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A Morning Exercise Routine Can Change Your Life! – The Millennial Moment #52

간단한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칼로리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계속이 동영상에 대해 조정하십시오 (낙관적 인 음악) 안녕 모두, 내 이름은 Raphael Collazo입니다

밀레니엄 순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의 에피소드에서 나는 너희들에게 조금 이야기하고 싶다 아침에 집에서 운동하는 것 이제 내가 실제로 데려온 일상이있어 2014 년에 돌아 왔습니다

그 시간 동안 하루를 시작하게되면 최고의 물건 중 하나가됩니다 당신은 할 수있는 일종의 운동을 할 것입니다 아침에 사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출판 영국 영양 학회지 (British Journal of Nutrition) 운동을 한 사람들이 빈속에 아침 일명 운동, 평균 약 20 %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다

전체 위장 근무하는 개인보다 그래서 조금 더 일찍 깨우는 당신의 단순함 실제로 아침 식사를하기 전에 운동하기 실제로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하루 동안 그뿐만 아니라 실제로 운동하기 아침에 당신에게 위험 감소를 포함한 다른 여러 가지 이점 당뇨병과 같은 퇴행성 질환 심장 질환, 하루 동안의 스트레스 수준 감소, 전반적으로 밤에는 더 잘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작업의 모든 이점을 감안할 때 아침에 어떤 단계를 취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자신의 삶에 일상을 포함 시키려면? 시작하려면 자명종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30 분 전에 다시 일어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충분한 시간을 줄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침대에서 그냥 내뱉는 것, 좀 스스로 깨우다 그런 다음 실제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이제 운동을해서, 나는 반드시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비싼 무게의 낱단에 의하여해야한다, 어쩌면 값 비싼 체육관 멤버십을 얻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전혀 의미하지 않는다 내가 실제로하는 것이 당신을 격려하는 것은 아침에 약간 체중 운동 사실,이 비디오의 맨 아래에 실제로 활용 한 운동을 제공 할 것입니다

2017 년 11 월부터 2018 년 2 월 사이 나의 주간 운동의 한 부분으로, 나는 다른 근육 그룹을 연구했다 가슴, 등, 어깨, 내 다리, 그리고 나는이 모든 것을 실제로했다 체중 운동 이러한 운동에는 팔 굽혀 펴기, 윗몸 일으키기, 스쿼트, 실제로 어깨 프레스 handstand 팔 굽혀 펴기를하고있다 그래서 당신이 활용할 수있는이 모든 다른 운동들 실제로 힘을 키우기 위해 하루 종일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십시오

나는 운동을 실제로 통합한다면 이른 아침 루틴에 놀랄 것입니다 당신의 신체가 코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다음 몇 개월 중 이제 당신이이 비디오의 내용을 좋아한다면, 아래에 반드시 가입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멋진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밀레니엄 기간 동안

뿐만 아니라 제한된 시간 동안 당신은 실제로 내 책을 아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밀레니엄 플레이 북 : 입증 된 성공 전략 내가 실제로 공유하는 천년 세대를 위해 밀레니엄 세대를위한 실행 가능하고 매력적인 콘텐츠 더 나은 삶을위한 코스 차트 작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아래 구독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너희들을 다음 번에 만날 수 있기를 고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