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ler STRONGMAN Workout Routine (BUILD MUSCLE BURN FAT!)

챔피언은 뭐야! 나는 GeneExpressionTrainingcom의 Vince Del Monte입니다

이 비디오에는 6 개국에서 온 16 명이 있는데 우리는 비만과 급속 뚱뚱한 손실에 대한 수정 된 strongman 운동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갈 나는 네가 도전을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 네가 야심적 인 줄 알아 그래서 우리는 당신을 위해이 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쉬운 사람입니다

그냥 밀어] [모두 나가라] [그것은 믿을 수없는 빌어 먹을이었고 그것을 사랑해] [내 쿼드는 꽤 아프지만 다른 훌륭한 운동이었다] [우리 시대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당신은 그런 종류의 환경에 자신을 집어 넣는 것을 압니다, 나는 항상 생각합니다] [나는 exuckasted 이것은 정말로, 정말로 열심히] [어렵지 않다면, 무슨 요점이야?] [내 운동은 말도 안되는 스타일 이었어

델 몬테가 그것을 내놓기 때문에] 너희들이 강간 운동을 본 적이 있다면 너는이 녀석들이 절대적인 짐승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이 놈들은 힘이있어 그들은 ~을 가졌다 폭발성 그들은 기능을 가지고있다 그들은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재다능합니다

이 녀석은 불도저이고 때로는 불도저 유형의 운동이 필요합니다 평온을 깨고 특히 우리를 정신적으로 다른 곳으로 데려가십시오 좋구나 저 종료 지점을 통해 충돌합니다 미심 쩍은 영토에 우리를 데려 가기 위해서

우리가 실제로 만들어 낸 것을 발견 할 수있는 광야로 들어가기 우리 중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인생에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괜찮아 그래서이 운동을 할 때, 당신이 전반전보다 강한 후반 마무리 여기 사람들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간에 맞게로드 할 수있는 많은 근육을 사용하는 움직임을 찾으려면 긴장감이 있고, 우리를 일하게합니다 좋구나 우리는 우리의 심박수를 높이고 싶다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지방을 갈아서 좋겠고, 커 보이기를 원한다 잘 움직이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모든 일을 우리에게하도록해야합니다

소지품 그래서이 수정 된 Strongman 뚱뚱한 불타는 운동을 위해, 우리는하고있을거야 다섯 번 연습 우리는 두 회로 모두에서 이러한 연습 중 하나를 수행 할 것입니다 그럼 연습 문제를 해결하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운동 하나는 썰매 푸시입니다 좋구나 이 사람들은 약 300 파운드로 일하고 있습니다 200 – 300 파운드는 좋을 것입니다 그들이하고있는 일은 괜찮아 질 것입니다

그래서 약 60 야드입니다 그곳에 할 수있는 한 빨리 가야하고, 엉덩이를 다시 돌려 놓으십시오 척추 굴곡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척추가 중립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다리를 사용하고 싶다 땅을 너에게서 멀어지게 밀어 내라 당신의 짐을 지킵시다 근육, 어깨에, glutes에 다리가 타야합니다

이 사람들은 잔디가 마찰을 많이 받았다 당신은 그들이 정말로 둔화하는 것을 봅니다 돌아 오는 길에 그게 바로이 땅이 만들어지는 방식 일 뿐이에요 아주 아주 열심히

외부로 나가는 것에 대한 멋진 점 중 하나입니다 다른 지형 알 잖아 당신은 당신이있는 지형을 다루어야합니다 기계에서 사물을 조작 할 수있는 것에 반대했다

운동 2는 타이어 뒤집기입니다 알았어, 타이어가 뒤집어지면 여덟이야 너는 그것으로 뒤집을거야 측면 너는 뛰어 다니고 다른쪽으로 돌려 놓을거야

네가 훈련 파트너, 당신은 한쪽에 한 사람, 다른쪽에 한 사람을 데려 올 수 있습니다 그것을 서로에게 앞뒤로 밀기 만하면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데드 리프팅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모든 근육을로드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여기 괜찮은 놈을 보지 마 이 작업을 수행 똑똑해 근육을로드하십시오 압박 그것이 정상에있을 때 멀리 떨어지십시오

뒤집어서 앞으로 밀어주세요 그래서 이건 속도 문제가 아닙니다 강력 함에 집중하십시오 그리고 할 수 있다면 속도를 높이고, 그걸로 가십시오하지만이 운동을 아주 조심해야합니다

이것은 매우 빠르게 강화 될 것입니다 세 번째 운동은 농부들이 걷는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1 백 파운드를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큰 일은 근육에 긴장감을 유지합니다 그래서 어깨 뒤로

조금만 어깨를 으해서 너는 그 힘에 반대하는거야 맞아 너는 너의 견갑골과 너의 머리를 원하지 않는다 상완골이 서로 얽혀서 체중이 너를 끌어 들이지 못하게하라 바닥

어깨를 으해라 당신의 glutes를 찾으십시오 작은 단계로 시작하십시오 일관된 속도로 편리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glutes에 짐을 지키십시오

다리가 타는거야 트랩은 타 오르게 너의 그립이 폭발 할거야 끝날 때 힘들게 기다려 돌아서 다

그것을 내려 놓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내려 놓아야한다면 괜찮습니다 뒤로 걸어 천천히 내려 놔 들어가서 천천히 일어서세요

그리고 운동에서 그것은 당신이 상처를 입힐 위험이 가장 큰 곳입니다 당신 자신 좋구나 그러므로이 연습에서 영웅이되지 마라

다 좋아 안전하게 들어가 안전하게 나가십시오 거기 60 야드 60 야드 뒤로 그것은 운동 3입니다

여러분들은 약 1-2 분간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각 회로는 괜찮아 1 분이면 날아가서 아마 갈거야 2 분 가까이 필요하다 그게 문제가 아니라면

나는 시간을 원한다 당신은 열심히 일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용량을 회복하지 못한다면 잠깐만 더 오래 걸리면 아주 정상입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긴장감이있는 무거운 몸무게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농담이 아니다

얘들 아 좋구나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머리카락을 볼 수 있는지를 알 것입니다 우리가 네 번 해본 후에 우리는 다음 회로로 갈 것입니다 그래서 첫 번째 다음 회로에서 운동은 우리의 썰매 당김입니다

좋구나 내가 네가하기를 바란다 여기 로프를 잡는 것입니다 힘에 대항하십시오 함정에 로프를 대치하십시오

기대다 뒤로 당신의 glutes를 찾으십시오 허리 근육을 찾아 걷는 것을 시작하십시오 glutes 엉덩이가 척추 아래에 있지 않아야합니다

엉덩이가 뒤쳐져야 해 당신과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쿼드를로드 할 것입니다 너의 쿼드 당신이 정말 가파른 곳으로 뛰어 드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언덕 너의 쿼드가 엄청난 양의 젖산으로 쌓이지 않는다면, 무게는 충분하지 않다

좋구나 너는 내려갈 것이고 너는 갈거야 돌아 가기 다음 운동은 med ball입니다 너 무슨 일 이냐? 메드 볼을 던지시겠습니까? 너 뒤에서 던질거야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멀리 다리를 사용하십시오 상체 강도를 사용하십시오 그것을 던져라 돌고

공을 쫓아 공을 가져와 뒤로 던져 할 일이 이상적입니다 마치 무거운 공이있는 것 같아 공이 있다면 if 너의 체육관에 너의 공이있을 경우 너의 공은 너의 짐을 좇아가는거야

공을 던져 공을 던져라 너 가고있어 저것을 총 8 번의 양방향으로 4 번합니다 마지막 운동 우리는 타이어 뒤집기를 다시 할 것입니다 우리는 옆에 4 개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회로에서이 운동을 두 번하고 있습니다 일단 첫번째 회로 일단 두 번째 회로에 체육관에 타이어가없는 경우 괜찮아

너희들은 kettlebell을 얻을 수 있고 kettlebells을 할 수있다 케틀 벨 스윙 괜찮아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25 명의 담당자를 모두 수행해야합니다 바로 당신의 glutes를로드하고 우리는 힘에 집중할 것입니다 항상 컨트롤에 괜찮아 폭발성

우리는 결코 엉성 해지지 않습니다 관절 없음 우리는 항상 근육을 좋아합니다 그렇게해서 우리는 신진 대사를 얻을 것입니다 응답

우리는 근육 건물 반응을 얻고 우리는 우리의 관절을 강타하고 우리 자신을 다치게하십시오 너희들은 프로그램하는 법을 알고 싶어한다 이 운동? 매우 간단합니다 시작할 매주 넥타이 나는 모든 것을 알고있다

우리를보고 CrossFitters 웃고 있습니다 내가 매일 이렇게하는 것 같아 너도 알지 그것이 내가 CrossFit에 대해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나는 듣는다 CrossFit은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합니다

모든 것 그것들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이 들었다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면이 있습니다 누구나 찬성이 있습니다 누구나 단점이 있습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CrossFit과 마찬가지로 좋은 물건이 있습니다 그것은 할 수있는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선되어야한다 이런 종류의 운동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그것이 당신에게 열심히 일하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무언가를하도록 강요합니다

너를 강요한다 다시 붙들고있는 벽을 통해 불도저로 불도저가 되어라 그래서이 운동은 괜찮을거야 너는 당신이 수영을 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스파 어떤 점에서는 깊은 물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너는 될거야 공기를 빨아 먹으면 몸이 바뀌는 때입니다 그 때부터 시작합니다 너 자신의 새로운 버전이 나오는 것을 보아라 운동은 항상 인생에 대한 은유가되어야합니다

좋구나 인생을 개선하기 위해 여기서 개선 할 수 있어야합니다 가는 것이 힘들 때 힘든 도착 오른쪽으로 그래서 내가이 운동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그것이 많은 생리 학적 혜택은 있지만 심리적 인 이점이 많습니다 이런 종류의 운동을 월요일에 한 번 또는 월요일에 한 번씩 추가하십시오

너가 열심히 갈 수있는 주 너는 진짜로 너 자신을 밀고 시도하고 얻을 수 있는다 같은 시간 또는 더 적은 시간에 매주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빨리 바뀔거야 이런 운동은 일주일에 시간을 다시 되돌려줍니다 당신이 디딜 방아에 노예 거리를 가면 안되기 때문에 당신의 삶에 들어가십시오

적어도 체지방을 잃고 몸에 변형을주는 효율적인 방법 너를 멋지게 해준다 좋구나 당신이 굉장하다고 느끼게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고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그리고 단지 지루한 몸에서 탈옥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운동을하고 있지만 잠시 후에 단조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럼 상황을 바꿔라 운동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경우 이런 식의 운동은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프로그램은 Six in Shredded라고 불리우는 프로그램입니다

여기 화면 상단의 링크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기 또는 설명 상자의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최선을 다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심장이없는 몸 그것은 Six in Shredded라고 불리 웁니다 유산소 운동을하지 않고 지방을 파쇄하는 놀라운 자원 오늘 우리가이 운동에서했던 것과 같은 개념

정말 고마워 보고있다 이 사람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이 비디오를 좋아해 이 녀석 실제로 사업 기안자를 위해 여기 왔지만 사업 기안자는 대부분의 사업 기안자와 조금 다릅니다

우리는 오늘의 시작 우리는 어리석은 체육관 호텔에 의지하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여기에 있었다 아침 5시 30 분 우리는 6 시부 터 8 시까 지 기차를 타고 3 일 연속으로 출발합니다

방에서 9시 -6 분에 우리는이 사람들에게 어떻게 향상시킬 지 가르쳐 줄 것입니다 삶의 또 다른 영역입니다 다가오는 비디오에서 너희들을 볼거야 이것을 공유하십시오 이렇게 여러분이 앞으로보고 싶어하는 것에 대한 의견 채널에서 동영상을 볼 수 있으며 다음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조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