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s Routine | EP5 | [Home Workout for MUSCLE GAIN]

남자는 근육의 이득에서 우리의 가정 운동의 새로운 에피소드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물론 내가 당신에게 당신의 다리에 대한 놀라운 루틴을 보여줍니다이 에피소드에서,하자 가기 내가 말했듯이, 그래서,이 루틴은 집에서 다리를 훈련하는 내가 약속 당신은 당신이 좋아, 최소한 3 개 이상의 5 일간 근육 통증을 느낄 것입니다

그래서, 아이디어는, 우리의 다른 운동의 모든과 마찬가지로, 적어도 10 라운드를하는 것입니다하지만, 실제로 20 라운드 최고의 수 있지만 그것뿐만 아니라 라운드의 수, 그것은이다 또한 당신이 좋아, 그것을 할 방법에 대한 너무, 너무 많은 라운드 사이에 휴식을하지 않으려 고 아마 분, 최대 1 분 30 초에 대해 가능한 한 강렬한로 할 라운드 사이에, 만약에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90-10 폭발적인 앉아 ups와 함께 시작해야 도, 90도 당신이이 줄을 아프게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단지 90로 이동 도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어떤없이 10 수행 한 후 후 점프해야 당신이 열 개 전체 폭발 윗몸 일으키기를 할 휴식, 이제 당신은 그 라인을 중단 할과 세 번째는 내가 그것의 방법을 보여줍니다 점프 런지 운동이 될 것입니다 수행 전체 20 라운드를 수행 한 후, 당신은 100 burpees이있을 것이다, 그러나이 해 llet, 난 괜찮아, 보이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먼저 10을 90도 하나에 사람을 점프 지금 즉시 열 완전한 사람을 좋아, 즉시 열 런지, 좋아

그래서, 당신의 무릎을 바닥과 접촉을 시도 좋아,이 주변에 하나 당신이 그것을 할 경우 정말 효과적 강렬한 방식으로, 아마 다섯 번째 일곱 라운드에서 당신은 당신의 다리가 시작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 당신이 라운드의 수를 완료의 그 말을하자 후 정말 펌핑하기 열, 열 다섯이나 스물 라운드를 할 수있다, 당신은 백 burpees을해야한다 나는 또한 정말 쉽게, 정말 효과적,이 루틴을 즐길 희망 집에서 아니면 해당 지역의 공원에서, 어떤 장소에서 할 그것은 다리를하게하는 많이, 또 다른 제안을 작동, 당신은 5 백으로이 루틴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미터 달리기는 다음 근육 통증이 더, 내가 말할 것 느낄 것이다 적어도 3 ~ 5 일 동안, 우리는 20 킬로 조끼이 루틴의 20 라운드를 할 당신이 무게와 함께 할 때 물론, 당신은 사이에 더 많은 휴식해야 그래서이 방법이 조금 다른,하지만 당신은 단지와 함께 할 경우 반올림 당신의 체중은 당신이 정말로 더 강렬한 방법을 마음에 드는에서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다리가 정말 같은 운동으로 펌핑지고 어떻게 느낄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 나는 다음 부분에서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이 에피소드를 즐길 희망을 우리가 어디 당신이 집에서 할 수있는 더 놀라운 루틴과 운동을 보여줍니다 몸에 힘을 얻을하고 근육을 구축하기 위해, 우리가 거기 보자, 이동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