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nnie Mai Shares Her Workout Routine After Revealing She Gained 17 lbs.

그녀가 17 파운드를 얻은 후, Jeannie Mai는 이제 더 많은 근육을 만드는 것을 돕는 운동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39 세의 토크쇼 진행자는 캘리포니아 주 웨스트 할리우드의 HVY Industry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비디오를 올렸다

"나는 뚱뚱한 bcuz 같이 무거운 무게에서 달리는 것을 사용했다 나는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두근 거리는 'tuhday hunnay 9 개월 동안 건강한 칼로리를 소비하여 몸을 부피로 잡았을 때, 나는 무거워 져서 근육을 천천히 구축하여 더 강해졌습니다 "마이는 "1 벤치 스쿼트 (95-115lbs) 12 담당자 – 3 세트 2

Hip Thrusters (95 lbs) 16-18 reps- 4 세트 (하지만 내 목표는 최대 6 세트를 만드는 것이고, 나는 예수 이름 하의 내 몸무게를 올릴 것입니다!) "마이는 계속했습니다 "삼 케이블 반동 (30 lbs) x 12 각 다리 – 4 세트 4 데 드리프트 (115lbs) x 12 담당자 – 4 세트 "확실히 많은 어려움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마이는 신체 운동의 특정 부분을 돕기 때문에 모든 운동에 대한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벤치 스쿼츠 : 폼을 정리하고, 무릎을 꿇고, 바닥에 평행 한 대퇴골 (대퇴골)을보기 위해 낮추십시오

(Twerkers 기뻐) "Hip Thrusters : 건물 부츠, 허벅지, 등 근육 이 운동은 엉덩이의 신장 기능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줍니다 ""케이블 반동 : 3 개의 모든 둔부를 대상으로합니다 (미니멈, 메디 우스 & 맥시멈, 로우 백, BOOTY SHELF를 만듭니다 " "Deadlifts : 모든 시간의 합법적 인 마이 fave 운동 하루 종일 DL은 발에서 손과 그 사이의 모든 것을 훈련시킵니다

"마이는 마이는 5 월에 처음으로 체중 증가 여행을 발표했습니다 Real co-anchor는 음식에 대한 그녀의 투쟁과 왜 그녀의 몸을 바꾸기로 결정했는지에 대해 사람들에게 개방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통제가있었습니다"마이가 말했다 "나는 당신이 내 친구 였고 당신이 나와 함께 어울리는 경우, 당신은 나를 정상적으로 음식을 먹는 것으로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 다음 날 일어 났고 자신의 무게를 달았습니다 103 파운드가 넘었을 때, 나는 그것을 뒤집어서 그 무게에 대해 1 온스짜리 크리프하지 않았는지 확인했다 ""어디든지가는 누군가는 식단에 있습니다 어디 론가 LA에 가면 아무 탄수화물 옵션도 없습니다 나는 이미 작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내가 고등 학교 이후 많은 체중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그 체중에 머물렀다

"마이는 계속했다 언젠가 마이가 Instagram을 스크롤하여 그녀가 변화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나는 Instagram에 영감을 받아 많은 운동 비디오와 '화요일'을 보았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해시 태그 중 하나였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통해 몸을 바꾸 었다고보고 있었고, , 이것은 정말로 진짜인가? ""마이는 말했다 마이가 의사를 데려가 건강한 방법으로 체중을 늘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지금 121 파운드의 무게 "나는 이전보다 더 여자처럼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