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i lost weight – my workout routine

오늘은 2019년 7월 3일 스파이더맨2 : 파프럼홈 개봉한 다음날입니다 저는 체육관에 5월 6일부터 가기 시작했고 식단조절은 안 했어요

제가 먹고 싶은거 먹었죠 여러분에게 저번에 말씀드린것처럼 탄산을 안 마시려고 노력하는데 일주일에 한번 닥터페퍼는 마셔요 왜냐하면 가족들이랑 토요일마다 저녁 먹거든요 그런데 제가 운동보다는 음식이 더 중요하다는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일주일 전부터 최근에 하루에 2끼씩 먹으려고 해요 3끼 말고 그리고 제 운동 루틴은요, 일주일 6번이고 상체는 월수금, 하체는 화목토 네 제가 어떻게 하는지 봅시다 이걸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는데, 운동 시작하기 전에 이거로 항상 마사지해요

이틀전에 월요일에는 했는데 이번엔 실패했네요 이거 다음 행잉 레그 래이즈랑 옆구리 운동합니다 이게 제 운동 루틴입니다 그리고 이게 제 인바디 결과들 왼쪽이 6월12일 오른쪽이 7월26일입니다 6kg 정도 뺏고 인바디 점수가 84에서 83점이 됐어요

제 생각엔 제 근육 무게 때문인것 같네요 6월엔 38kg이었는데 지금은 36이네요 그러나 좋은점은 제 지방수치가 6에서 5로 줄었어요 그래도 아직 살을 많이 빼야돼요 제 영상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 영상에서 봐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