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Commit to a New Workout Routine

동기 부여를 유지하고 새로운 운동 루틴에 전념하기위한 최선의 팁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나와 함께 걷기에 또 다른 에피소드로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여긴 조쉬 야 오늘은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상위 5 가지 도움말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운동 루틴에 헌신합니다 욕망이 있더라도 궤도에 머물기가 여전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이것들이 지난 몇 년 동안 나의 새로운 운동에 도움이되는 도구와 전략입니다

일종의 책임 파트너가 있으면 궤도에 머물러있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체중을 줄이거 나 조금 더 적합하게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든 도움을 줄만한 일종의 팀이나 지원 시스템이있는 지역 사회와 같은 온라인 사람들이 있다면 책임감있게 지키자 그냥 물건을 많이 만들거야 더 쉽게 그리고 이것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추적 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날 당신이 한 매일 매일 당신의 친구 또는 운동 파트너 텍스트와 함께 텍스트 스레드를 알고 있습니까? 또는 당신이 다른 큰 일을 성취 한 것 너는 시도하고 어떤 종류의 내기를 생각해 내고 기간

돈을 걸다 어떤 종류의 내기는 항상 누군가의 불을 밝힐 것입니다 모두가 원하는 것을 결정하고 운동을 시작하기로 결정할 때 모두 0에서 100으로 가고 싶어합니다 천천히 해 뭔가 쉽게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정말 쉽게 붙들어 서 시간을 오래 갈수록 그 레이어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빨리 지나치다 그냥 실패의 법칙 일 뿐이에요 따라서 기본 사항을 유지하고 이러한 출발점에서 쉽고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이제 나는 그 말을 크게 믿는다 당신이 좋아 보이면 당신에게 맞는 운동복에 자신을 잘 대접한다고 느낍니다

잘 생겼다고 느끼는 것이 기분이 좋다 훨씬 행복해 질거야 당신이 정말로 입을 옷을 입고 있고, 싸구려 소리가 나는 방법을 안다면 운동을하게되어 기쁘다 하지만 실제로 작동합니다 다양한 운동 유형을 테스트하고 인생에서 가장 잘 작동하고 적합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제는 일하는 것이 항상 큰 일이 아니며 당신이 두려워하는 잡무 시도하고 즐기는 칼로리를 태울 수있는 몇 가지 활동을 찾으십시오 나는 최근 Q & A에서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집안에서 하이킹이나 걷기, 청소, 운동 모두가 여분의 칼로리를 태우지 만, 이미해야 할 일이 있다면 즐기는 것입니다 너는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많아 마지막으로 좋아하는 팁을 저장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시청 해 왔던 TV 쇼를 보았습니다 하지만 운동 할 때만 시계를 볼 수 있습니다 며칠 전 Reddit에서이 팁을 실제로 보았습니다이 아이디어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나는 심장 박동이 두꺼울 때 여러 가지 다른 쇼들과 함께 이것을 사용했다

위대한 동기 부여 자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이야기에 푹 빠져서 운동 시간 동안 만 보게한다면 그것은 단지 하나의 것입니다 그게 동기 부여에 대한 추가 추진이 실제로 소파에서 일어나서 약간의 일을하러가는 것을 당신에게 줄거야 하지만 그것이 이번 주에 모든 사람들에게 팁을주었습니다 이 동영상이 훌륭한 동영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항상 당신에게 알기를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궤도에 머물러 계십니까? 이 모든 것들은 수년 동안 나를 도왔습니다 그래서 잘하면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최선의 조언을 공유하고 지역 사회를위한 운동 및 아래의 의견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나에게 거대한 도움이되고 당신이 이미 나와 함께 걷지 않는다면 반드시 구독하십시오

매주 월요일에 나옵니다 나는 금요일에 나올 모든 종류의 다른 비디오를 가지고 있지만, 다음 번엔 나중에 이야기 할 것이다 좋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