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Movement Routine: Get-Fit Guy's "Workout of the Week" #36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브록 암스트롱입니다 저는 Get-Fit Guy입니다

매일 아침 내가하는 일을 보여 드리려고합니다 그 라인을 따라 뭔가 "워밍업과 운동 루틴을 얻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라고 불리는 지에 관계없이 이것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먼저 송아지로 시작합니다 어깨를 약간 돌리면 6이 회전합니다 뒤로 회전 한 다음 앞으로 6 번 회전합니다 좋아하면 어깨 롤로 12 마리의 종아리를 올립니다 그런 다음 카운터 밸런싱을 사용하여 쉬운 스쿼트로 이동합니다 무기 우리가 단지 물건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깊거나 힘들지 않아도됩니다

움직이면 혈액이 흐르고 모든 관절이 느슨해 져서 그 그런 다음 손목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서 발목 회전으로 넘어갑니다 반대쪽 발로 12 회전 동안 바깥쪽으로 회전하고 그들은 모두 다른 쪽에서 같은 일을 지금 다시 전환 할 것입니다 다른 쪽을 모두 안쪽으로 돌리면 12 개를 다른쪽에 안쪽으로 다음은 발이 서로 더 가까워 졌으니 어깨가 이완 된 다음 무릎을 꿇고갑니다 다시 온화한-슈퍼 깊은 슈퍼 열심히 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아침 운동입니다 우리는 몇 시간 동안 아무것도하지 않았으므로 침대에 누워 싶지 않아 너무 깊고 너무 탄탄한 것 내가 그 중 12 한 번의 움직임으로 두 번의 움직임을 수행하십시오 반대쪽 팔을 올리면서 다리를 들어 올리십시오 그냥 그렇게 그 중 12 저쪽에-이것은 또한 당신의 균형에 좋습니다-그리고 다른쪽에 12 다시 말하지만 멋진 범위의 움직임을 통해 움직이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 조금 더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이것은 엉덩이 스윙이므로 우리는 움직이기 시작하고 싶습니다 한 방향으로 통해 엉덩이를 돌린 후 다른 방법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다시 시도하고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멀리 그리고 멀리 앞으로 이동 12 번 해봅시다 척추로 들어가서 수축하고 확장하겠습니다 계약 확장 회전 옆으로 당신은이 확장을 끌어 확장 볼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그 중 12 개를 할 것입니다

그러면 목의 나머지 부분으로 넘어갑니다 우리는 이미 어깨를해서 목에 똑바로 갈 것입니다 첫 번째 앞뒤 목은 12 번 코스를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12 대 좌우로 종종 나에게 처음에는 종종 뻣뻣합니다 아침에있는 것이므로 전체 동작 범위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느슨해 짐에 따라 더 넓고 더 넓은 범위의 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조금 더 부드럽게 시작한 다음 천천히 더 넓은 범위의 모션을 이제 팔을 포함시키고 싶습니다 조금 더 먼 곳으로 가져가 각 측면에 12 개의 최저점은 24 개의 움직임이 있지만 12는 오른쪽에, 12는 몸을 가로 지르는 왼쪽과 같은 것 척추를 통해 얼굴을 잊을 수 없어서 이 중 12 개는 거기에서뿐만 아니라 더 작은 혀를 내밀고 흔든 다음 그게 다야 아침 음 움직여서 워밍업 워밍업하고 원하는대로 움직여 불러라 제 이름은 브록 암스트롱입니다 저는 Get-Fit Guy입니다

몇 주 후에 see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