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eginner Workout Routine & Tips | Day 2: Back and Biceps

엄마가 벌어지고있는 일이 또 다른 일로 다시 여기로 돌아 왔어 운동 비디오 이것은 오늘 2/3 부분으로 우리는 등뒤 팔뚝을 치고 있습니다

오늘 나는 아직도 내가 내가 사우나에서하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있는 척하고있다 너는 네가 무엇인지 알기 위해 스트레치가있다 알았어 좋아, 시작하자 시작하자

우리는 위도를 할거야 워밍업으로 풀다운 기계를 사용하면 체육관에서이 정확한 기계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괜찮습니다 비슷한 종류의 것이 같은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것을 할 수있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많은 담당자를 얻으십시오

가볍게 근육에 그 피를 흘리기 시작했습니다 워밍업과 똑같은 일은 앉아있는 기계 뒷 열을 찾는다 이 체육관에서의이 기계들은 환상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비디오 준비가 되었다면 실제로 품질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나와 함께있어 !! 그래서 여기 똑같은 그것은 단지 그 압박에 초점을 맞추는 단지 다른 각도 일뿐입니다 당신이 그 무게를 되 찾는 종류의 철수는 괜찮아요

망치는 내가 뭘했는지 보아라 망치 망치는 어쨌든 망치를 쳤어 힘 위도 풀다운 4 세트 10 명의 담당자가 정말로 아래쪽으로 움직일 때 그것을 쥐어 짜 웁니다 위로 운동에 그것을 통제하십시오 또한 나는 마지막에 y'all의 의견을 평가한다 동영상이 클립의 속도를 높이 지 않았는지 확인 했으므로 형태와 당신이이 움직임을하기로되어있는 방법도 사이드 노트 외침을 쥐어 짜십시오 이 친구 한테서 그의 아내가 사기 낀 걸 알게 된 것 같아 그 사람과 그는 여전히이 b * tch에서 존경심을 가지고 운동을하고있다 * 나는 너를 항상 사랑할 것이다 * 좋아, 그럼 우리는 V 바에 들러 머리를 틀어 놓는다

8 명 미만의 담당자 10 명 이상이 실제로 실제로 좋은 차이점 V 막대기가 두께에 더 집중하게 될이 위도우 풀다운 운동의 너비보다는 너의 라트가 근육의 일부를 훈련시킬거야 당신의 중간 뒤에서 당신의 어깨를 일명 ​​당신의 뒷다리와 팔뚝 이 운동은 너의 손을 갈고리로 생각하고 싶어한다 정말로 등 근육을 활용할 팔꿈치를 당겨 라 팔뚝보다는 오히려 당신도 아직 거기에서 팔뚝을 훈련시킬 겁니다 스탠딩 케이블 풀오버에 3 세트가 조금 더 올라간다

담당자 12 ~ 15 명은 위도에 대한 최상의 전반적인 운동 중 하나입니다 개발의 두께와 너비와 재밌는 사실은 황금 시대에 보디 빌딩 그들은 상체 웅크 리기로이 운동을 참조하는 데 사용 그것이 당신의식이 요법에 얼마나 중요하며 우리가 그것에 관해 이야기하는 동안 스테이플 백 무브먼트 장착 된 케이블 행이 굉장합니다 3 세트 6 ~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v bar 풀다운으로 본 것과 똑같은 일을 10 번 반복합니다 그들이 당신과 연결되어있는 것처럼 당신의 손이이 바에 연결되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어깨를 움츠려 잡아 당기는 팔꿈치를 당기고 싶다 이 운동의 뒷부분에있는 블레이드는 목표로하는 멋진 운동입니다

당신의 전체 등뿐만 아니라 앉아 있지만 행의 운동은 자연스러운 태도를 개선하는 데 가장 좋으며 신뢰감 향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체육관 안과 밖에서 지금 우리가 가고있는 운동을 마지막으로 두 번째로 리버스 플라이 머신 3 세트 10 ~ 12 담당자 실제로 가장 과소 평가 된 뒷 운동과 주요 초점 중 하나 이 운동과 함께 당신의 후부의 함정을 목표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전반적인 허리 부분은 또한 자세가 개선 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역학적으로 더 큰 개발 우리가하고있는 팔뚝으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권리와 마지막 움직임 덤벨 어깨 3 세트 8 ~ 12 회 이것은 큰 운동입니다 운동 후반부에 모자를 씌우고 사람들에게도 최고입니다

나는 문자 그대로 af * cking 연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 같은 기린 목을 가지고있다 목 그래서이 수축을 할 때 정말 도움이 되네 그 목을 덜 보이게해라 마천루 녀석들처럼 위대하다는 것은 몰라

전체 후부 발전을위한 피니셔 그것은 두꺼운 목 에너지 모두 2019 네가 이미 말해 줄 수 없다면 나는 총 형제 야 그래서 누군가가 단지 bicep라는 단어를 말할 때조차도 제 제자가 넓어 지도록합시다 덤벨 해머 3 세트 8 ~ 12 담당자 컬 이 덤벨의 바닥을 한 번에 한 팔로 잡으십시오 당신의 팔뚝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상지 두근하지만, 그 두께의 그 이상을주는 근육의 종류입니다

그 (것)들에게 각을 명중 해 그것 짧은 인생 * drake 가사 *에 쉬운 그립 그립에 쉬운 당신이 아직도 명중에 피로하면 3 개 세트 8 개에서 12 개의 reps 숙녀를 곱슬 곱슬하게한다 이 시점에서 팔뚝은 단지 그 손잡이를 다른쪽으로 돌립니다 그것은 단지 윗몸 일으키기를 더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뽀빠이의 팔뚝 에너지 모두 2019 년 아기 좋아, 그럼 우리 손목으로 향하고있어 그냥 불을 피우려면 팔뚝으로 할 수있는만큼 많은 것을 해보십시오 느린 수축에 가장 잘 반응 할 수 있도록 느린 트 위치 근육 섬유입니다

그리고 높은 반복은이 운동에서 마지막으로 설정 한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단일 팔 케이블 설교자가이 기계의 공상을 곱슬 곱슬하게합니다 나는 이것을 sh * t라고 부릅니다 Robo bicep하지만 그냥 벤치처럼 설교자 컬을 가져 가면됩니다 케이블 커얼이 조금 늘어나고이 라인을 칠 수 있습니다

좋은 3 세트 8 ~ 10 담당자와 정말 잘 해결 너는 그것들의 움직임에 대해 가능한 한 느리게 가라 그러면 마지막 순간에 앉아있는 케이블 컬에 대한 불타 버리는 담당자 중 한 세트 만 빠져 나와 아름다운 인생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당신이보고 있다면 무엇입니까 이것은 당신이 마지막까지 모든 것을 만들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나는 당신에게 여분의 것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고있는 사람을 고맙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말을하지 마라 하지만 모두 진짜 사람들은 나에게 2 일이 비디오에서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려주지

3의 I 'm 나는 단지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지금 아침에 3 인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마 내가 죽은 것처럼 보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평범하지만 훨씬 더 그렇습니다 예, 저는이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2019 년에 내 목표는 모든 것을 모으는 것입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지금까지 비디오 형식으로 나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방법은 이야기가 즐거워 지도록하는 것이다 또한 교육적이어서 우리가 아직도 가지고있는이 비디오가 얼마나 마음에 드는지 알려주세요 하루 더 기대하고있어, 흥미 진진하고 감사합니다 모두 나와 함께 타는 것은 굉장합니다 그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나는 흥분합니다 펌핑하고 아래 버튼을 누르십시오 내 비디오가 나오면 바로 알 수 있도록 알림을 표시합니다 Josh Nichols에게 무엇을해야할지 알려주지 않을거야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무엇을 해야할지 말하지 마라

그리고 그게 내가 다 알았어 다음에 감사 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