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Exercise Daily When You REALLY Don’t Want To

시간이없고 동기 부여가 부족할 때 적합감을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도움이되는 간단하고 지속 가능한 팁을 가지고있다

적당 공포에서 적당에 좋아 아마 어쩌면 광신자가 아니고, 그러나 좋게 나는 그것을 할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지 않을 때에도, 정기적으로 운동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자 [음악] 안녕 얘들 아, 로라는 '어떻게 함께 가니?' 나는 당신이 조직되고, 동기 부여를 받고,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분명히 자, 니가 나 같은 사람이라면 너는 바쁘다 당신의 접시에 다른 것을 추가하는 생각은 정말 호소하지 않습니다

특히 그것이 많은 에너지를 소비 할 무언가라면 [코 고는 소리] 그러나 우리 모두는 건강을 진지하게 생각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30 일 동안 매일 운동을해야한다고 도전했습니다 그래서 나처럼, 비둘기 포즈를 취하는 것보다 태아의 입장에서 웅크 리고 싶다면 여기에 운동을 더 쉽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이유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의 아무도는, "왜냐하면 그것은 나에게 좋다 나는 정말로 그것을해야한다" 나는 아이를 낳고 자라나는 것을보기에 충분히 오래 살고 싶다 "고 말하고있다 또는 "평생 동안 매일 고통스러워지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또는 "내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은 강하고 건강하다고 느끼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 그것들은 실제로 제 개인 동기입니다 내 딸이 5 살이고, 내 건강을 돌보지 않으면 내가 할 수있는 한 그녀를 위해서 거기에 없을거야 출생 후 우울증에 시달린 후, 나는 최근 몇 년 동안 정신 건강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당신과 똑같은 나의 뇌와 몸이 팀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함께 일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한다

왜냐하면 그들 중 한 명이 고통을 당하면, 그들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스트레스를 받아 설탕을 먹는다 나는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히 아팠습니다 많은 의사 방문, 많은 검사, 많은 약물 투약 응급실로 몇 차례 여행 아무도 내 고통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몸이 건강 해지고 건강 해지는 것을 압니다 틀림없이 – 긍정적 인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예, 나는 복근을 갖는 것이 어땠을지 궁금해 죽고 싶지 않습니다

그건 어떻게 될지가 아닙니다 내 말은, 나는 6 팩이 필요 없지만, 전성기의 브리트니 스피어스 시체를 행복하게 먹을 것입니다 적어도 시도하지 않는 것이 부끄러운 줄 알아? 다음으로해야 할 일은 피트니스에 적응할 수있는시기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언제 가장 동기가 있습니까? 언제 가장 힘이 있습니까? 운동은 어떻게 느끼게합니까? 이제 나는 너에 대해 모른다 그러나 나는이 이상한 존재가 아니다

[웃음] 누가 운동 후에 활기차고 재즈를 느끼는지 아니! 나는 단지 베개를 쓰고 싶다 고마워

그래서, 이상적으로는,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기 전 저녁에 운동 할 것입니다 하지만 애들 그리고 저녁 그리고 가족 시간 목욕 시간

그리고 취침 시간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나는 그것을 빨아 먹고 아침 운동을 시도하고 짠다 할 수 없다면, 저녁 식사 후 저녁에 산책하러 가려고합니다 당신의 스케줄을보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찾아보십시오 운동을 예약하려고하는 데는 아무런 포인트가 없습니다

너가 서둘 렀을 거라는 것을 알 때 또는 작업 직후처럼 이미 붕괴되기에 적합 할 때 그러니 현실적입니다 "하지만 로라,"나는 운동 할 수있는 정해진 시간이 없으며, 언제든지! "라고 묻는 말을 듣습니다 나는 나중에 들리고, 나는 2 개의 해결책이있다

첫 번째는 정상적인 하루에 맞춰야합니다 어쨌든 위층으로 올라갈거야, 그렇지? 나올 수도 있습니다 하루 종일 장난감 따기? 쪼그리고 앉은 굴곡은 빨판 용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뒤를 위해 나쁘다

저녁 시간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어쩌면 모두 같이 산책하러 가라고 제안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운동장에 가거나 트램펄린에 뛰어 타십시오 버스 정류장에서 일찍 출발하고 나머지 길을 걸어보십시오 리키 마틴과 함께 맘보를하고있는 것처럼 바닥을 청소하십시오 평소 활동을 할 때 조금 더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조금 더 많은 에너지 도움이된다면 음악을 들으십시오 당신의 발걸음에 조금 더 봄을하십시오 그리고 헤이, 건너 뛰는 것은 단지 어린이를위한 것이 아니다 다음 번에 할 일은 그 작은 시간을 찾아 보는 것입니다

광고 시간은 이것에 적합합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광고를 보나요? TV를 보거나 끓일 것을 기다리는 것조차 전자 렌지가 땡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는 소셜 미디어를 스크롤합니다 구강 세척을하면서도

언제든지 평소 앉아 있거나 서서 죽이는 시간에 서있을 것입니다 이제 몇 칼로리를 죽일 수 있습니다 웅크 리기, 돌진, 점핑 잭, 팔 굽혀 펴기, 크런치

앉아서 앉아서 서거나 산책하는 것조차도 1 시간 동안 진행되는 체육관 세션은 아니지만 심박수를 높이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는 여전히 좋습니다 내가 한 다음 일은 내 운동화를 내 침대 옆에 두는 것입니다

나 같은 게으른 사람이라면 가능한 한 많은 단계를 없애고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속옷, 양말, 스포츠 브래지어, 신발 등 당신 옆에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그리고 침대와 운동기구에 떨어지면됩니다 또는 어떤 사람들은 신발을 뺀 채 자고 있습니다 이 팁 하나가 얼마나 도움이되는지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아침에 제일 먼저 일을하지 않으면 그때 당신이 어디에 있든 옆에 운동 장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을 켜고 놓는 것은 가능한 한 쉽습니다 그렇게해야한다면 옷 아래서 착용하십시오 기어가 켜지면가는 것이 더 쉽습니다 좋아, 넌 옷을 입고있어

이제 뭐?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무엇에 집중해야합니까? 따라야 할 운동의 종류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그런 다음 일정을 정하십시오 어쩌면 너는 모르겠다, 운동 월요일, 매주 월요일마다 어떤 형태의 유산소 운동을하며, 그것이 달리 든 걷는 것이 든간에 아니면 화요일에 반쯤 화요일에, 팔, 어깨, 가슴, 등 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또는 허리 수요일, 당신이 당신의 둔부와 다리에 집중할 때 Glutes는 당신의 엉덩이에 대한 멋진 단어입니다 또는 일요일을 스트레칭하면 요가 나 다른 종류의 부드러운 스트레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나는 여기서 무작위적인 것을 구성하고있다 그러나 당신이 회전식이 요법과 같은 스케줄이나 어떤 형태를 취할 때, 일어나서 그냥 쉬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을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어림짐작도없고, 실속도 그냥 가져가 당신이 당신의 스케줄을 다룰 때, 그리고 이것은 제가 이미 암시 한 것입니다 전체 론적 접근법을 취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주 근육 그룹을 모두 공격하십시오

또한 거기에 약간의 심장을 얻습니다 뽀빠이의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올리브 오일의 다리 또는 매우 강하지 만 여기를 지나갈 때 지나갈 수는 없습니다 너 모두 돌봐

자, 일단 뭔가 잘하면 당신의 몸은 그 월계관에 머무를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동일한 결과로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잠시 동안 발목 잡기를 해왔다면, 판자 타기를 시도하십시오 길고 느린 조깅을하는 경우 짧은 스프린트를 시도하십시오 또는 약간 순환

또는 춤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언가가 너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면, 뭔가가 부실하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다른 것을 시도하십시오 비록 그것이 당신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라 할지라도 그것을내어주십시오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온라인에서 몇 가지 루틴을 찾아보십시오

그러나 물건을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한다면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관계 조언 좋아, 일정이 좀 잡혔어 너는 물건을 바꾸고있어 당신은 무엇을 기억해야합니까? 휴식을 취하는 것

휴식과 회복에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나는 최근에 꽤 긴 벤치 클릭 세션을했고 그 다음날에는 팔이 조금씩 나왔다 그리고 저는 제 자신에게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 종류의"개 머리카락 "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과 적당으로 옮길 것이다

오늘 다시 빠른 세션을 할게요 그러면 고통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아니야! 운동을 돌리고 일을 바꾸라고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왜 내가 스트레칭 일요일을 제안했는지 운동은 몸에 스트레스를줍니다

자, 조금은 괜찮아요, 매일 같은 방식으로 스트레스를 조금합니다 정신 건강에 큰 타격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장기간 스트레스? 병원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무언가가 아프면, 그것을 쉰다 치유하자

그것이 당신이 건강을 얻는 방법입니다 – 일방 통행이 아닌주기를 통해 우리는 일을 가능한 한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일찍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신체가 전반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내가 찾은 한 가지는, 운동을 한 후에 나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경향이 훨씬 더 크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정크 푸드를 먹으면 나는 신체 활동을하는 최고 상태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건강에 좋은 간식을 준비하십시오 패키지되고 처리되는 항목에 도달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압니다 과일과 채소를 손에 넣기 만하면됩니다 그들에게 이미 준비를 시키게하고, 왜냐하면 당신이 건강식을 먹으면 건강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차례로, 당신은 당신의 몸을 움직이게 훨씬 더 동기를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옮긴 후에 거기에 쓰레기로 가득 채우는 것은 거의 요지가 없습니다 땀을 먹으면서 땀을 많이 흘리지 않아도됩니다 또한 수퍼 머티리얼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탈수는 당신을 위해 좋은 모양이 아닙니다

이제는 여전히 어려움을 안다 당신은 여전히 ​​징계를 받아야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의지에 의존하여 일을해야합니다 글쎄, 당신은 너무 많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약속을 지킴으로써

책임감을 얻으세요 운동 친구를 찾거나, 예산 내에 있다면 수업에 참여하십시오 뭔가에 집착하는 것이 얼마나 쉬워 졌는지 보아라 당신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다른 누군가가있을 때 좋은 험담을하면 시간이 더 빨리지나갑니다

예산에 관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땀을 흘리게하기 위해 멋진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집 주변에 이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에어로빅 단계 대신 계단을 사용하십시오 펌프 다리미

힘과 체력을 키우기 위해 가지고있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똑똑해 그리고 안전 해 맞아요, 그래서 당신은 모든 장비를 입고 있습니다 너는 너의 계획을 세워야 해

당신의 좋은 친구 인지나 (Gina)가 매주 당신과 산책을 할 것입니다 (좋은 여자,지나) 당신은 모든 것을 올바르게하고 있지만 퍼즐의 마지막 부분이없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기 때문에 바로 퍼즐 조각을 천재라고 부릅니다 추적! 당신이 진전을 이루고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 것만큼 사기성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나날을 믿어 라 이익이 너무 작고 어쩌면 하루 쉬는 날이 왔을 때 당신은 이것이 단지 시간 낭비 인 것처럼 느낄 것이며 당신은 멀리 떠나기를 원할 것입니다 하지만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중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서 시작했는지 되돌아 볼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 앞에서 그것을 볼 때 그 연승을 깨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한번의 푸시 업도 할 수 없었던 그 때로 돌아 가라 그리고 지금 너를 봐! 그게 1 년 전 나야 개인 트레이너가 있었는데 일주일에 약 3 번 체육관에 갈 때, 나는 여전히 커다란 진전을 이루지 못했다 나는 항상 나쁜 세션에 초점을 맞추었고 얼마나 어려웠는지에 집중했다

있잖아, 항상 열심히 찾았 어 그러나 우리가 미국으로 이주하기 전에, 내 트레이너가 내 운동을 추적하기 위해 사용했던 작은 노트를 나에게 주었다 1 페이지로 돌아 가면 눈이 뜨게됩니다 나는 너무 조심했다 지금, 당신은 그것으로 정말로 상세하게 될 필요가 없습니다

상자에 똑딱 거리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말하자면 운동은 그 날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식이 요법에 체중 훈련을 포함한다면 그러면 나는 적어도 당신의 시작 체중과 당신이 할 수있는 reps의 수를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당신이 되돌아 볼 때 그 가치가있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이제 자네는 그걸 할 수있어

체육 팁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모든 팁이 있습니다 또는 어떤 고급 장비, 또는 심지어 운동하려는 큰 욕망, 매일 할 수있는 작은 것들을 많이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자신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켜야합니다 매일 운동 가능 그리고 당신은 매일 피트니스 픽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돈이없고 동기 부여가 적더라도 내가 좋아하는 운동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건강이 당신이 정말로 노력하고있는 것이라면 그 다음 나는 내가 어떻게 초콜릿을 포기할 수 있었는지에 관해 비디오를 가지고있다 거의 4 년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그만 두려고하는 나쁜 습관에 좋습니다 그때까지 [가엘릭 :] 라비 쉬어 미스 아가이브 고통스러워 Slán!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