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McConaughey Complete Workout Routine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Matthew McConaughey Workout Routine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미국 배우 Matthew David McConaughey는 U-571과 같은 다양한 영화의 일부가되었습니다

(2000 년), 결혼식 계획자 (2001 년), 10 일에있는 녀석을 잃는 방법 (2003 년), 발사 실패 (2006), 링컨 변호사 (2011), 버니 (2011), 킬러 조 (2011), 머드 (2012), 그리고 매직 마이크 (Magic Mike, 2012) 등 Matthew는 1991 년에 그의 경력을 시작했으며 여행은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1996 년 MTV 영화상 (MTV Movie Award for Best) 획기적인 성능) 그 후, 그는 그의 엄청난 업적에 대한 인정으로 여러 상을 수상 / 지명되었습니다 Matthew McConaughey 운동 루틴은 항상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검색 주제였습니다

Matthew McConaughey는 훌륭한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국제 피트니스 잡지의 표지에 등장했습니다 Fools Gold & Fire of Fire의 Matthew McConaughey 운동은 피트니스 중 아주 유명합니다 괴물 따라서 체크 아웃을 주간 운동 루틴에 맡길 수 있습니다

물리적 통계 Matthew McConaughey 신장 : 5'11 '(182 m) Matthew McConaughey 무게 : 180 lbs (90 kg) 매튜 McConaughey 운동 루틴

월요일 (1 일) 상체 위도 3 세트가 10-12 명의 담당자를 끌어냅니다 10-12 명의 벤치 프레스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덤벨 bicep 컬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Incline dumbbell press 3 세트 10-12 명의 밧줄로 3 세트의 삼두근 푸시 다운 10-12 명의 담당자의 덤벨 신문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Dumbbell Squat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Dumbbell Forward Lunges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덤벨 사이드 렁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안정성 볼 다리 컬링 3 세트 10-12의 reps의 왜곡 널빤지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3 세트 10-12 명의 reps의 역치 crunches의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워킹 널빤지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3 세트 다리 리프트 10-12 명의 복부의 복부 왜곡 3 세트 10 분 동안 무술 연습 화요일 (2 일째)

휴일 수요일 (3 일) 심장 및 코어 러닝 머신 10-15 분 실행 10-12의 reps의 안정성 공에 crunches의 3 세트

10-12 명의 대리인으로 이루어진 3 세트의 널빤지 구부린 무릎 엉덩이를 10 세트 3 세트 올린다 10-12 명의 담당자의 덤벨 가슴 보도 3 세트 10 회경의 3 회 경사 가슴 압박 10-12 명의 담당자가있는 3 세트의 덤벨 플라이

오버 헤드 숄더 프레스 10 세트 3 세트 3 세트의 덤벨이 10-12 명의 레이스를 올립니다 약 공 3 세트가 10 회 밀어 올려집니다 안정감이있는 등산가 12 명 중 3 세트 목요일 (4 일째)

휴일 금요일 (5 일째) 하체 안정성 대표자 10 명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가 앉은 송아지를 3 세트 올립니다

10 세트의 앉은 다리 확장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3 세트의 덤벨 돌출 3 세트의 케이블 lat는 10-12 회 반복합니다 10-12 명의 담당자의 덤벨 행 3 세트 10 세트의 덤벨 bicep 컬 세트 3 세트

10-12 명의 담당자의 3 세트의 케이블 프레스 다운 10-12 명의 담당자의 삼두 격 확장 3 세트 20 reps의 벤치 딥의 3 세트 토요일 (6 일째) 휴일

Matthew McConaughey 운동 팁  팔 굽혀 펴기를하는 동안 손과 발목만을 사용하여 걷기를 시도하십시오  갑자기 밀어 올리면서 복근을 유지하십시오  돌발을 수행하는 동안 시작시 정상 속도로 실행하지만 실행을 마칩니다 정말로 천천히, 당신이 할 수 있으면 4-6 초 동안 돌발 위치를 잡아라

다른 팁이 있다면 의견 섹션에서 다른 독자와 공유하십시오 최신 동영상 및 놀라운 건강 정보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구독해야합니다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YouTube 채널에 연결하고 벨을 누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른 업데이트를 절대 놓치지 않는 아이콘 보고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