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Workout for MUSCLE GAIN EP6 | Triceps Routine

좋아 얘들 아, 우리의 과정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근육 이득에 대한 가정 운동을,이에 당신은 가장이하는 물론 우리는 당신에게 최고의 루틴을 보여주고있다 집에서 효과적인 운동은 우리와 함께 머물이 에피소드에서 당신을 보여줍니다 많이 삼두근 및 핵심 작업 가자 것 정말 멋진 루틴 이 루틴에서 처음으로 운동 할 수 있도록 그래, 바로 바는 폐쇄 업 추진이 당신의 삼두근을 많이 작동합니다

너무 좁게과 같은 줄을 당신은 내려 가서 가슴에 손을 대지 – 팔 반복 7, 8, 당신은 다음 연습을 잡아 vsit 될이 연습을 완료 즉시로, 그래서 그냥이 위치에 들어가 약 20 초 동안 Vsit을 누르고 있습니다 당신이 완료되면 즉시 다음 연습, 그래서 핵심에 대한 당신의 운동 상체에 대한 나머지 시간은 실제로, 그래서 막대를 지원합니다 여기 벽에 그래서 운동은 삼두근 확장이라고하고 있습니다 아마 잘 알고 있지만이 같은 집에서 할 수있는 정말 좋은 운동입니다 잘 그래서 당신은 괜찮, 삼두근 확장의 5 ~ 8 반복을한다

네 번째 운동 운동은 넓은 팔 굽혀 펴기가 될 당신처럼 넓은 넣어 것입니다 양철통 과의이 일의 5 ~ 8, 어쩌면 열 반복을 가정 해 봅시다 전체 라운드를 완료 한 후 잠깐 휴식,하지만 언급 한 바와 같이 수 다른 에피소드에서 전체 루틴은 최소 10 원을, 그래서 경우에해야 당신이에 초점을 또한 경우에, 당신이 더 많은 라운드를 수행하려고 너무 쉽게 느낀다 기술은 속도가 느린 제어 모션, 각각의 반복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어려운, 그래서 당신이 루틴을 즐길 희망하고 이 밖에 비가 때 다시 한 번, 때 공원에서 기차를 갈 수 없어 또는 체육관에서 – 이러한 루틴은에 집에서 할 정말 효과적이며 실제로 필요로하는 많은 장비없이 단지를 근육과 힘을 얻을 우리는 당신을 보여 곳 평행봉 그래서 나는 다음 에피소드에서 당신을 볼 것이다 또 다른 좋은 루틴, 이제 내가 거기에 당신을 볼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