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his Band Could Stretch Out Your Workout Routine

우리는 ROOOPOP에 살고 있습니다 무게 훈련은 보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나쁜 형태로 인도하십시오 ALI HOLMAN이 여기에 있습니다 미국 운동의 커플 새로운 브랜드가 생겼어 창조 된, AVA 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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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의 몸을 움직여 라 기능적 방법 너 머플을 할 수있어 너의 몸 우리는 당신에게 두 가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다른 방법들 밴드를 이용한 세 가지 운동 3 개의 밴드가 A 공원 벤치 하이디와 미치가 여기에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OVERHEAD를 똑같이 누르십시오

우리는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끝까지 전체 시간 하위 내가 무게를 지녔다면 도와주세요 그게 가장 좋은 부분이야 무게

이걸로 꼼짝 마 이것은 제 3의 버전입니다 십자형 푸시 8 ~ 10 파운드 너의 머리를 앞쪽 발목은 넓어 우리는 거래, 코어를 구하고있다

그리고 그것을 올린다 그리고 그것을 올린다 그래서, 다시 말하면 핵심 엔 지깅 – DELTS 및 CORE 는 약혼했다 지금 TRICEP PRESS 탱크 탑 시즌은 여기 있습니다

오늘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모릅니다 프레스 ELBOWS NARROW 당신의 머리를 좋아합니다

이 지금은 공원에 가야 해 벤치 스윙 세트, 공원에서 보자 BENCH, ANYTHING

우리는 묶인 채로 시작할 것입니다 폐 가자 그것은 단지 추가 – 그것들은 힘들다 ADDS에 대한 저항력 찌르기

그리고 당신의 핵심은되어야합니다 전체 시간을 이끌어 냈습니다 지금 쇼 그래서, 나는 내 엉덩이에 걸었습니다 셔플, 셔플, 터치

돌아와 SHUFFLE, SHUFFLE, TOUCH, COME 뒤로 각면에 30 초 우리는 우리의 상처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엉덩이, 핵심 그리고 그 다음 웅덩이에 가져 가자

숙녀 파크 벤치 (Park Bench) SQUAT, ROW, SQUAT, ROW 너는 그것을 향상시킬 수있다 도약 도약

뒤, 하체, 심장, 심장 박동 우리 모두가 한 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얻었습니다 AVA BAND 차가운 일에 대해 밴드와 함께하는 운동, 캐빈 또는 캐빈에서 여행하기 비행, 너는 싫어 – 아주 휴대용 너는 할 수있어

그것으로 운동 이것은 처음 인 하나입니다 8 또는 10 파운드에 상응합니다 얼마나? 1999

20 바크 아주 좋아 20 분 근무제도 MEAL PLANS, T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