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Workout for MUSCLE GAIN EP3 | Core and Back Routine

안녕 얘들 아, 우리의 과정을 다시 환영하고 나는 당신이 우리의 이전을 즐길 희망 루틴, 당신이 그것의 10 라운드를 할 필요가 있음을 잊지 마세요 이 비디오 I에서 당신에게 다음 놀라운 루틴을 표시하고 당신이 그것을 사랑합니다 확신과 것이다 당신이 가자, 이익을 채울 것입니다

그래서, 세 번째 우리 물론 일상적이고, 그것은 것입니다 라고 운동 시작에 L-앉아 자리 잡고 PLANCHE이 운동의 핵심 강도 정말 효과적이고 것이다 당신이 있다면 또한, 예를 들어, 다양한 미용 체조 요소에 진행하는 데 도움 평행봉에서 물구나무 서기를 배우는 것은 당신에게 그 힘을 얻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몸을 위로 들어 올립니다 그래서,이 연습의 5 ~ 8 반복, 당신이 가고 그래서 Lsit로, 같은 그에서 다음 두 번째 일 루틴을 보여로 위치는 당신이 PLANCHE을 성공 시켰로 전환합니다 내 병렬 바는 멀리 슬라이딩,하지만 난 당신이 어떻게 이해 희망에 대해 운동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래서 다음 연습은 핵심 운동과 I이다 , 그것은 또한 매우 어려운 있기 때문에 그 일을 사랑 그래서 기본적으로 당신은 넣어 당신의 그들은 미끄러운하고 있기 때문에 바닥에 팔이, 양말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좋은 기본적으로 무엇을, 그래서 매우 미끄러운 바닥에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 수행해야합니다 – 당신은 푸시 – 업 위치에 다음 밖으로 밀어 다음은 작은 단계로 자신을 데리러 당신은 밖으로 밀어 선택 자신까지 자신을 데리러 밖으로 밀어 그래서이 운동을 시도 -이 중 하나 내 그 핵심은 많은 일을하게하기 때문에, 핵심 강도 좋아

다음 하나 이 정적 운동,하지만 정말 정말 그래서, 린 PLANCHE라고 좋은 어깨와 상체 힘에 대한 효과적이고 또한 당신에게 PLANCHE에서 진행, 당신은 순간에이 요소를 학습하는 경우, 그래서 기본적으로 당신은 평행봉을 가지고 그것이 PLANCHE에있는 것처럼 당신은 이동 위치하지만, 지상에 발을 그냥 발가락 발, 소위 아이디어는 최대한 앞으로 숙이고있다 그래서, 가자, 좋아, 그래서 당신은 같은 깊은 굽혀 펴기와 마찬가지로, 앞으로 무게 모두와 의지 당신 그가되지 않도록 실제로, 손목 조금 느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많은 변형, 괜찮아요 그리고 당신이 할 수있는,이 세 가지의 여러 시도에,의 말을하자 다섯이 루틴의 마지막 운동 나는 것, 아처 팔 굽혀 펴기 될 것입니다 이 연습은 정말 그래서 실제로, 병렬 바없이 할 허리의 힘에 효과적 그래서, 또한, 5 ~ 8 반복하지만, 좋은 기술로, 좋아,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집어 좋아, 그리고 아처 두 가지 유형의 팔 굽혀 펴기가, 아처 턱걸이와 같은, 당신은 점점 다음 아래로 낮추고 좌우을 가거나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난 그냥 당신이 단지 좌우로 갈 곳 보여 종류가있다

너무 그냥 측면 이동이 하나 좌우합니다, 그래서 제발 잊지 마세요 – 당신이이 적어도 10 배 전체를 반복하고 근육 설명 이 방법으로 연습을하는 과정을 구축, 연습은 열심히하고 있는지 만 5 ~ 8 회 반복 할 수있는 – 사람들은 그 것이다 것들입니다 당신의 근육이 성장하게, 그래서 나는 다음 에피소드에서 당신을 볼 것이다, 당신이 즐길 희망 이 루틴은 당신은 질문이있는 경우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 회 루틴, 잘, 당신은 물론 당신이 잘 느낄 수있는, 좋아, 당신의 몸을 느끼고, 그래서 당신은 복구 된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중간 수준을 초급 내가 것, 일주일에 네 번 – 선수 평균 세에 루틴 이런 종류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 과정에서 좋아하는 사람도 다른 사람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말 근육 건물 코스와도 것이다 다리 루틴은 것 당신은 실제로 자신을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 할 수 있도록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그럴 게요 다음 에피소드에서 당신을보고 모든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