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 WORKOUT (FUN CREATIVE ROUTINE!) – Valentina Lequeux

우리는 오늘 노동 분장을하고 있습니다! 사우스 비치 7시 30 분입니다 음, 시작하자! 오, 안녕 얘들 아! 다른 에피소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통증과 고통" 장난하는 농담이야! 우리는 매우 재미있게 될 것입니다 매우 활동적인 해변에서의 다리 훈련 다시 아름다운 날이기 때문에 우리는 마이애미에있다 불가리아 스쿼트에서 시작하자 이 운동은 아주 강하다

중간 부분을 항상 단단히 유지해야합니다 그것들은 안정성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1과 05의 반복을 해봅시다 쪼그리고 앉은 bulgur 그리고 우리는 그것들을 10 번 반복 할 것입니다

그럼 우리는 즉시 움직입니다 점프하는 불가리아 사람 squats에 우리는 또한 그것들을 10 번 반복 할 것입니다 중간 부분을 단단하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불편한 움직임이다 그럼, 그 네 라운드를 해봅시다

기억하세요, 우리는 10 번의 반복을합니다 1 및 반 (bulgara 가라 앉음) 그 다음에 10 회 반복 점프하는 불가리아 스쿼트의 다음 운동 낮은 웅크림 좌우로 그 다음, 우리는 땅쪽으로 몸을 숙였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땅과 평행을 이룰 것입니다 충분히 저항하는 밴드로 그래서 그들은 도전적인 훈련을받습니다 올바른 밴드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반복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규칙적인 쪼그리고 앉는 데요 내가 말했던 것처럼 우리는 마루에 웅크 리고 그들은 평행해야합니다 똑 바른 뒷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들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처음으로 인도하는 발 다른 발로 따라 가십시오 저것의 10 번의 반복을 해봅시다 바깥쪽으로 및 오는 10 반복 우리는 4 라운드를 할 것입니다 다음 연습은 거꾸로 바닥에 닿아 돌진하기 무릎 리프트쪽으로 그들은 또한 밴드가 필요할 것입니다 충분히 저항력이있는 이 연습을 완료하려면 지상에 올라가지 않고! (웃음) 가운데 부분이 단단해야합니다

충분한 안정성을 갖기 위해서 다리 당 15 번의 반복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4 라운드를 할 것입니다 기억해 안정적인 중간 부분 편안하게 움직 이도록하십시오 밴드들없이 먼저 연습해라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좋아, 이번에는 운동 그것을하기가 약간 어렵다 초보자의 경우 도움 없이는 할 수 없다 튜브에 붙들자

또는 상자를 넣으십시오 권총 웅크리는 사람들은 쉽지 않아 현금 점프하자 그리고 권총 쪼그리고 앉는 다 우리는 권총 쪼그리고 앉은 자의 7 명의 담당자를 할 것입니다

그들은 7 박스 점프로 총 14 개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다리를 바꿀 것입니다 어떤 휴식도없이 우리는 3 라운드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충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시리즈 간 이것은 매우 어려운 운동입니다 물을 마셔 라! 좋아,이게 마지막 운동이야 이 사람은 그들을 사랑할 것이다 엉덩이에 좋네요 마커가있는 납치범이라고합니다

그들은 매우 저항력이 강한 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기 그것들이 안정되어 있다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연습에서는 중간 부분을 단단히 유지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언급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그는 그들을 도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 지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낄 것입니다) 그 다음, 우리는 편안한 자세로 스스로를 집어 넣습니다

당신은 안정적인 중간 부분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충분히 다리 운동을 최대한 활용해라 그들은 다리로 걷어차 야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마커"위치를 만듭니다 그래서, 내가 한 것은 아래쪽 다리를 움직이십시오 똑바로 놓아 라 내가 마커를 만들었을 때 가장 큰 운동 범위를 가질 수있다

그 다음 나는 아래 다리를 내 몸통으로 옮겼다 유괴범을 만들기 위해 우리는이 운동을 15 번 반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4 라운드를 할 것입니다 나는 네가 즐겁게 지내길 바래 이 훈련과 함께 나는 즐거웠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타는 것과 아주 흡사하다 그래서 나는 얼음을 얻을거야! 좋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구독 신청, 아래에서 지금보고 싶다고 말해주세요 떠나기 전에 종을 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새로운 동영상 올리기 다음 비디오 녀석에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