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build your workout routine?

나는이 질문을 많이 받는다 당신이 선호하는 주간 운동 루틴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어떻게 나를 위해 최고의 운동 루틴을 만들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여긴 여우의 전원 지하실에서 온 Fox입니다

제발, 좋아하고 구독하십시오 우선 아주 명확하게 해주십시오 운동 루틴은 개인의 취향이며 일상적인 일은 절대로 아닙니다 다른 종류의 일상보다 더 낫습니다 무거운 물건이나 복잡한 움직임에 집중하면됩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점진적인 과부하 리프팅의 첫 10 년 동안 나는 한명의 근육 그룹을 '브로 쓰 스플릿' 나중에 나는 전신 루틴을 수행했다 어떤시기에는 push-pull-leg 루틴을했고 요즘에는 upper-lower 루틴을 수행합니다 다시, 모든 종류의 운동 분할 및 운동 루틴은 잘 작동하며, 평등하게됩니다 일정 기간 들어 올린 지 몇 년이 지난 후 근력 증가, 주 초점이 점진적으로 유지되는 경우 과부하 및 중합물이 먼저 들어 올려지고, 기계, 케이블 또는 격리 작업이 가볍습니다

당연히 당신은 충분히 높은 강도로 훈련해야하고 매주 충분한 양을 축적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종류의 일상적이거나 당신이 사용하는 쪼개기 루틴이나 쪼개기에서 사용되어야하는 가장 중요한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관성 운동을 놓치지 마세요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너무 많으며, 또는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변명 2 점진적인 과부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거운 짐을 들려주고, 총 볼륨을 높이고 강해지십시오 근육을 만드는 열쇠입니다 3 적절한 운동 선택 : 현명하게 운동을 선택했습니다 너의 일; 일반적으로 무거운 화합물 리프트가 될 것입니다

4 운동 실행 : 너의 운동을 절반 엉덩이로하지 말고, 자아를 들지 마라 모든 범위의 동작을 사용하고 적절한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개인적으로, 고급 리프트로서 나는 위 – 아래 – 분할에 역 피라미드 트레이닝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주일에 3 번 약 90 분 동안 운동을하십시오

오늘 예를 들어, 나는 어퍼 루틴을 시작했다 먼저 복합 어깨 운동, 서 바벨 어깨 보도, 다음 무거운 뒤로 운동, 가중 풀 업, 다음 무거운 플랫 dumbell 벤치 프레스 각각의 연습 문제는 역 피라미드 스타일로 각각 4 세트가되었습니다 우선 가벼운 무게로 4 회 반복, 다음 6 회, 다음 8 회, 다음 10 회를 반복합니다 이 후, 나는 더 가벼운 절연 작업을 수행했다

케이블 구부러짐), 뒤 (케이블 줄이 낮음), 다음 가슴 (덤벨 플라이) 나는이 운동을 삼두근 케이블 로프 푸시 – 다운 (10 개 셋트)과 팔뚝 교류 덤벨 컬 (10 개 3 세트) 이 비디오를 즐겼 으면합니다 제발, 좋아하고 구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