 시간 효율적이며 체육관이 필요하지 않으며, 같은 양의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산화 질소 덤프 운동 루틴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어떻게 그것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까? 글쎄,이게이 비디오에 관한거야 몇 초 후에 보자

더 나은 건강을위한 20/20 아이디어 안녕,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TheDrJoecom의 Joe 박사입니다 글쎄,이 채널에 처음 오신다면 따뜻한 환영을 받으실 수 있습니까? 이것은 더 나은 건강을위한 20/20 아이디어의 고향입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 셨다면 가입 해주세요

그래서 질산염 덤프 운동 루틴에 대한 비디오를 발표 한 이래로 몇 가지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이미 익숙한 나는이 질문들 중 일부에 대답 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 왜냐하면 음, 이러한 질문은 실제로 운동 루틴을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에서 최선을 얻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이 묻는 첫 번째 질문은; 대표자 수 각 세트를 구성하는 각 연습마다 20 명의 담당자가 있습니다

그래서 각 세트마다 총 80 개의 담당자가 있어야합니다 그렇게 될거야 20 스쿼트 좋아, 20 스쿼트 20 원형 암 스윙 20 정적 정진 행진과 20 개의 어깨 프레스 괜찮아

그래서 이들 각각과 함께 각 세트에 80 개의 담당자가 있어야합니다 3 세트의 경우 총 240 개의 담당자가 있어야하며 하루 종일 이 운동 루틴을 하루에 3 번하는 경우 총 720 회 이상해야합니다 그것은 그것의 아름다움입니다 3 세트 각각은 약 4 분 정도 지속됩니다 하루에 총 12 분을 보내고 하루에 3 번하면 그래서 나는 그 담당자에 관한 질문에 대답하기를 바랍니다

다음 팁은 속도입니다 속도가 중요합니까? 그렇습니다 그것은 고강도 간격 훈련이기 때문에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매우 빨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지금 당신이 부적당하고 빨리 할 수없는 경우에, 당신은 느리지 만 결국 시작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스피드가 핵심이기 때문에 속도에 맞춰 작업해야합니다

고강도 운동 루틴이므로 예를 들어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웅크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두 세 아니, 그건 그걸 자르지 않을거야 너는 갈 필요가있어 쾅 뱅 뱅 속도는 필수적입니다

궁극적으로, 원하는 경우 "기록 시간"에서 운동 루틴을 끝내고 싶습니다 그래서 내가 이야기하고 싶은 다음 팁은 기술 그만큼 테크닉에 대해 말하고 싶은 것은 스태틱 전진 행진과 관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유혹은 너의 팔을 너의 몸에 슬램 쳐라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통제의 일부 요소를 사용해야합니다

팔이 몸에 닿으려고하는 것처럼 위로 올라가고 내려갑니다 좋아, 너는 그 통제권을 행사해야 해 위아래 위아래 몸을 팔다하지 마십시오

음, 정적 전진 행진에 관한 담당자들에 관해 내가 말할 필요가있는 뭔가가 있습니다 백작님 너는 네가 두 팔을 흔들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다 그건 1 명입니다 좋아요

하나 둘, 알았어 1 2 3 4가 아니기 때문에 1 2 3 네, 알았어요 그래서 당신이 제대로 세고있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것을 분명히해야했습니다 어 그래 나는 몇몇 사람들이 몇몇 문제를 제기 한 것을 잊어 버렸다 운동 루틴 동안 호흡

글쎄, 나는 일을 단순하게하고 싶다 그들은 호흡 할 때와 언제 숨을 쉴 것인지를 알고 싶어합니다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호흡에 관한 한 흐름을 따라 가라 운동으로 호흡을 지킬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혼란 스러울 것이고, 필요 없어 그냥 분위기를 타 내가 호흡에 대해서 말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입으로 숨을 쉬지 마십시오 코와 호흡 그러니 입을 다물고 코를 숨 쉬게하십시오

호흡만큼 걱정거리는 없습니다 또 다른 문제 누군가가 말하는 것은 주먹을 움켜 쥐고 운동을하는 동안 손을 열어 두는 것입니다 단순함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공기 역학적이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래서 Static Forward March이 걱정 스러우면 당신은 주먹을 움켜 쥐고 있어야합니다 너의 팔은 없을거야

공기 역학적 인 그리고 그 다음 그리고 또한 원형의 팔 스윙에 대해, 당신은 공기 역학 일 필요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움켜 쥐인 주먹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어깨 너머뿐만 아니라 웅크 리기도 그렇습니다 손을 열어 두십시오 당신은 움켜 쥐인 주먹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기술에 관한 한 가지 더 많은 것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스쿼트 경찰 그들은 내 경우에 있었어 그들은 비디오에서 내 쪼그리고 앉는 기술을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도 알다시피, 그것이 내가하는 방식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단지 편안하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나다 올바른 쪼그리고 앉는 기술이 무엇인지를 실제로 보여줄 수있는 보살핌의 의무가 있다고 말하면서, 그게 내가하는 일입니다 여기에서 시범을 보러갑니다 불행히도, 나는 평평한 표면 위에 서 있지 않습니다

이 곳은 흘러 내리고있다 이 방법은 그렇지만 나는 어쨌든 그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당신이 웅크 리고 싶을 때해야 할 일은; 너의 발을 넓게 벌려 줄 필요가있어 좋아, 너무 넓지는 않아, 너는 너의 몸의 너비로 알지 당신은 똑바로, 어깨 뒤로 당신이 아는 것처럼 당신은 구부린다

당신은 부랑자를 거꾸로 투사해야한다 너는 앉아 싶은 것처럼 구부린다 괜찮아 팔을 뻗어서 스트레칭하는 팔 뒤에있는 전체 아이디어는 균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네가 퍼져 나갔어 부랑자처럼 굴어 라

그런 식으로 그런 식으로 밖으로 순수 주의자들은 당신이 구부릴 때 무릎이 발가락 뒤에 있어야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글쎄, 당신이 그것을 관리 할 수 ​​있다면, 훌륭합니다 당신도 괜찮은 것은 아니지만 올바른 쪼그리고 앉는 기술입니다 그래서 다음 질문은 가중치를 사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음 아니 당신은 필요가 없습니다 이 운동 루틴은 체중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가중치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가중치를 사용하려면 괜찮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조심해야 해 많이 있기 때문에 가중치를 매우 단단하게 유지해야합니다 팔이 흔들리는 주변 사람들을 다치게하고 싶지 않거나 주변에 흩어져있는 물건을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가중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심하십시오 다음 질문은 언제해야합니까? 글쎄,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당신은 무엇이 필요합니까? 방금 공간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자신과 우주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팔을 휘두르는 것을 압니다 그것이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상관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조언 할 것이있다 실제로 자신을 위해 일과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아침에 침대에서 뛰어 내린 다음에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시작하면 그것은 습관이되고 습관이되면 생활 방식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아침에 제일 먼저 할 일은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샤워하기 전에 뛰어들뿐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아침에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래서 아침 세션을 방해하고 직장에서 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점심을 먹기 바로 전에 그리고 직장에서 돌아올 때 저녁에 돌아 오면 작업복에서 집 옷으로 바꾼 것입니다 그것을 빨리 얻으십시오 정렬하고 저녁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내 충고는 언제 할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2 시간 규칙입니다

2 시간 규칙이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에 세 번 정도 운동을해야하기 때문에 지금 2 시간 규칙이란 무엇입니까? 즉, 운동 루틴과 운동 루틴 사이에는 최소 2 시간 간격이 있어야합니다 알다시피, 오전 9시에해볼 가치가 없어요 그러면 오전 10시 그리고 나서 오전 11시에요 그게 효과가 없을거야

2 시간 규칙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몸은 약 2 시간이 걸립니다 재구성하고 재현하고 저장하다 순환계에 들어갈 산화 질소를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그래서 2 시간도 채 안 걸리면 당신은 진정한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운동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진정한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순환계로 방출되는 산화 질소 따라서 몸을 재구성하고 생산하고 저장하는 데 최소 2 시간이 걸릴 수 있어야합니다

혈관 벽의 안감에있는 또 다른 산화 질소 세트 당신은 다음 운동 루틴을하기 전에 따라서, 운동 루틴들 사이의 최소 2 시간 간격 좋아요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마음의 뒤쪽에서 짊어 질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그래, 그게 당신이 실제로이 산화 질소 운동 루틴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팁입니다 더 이상 질문이 있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물어보십시오 나는 그들에게 대답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이이 비디오를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가입하십시오 괜찮아? 그게 다야

다음 번엔 조 박사가 서명 할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