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Warm Up BEFORE Your Workout (BEST WARM UP ROUTINE!!)

이봐, 그것은 여성을위한 ATHLEANXX와 트레이너 수잔입니다 오늘은 당신이 매일 운동을하기 전에해야 할 세 가지 동적 운동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체육관에 들어가는 오른쪽 박쥐를 죽이고 당신에게 정말 민감한 잎 부상 그래서 압박감을 풀어 당신이 앉아있는 효과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을 확인 근육의, 근육을 활성화하고, 운동의 당신의 범위를 향상 그래서 이것은 우리의 첫 번째 연습이다 우리는 역 찌르기를 할 것입니다 당신이 할거야 당신은 당신의 발을 어깨 너비 약에 서려고하고있다 떨어져서

당신은 당신이 다시 그 무릎을 드롭거야, 최대 머리와 어깨를 유지하는거야 약 90도, 그리고 당신은 폭발적으로 시작 다시 올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냥 스테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둔부, 우리의 햄스트링, 우리의 쿼드을 활성화하고, 우리는 또한 뻗어있어 우리의 정말 좋은 다시 스테핑있어 여기에 다리의 뒷면에 엉덩이 굴근 그래서 우리는 각각의 다리 (10)를 할거야,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그러나 빠르게 할, 또는 당신이 할 필요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두 번째 연습 것을 완료하면 좋아 우리는 측면 찌르기로 갈 것입니다 다음으로 우리가 옆으로 물러나거야, 우리는 유지, 다시 우리의 엉덩이를 걷어차려고 다시 우리의 머리 위로는 다시 시작합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우리 모두가 새로운 방향으로 이동하는 우리의 둔부, 오금의 힘줄 및 쿼드을 활성화하고, 이는 중대하다 우리는 또한 허벅지 안쪽을 녹말 있습니다

좋아, 우리는 지금이 옆에 떨어져 스테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 팔에서 당신이 편안 어떤 십에 사람들은 때때로 측면 런지에 조금 더 문제가있다 좋아, 세 번째와 마지막 연습 우리는 높은 무릎 단계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미안, 높은 무릎 건너 뜁니다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권리를 드라이브로 왼쪽 발을 땅에 떨어져 제기로 시작하는거야 무릎까지 그래서이 무릎의 반대 팔을 공중에서 것입니다 당신도 여행이 일을, 또는 내가처럼 그냥 한 곳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심장 박동을 상승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조정으로 움직이는 몸을 얻을 패턴, 다리와 팔을 활성화하고, 또한 그 빠른 트 위치 섬유를 얻을 수 큰 인 것이다

좋아, 너희들 세 가지 정말 간단한 운동을하지만, 그 운동을 준비하기됩니다 특히 경우에 당신은 정말 열심히 타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것을 시도를 제공합니다 각 다리의 (10), 그리고 당신이 떨어져있어는, 예열, 갈 준비

이봐, 당신의 상단을 구축에 도움을주는 좋은 운동을 위해 밖으로 ATHLEANXXforWomencom 확인 몸, 하체, 또는 핵심 무엇이든 문제 영역 당신은 데있어 확인 해봐 이봐, 버튼, 구독처럼, 나에게 코멘트를 남겨, 내가 너희들을 곧 볼 수 있다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