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ified Nitric Oxide Dump Exercise for People With Joint Problems

여보세요! 산화 질소 운동의 중요성 때문에 나는 아무도 뒤에 남기를 원하지 않았다 이게 무슨 뜻이야? 몇 초 만에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나는 너를 곧 볼거야 더 나은 건강을위한 20/20 아이디어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TheDrJoecom의 Dr Joe입니다

이 채널에서 처음이라면, 당신을 따뜻하게 환영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더 나은 건강에 가정 또는 20/20 아이디어입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 셨다면 가입 해주십시오 그래서 산화 질소 운동 루틴의 중요성 때문에 나는 아무도 느끼지 못한다 (남녀가 아닌) 남겨 두어야한다 이게 무슨 뜻이야? 그럼 두 사람이 가지고있어

그들이 어깨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에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무릎에 문제가 있다고 불평했다 그래서 나는이 비디오를 통해 그들에게 맞는 대안을 찾아야했다 좋아요, 그것이 바로이 비디오의 내용입니다 계속하기 바로 전에

내가 뭔가를 분명히하자 나는 마지막 비디오에서 한 두 사람이 혼란 스럽다고 말했다 2 시간 규칙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각 운동 세션 사이에 최소 2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동 세션이란 무엇입니까? 운동 세션은 당신이해야 할 3 세트입니다

한 번 운동 세션 3 세트를 완료하면 그럼 다음에 운동 세션을 할거야 마지막 것과 다음 시간 사이에 최소한 2 시간이 있어야합니다 지금 당신이 아침에 운동 세션을 한 사람이라면 오후에 또 다른 사람 그리고 직장에서 돌아 왔을 때 저녁에 또 하나 그것은 당신이 이미 그들 사이에 2 시간 이상의 간격을 가질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이 규칙은 예를 들어 주말에 집에있는 상황에 적용됩니다

아침 9시에 연습 세션을 한 다음 10시에 운동을하면 오 느낌이납니다 나는 다음에 준비되어있다 그럼 너는 다음 일을하고 11 일에 너는 오처럼 느껴진다, 나는 다음 차례를 위해 다시 준비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서 세 번째 것을하십시오 아니, 이상적이지 않아

각 세션 사이에 최소 2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3 세트 – 하나의 세션이 완료되었습니다 몸이 산화 질소를 더 많이 생성하도록 최소 2 시간 동안 휴식하십시오 '탱크에 넣어' 그리고 나서 2 시간 후에 다음 세션을 진행하십시오 2 시간이 넘으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2 시간 이상이어야합니다 나는 그 상황을 명확히하기를 희망한다 그럼 우리가 공동으로 발행하는 사람들을위한 운동 수정으로 넘어 갑시다 그래서 이것은 산화 질소 덤프 운동 과정을 수정 한 것입니다 이들은 팔을 높이 올리는 데 문제가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원형 팔 스윙에 문제가 있으며 어깨 프레스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정적 전진 3 월은 괜찮습니다 따라서 원형 암을 사용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그네 좋구나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음, 이것이 내가 생각해내는 것입니다 너는 할 수있다

가서 이렇게 좋아하고 이렇게 저렇게 이렇게 저렇게 따라서이 작업을 20 회 수행해야합니다 좋아요, 그것은 원형 암 스윙 대신에해야 할 일입니다

좋아요 당신이 어깨 압박을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나왔어 나는 나비 기법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수영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당신은 그렇게 간다

그렇게 그렇게 그렇게 좋아, 알다시피, 20 번이나이 일을해야 해 좋구나 그 그 그건 어깨 보도 대신에

언쟁하는 사람들에게 문제가있어 이 작업을 수행 해라, 알았어 그리고 당신은 세속적 인 암 스윙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 가십시오 끝까지 가다가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앞으로, 좋아 무릎이 정기적 인 일산화 질소 덤프 운동 루틴에서 스쿼트를 해킹 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글쎄, 나는 두 가지 수정안을 제시했다 다행히도 이것이 효과가있다

첫 번째 수정은 당신이 내가 설명 할 미니 웅크리는 것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네가 좋아하면 반쯤 내려가는거야 너는 조금 내려간 다음 위로 내려간 다음 위로부터 위로 올린다 그래서 그것은 하나의 수정입니다 시도 할 수있는 또 다른 수정은 집에서 의자를 얻는 것뿐입니다

너는 그 의자에 앉은 다음에 앉는다 그렇게 쪽으로 아래로, 그리고 위로 아래로 누른 다음 위로 아래로 누른 다음

그래서, 20 번 반복해서 미니 스쿼트 또는 앉아서 운동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했던 것처럼 20 회 reps를하고 다음 3 세트를 할거야 괜찮아? 무릎으로 두 가지 변형을 해킹 할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글쎄, 내가 생각해내는 것은있다 너는 너를해야한다 너는 일정한 정체되는 정면 행진을 있있다 좋아 원형 팔이 흔들린다

좋아요, 그 20 명의 담당자와 어깨 압박 당신은 그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각 20 명 3 세트 대신 3 세트를하는 것 하체 운동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5 세트해야합니다 자, 무릎이 방금 설명한 두 가지 수정을 할 수없는 경우입니다

괜찮아 그래서 그게 질산염 덤프 운동에 관한 한 내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것 우리가 행동으로 모든 허벅지 근육을 모집해야하기 때문에 이러한 웅크리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quads, hamstrings과 glutes 그들은 모두 행동으로 모집해야합니다 그래서 해결 방법은 없습니다 그 두 가지 수정은 제가 생각해 낼 수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당신이 도움이되는 산화 질소 운동 루틴의 이러한 수정을 발견했기를 바랍니다

나는 누군가를 남겨두고 싶지 마라 왜냐하면 네가하는 일이 그렇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간단합니다 그들은 거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체육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자신과 약간의 공간뿐입니다 그게 다야 정말 그래서 어깨 나 무릎에 문제가 생겨서 아무에게도 맡기고 싶지는 마십시오 이 비디오의 가치를 발견했다면 엄지 손가락을 올려주세요 그것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질문을 하시거나 의견이 있으시면 연락하십시오

아래에 의견 남기기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가입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그것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번엔 음, 조 박사가 서명 할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