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Row Classes – Exercise workout routines to suit your at home fitness

내 이름은 리즈이고 오늘은 네가 할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가르쳐 실내 노를 최대한 활용하다

기계 나는 150 세 이상을 가르쳤다 천만 명의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해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폼과 나의 RowBots 중 하나는 80 파운드의 체지방과 1 년 안에 30 파운드의 근육을 만들었습니다! 앉아서 키 크고 꽉 끼는 코어 그 손에 앞으로 나아가서 핸들 뒤로 기대지 않고 나는 너를 원해 다리를 펴기

다리가 다친 후에 너는 뒤로 기울여서 끝낼 수있다 핸들을 당겨서 midsection 팔꿈치가 벌어졌습니다 지금은 앞으로, 기대다 앞으로, 다리 마지막

다시 앉아 좋은 키가 크고 기대다가 뒤로 기울지 않는다 당신의 다리, 이제 코어, 팔, ​​팔 코어 다리가 계속됩니다 그것을 한 동작으로 부드럽게 만드십시오 이제 핵심 팔, 팔 코어, 그리고 다리 다리 발 뒤꿈치가 올랐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너가 도달 할 때 발판 떨어져 그 앞으로 처리합니다 그렇게하면 최대한 많은 물을 마셔 잡기 당신은 그 핸들이 운전할 때의 물 거꾸로, 그래서 당신은 당신은 가능한 한 가장 긴 스트로크를 가집니다 다리의 단순한 진언을 따라 코어 팔, 팔 코어 다리 너 자신감과 능력 얻을 수있는 로잉 머신을 사용하십시오

너 손 들어 집에서 좋아하는 것 체육관 또는 휴가를 즐기십시오 놀라운 운동을위한 도구 이상 멋진 동영상을 구독해야합니다 처럼 너 뭘 본거야? 엄지 위로 버튼을 사용하여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그 코멘트 섹션 아래 링크를 사용해보세요 내 모든 수업 다음 번에 행 국가 준비 // 설정 /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