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nse Abs Workout Routine – 10 Mins Flat Stomach Exercise | Flat Belly Workout | Abs Routine

강렬한 복근 운동 방식 – 10 분 동안 편평한 복부 운동 | 평평한 배 운동 | 압류 루틴 오늘 나는 너희들에게 10 분 강렬한 운동을 보여줄 것이다 집에서도 할 수 있어요

내가 다시보고 싶어 할지라도 적어도 일주일에 다섯 번씩 나와 함께 와서 내 ab를 따라 가라 평평한 배를 얻는 방법에 대한 운동 첫 번째 운동은 다리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로 배꼽 지방이 낮은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거하고 싶다면 이것은 할 수있는 운동이지만,이 모든 운동을 위해 우리는 할 것입니다

50 초 운동 후 10 초 휴식을 취한 다음 다음 운동으로 10 분 운동을 강렬하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너희들 즐겁다 다음으로 우리는 갈라진 다리 인상을 향해 나아갈 것이므로 머리를 확실히하십시오 조금만 더 가면 배가 너무 낮아서 배가 부러 질거야 계속 할 수있어 계속가 여자 나는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이제 우리는 50 초의 철커덕 수비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다리를 90도 각도로 들어 올린다 이 다음 운동은 또 다른 형태의 범죄 예방이 될 것이지만, 팔을 뒤로 젖히고 다리를 들락날락하게 만들면 정말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당신의 위장에 태우지 만 여자를 그만두고 그 몸을 계속 움직이지 마라 너의 것의 50 초를 위해 그것을해라

그러면 당신은 그 10 초 휴식을 가지고있다 이제 우리는 러시아의 트위스트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은 가중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으로 그러나 나는 다만 무엇이든없이 강렬한 운동을하는 것을 결정했다 장비이므로 문자 그대로 하루 중 언제라도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옆으로 쳐다보아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 obliques를 돕고 얻을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기 때문에 그 사랑의 손잡이를 제거하고 정말로 당신의 몸을 진정시킵니다 우리가 원하는 뱃속의 한 영역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전체 위를 조율하십시오 모든 부분에 집중하기 다음 운동은 당신이 가고있는 몇 가지 반전 충돌로 나아갈 것입니다 다리를 줄곧 내린 다음 가져 오는 동안 다시 데려 오십시오

너의 부랑자는 땅에서 떨어져 나간다 그리고 너는 진짜로 화상을 느낄거야 복부 물론 판자에 들어갈 판자에 대해서는 잊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꽤 평평한 지 확실히 할 것입니다 공기 중에 너무 높지 않고 50 초 동안 만 잡고 있으면 나와 함께해라

그리고 50 초 후에 당신은 땅에 내려 갈 수 있습니다 이제이 다음 운동은 훌륭한 지방 버너이며 50 초를 산악인은 무릎을 최대한으로 가져올거야 당신의 위장과 계속 움직여 계속 여자들과 당신은 그만 할거야 50 초 후 이 다음 운동은 여전히 ​​판자 위치에 있습니다 너의 손에 그리고 이것은 정말 obliques을 목표로 할거야 그래서 너는 손이나 팔꿈치까지 무릎을 가져와야합니다 다시 한번 그것의 사랑 핸들을 없애 버릴 것입니다

너는 각면을 할거야 그래서 네가 번갈아 가며 네가 번갈아 가는지 내가 지금하고있는 일과 내가 너에게 보여주고있는 일에 정확히 돌아 섰다 얘들 아 그리고 우리는 결말에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해야 할 마지막 운동은 바닥에 한 발이 똑바로 있는지 확인하고 한 발을 확인하십시오 다리가 넘어져서 뱃속에 가져다 놓을거야 당신은 각 다리에서 약 25 초가 걸릴 것을 확신 할 것입니다 각 다리와이 사이의 전환은 이것의 끝입니다 그것은 좋은 운동입니다

얘들은 그런 위대한 일을 했어 네가 화상을 느꼈으면 좋겠다 그리고 네가 좋아하기를 바란다 이 운동은 운동을 원하지만 생각을 목표로한다면 부랑자 또는 표적으로하는 팔은 저 아래에 코멘트에서 나에게 알렸다 너를 위해서 또 하나의 운동 비디오를 만들지 만 너를 즐겁게 해주기를 바란다

첫 번째 운동 비디오 및 예 여기에 여름 동안 평평한 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