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Hack: Breaking An Exercise Rut

자, 이번 주 Health Hack으로 넘어 가자 오늘 우리는 어떻게 그 운동의 틀에 박히는 것을 벗어나기

그래, 우리 모두 거기에 있었어 (낙관적 인 음악) – 운동은 건강한 삶을 사는 데 중요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너무 쉬울 수도 있습니다 같은 루틴을 고수해야합니다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잠재적으로 과다 사용으로 인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팁이 있습니다 운동 루틴 먼저, 캘린더에서 운동을 추적하십시오 일주일에 매일 다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날에 다른 신체 부위를 타겟팅합니다

그런 식으로하면 운동을 혼란스럽게 하는군 다음으로, 운동 위치를 뒤섞어보십시오 매일 밖에서 달리기보다는 체육관에 가거나, 또는 새로운 수업을 체크 아웃하십시오 다른 운동 장소에서 체크인함으로써, 당신은 운동 상습에 빠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떻게 바꾸는 지 잘 모르는 경우, 도움을 요청

트레이너와의 협력을 통해 운동 목표를 설정하고 책임감있는 사람을 제공하십시오 이 팁은 운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시 할? – 괜찮아 – [Jane] 더 많은 건강 해킹을 원하시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livinghealthy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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