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m Workout Routine for Women (FULL BODY CABLES!!)

헤이 여러분! 그것은 여성을위한 ATHLEANXX의 수잔입니다 오늘 우리는 풀 바디 케이블 운동을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운동은 판자 삼두근 확장입니다 반대편 손으로 팔꿈치를 몸 옆에 가져 오면가는 것입니다 그 삼두 받침대에 실제로 맞닿는 천장쪽으로 팔을 뻗어 야합니다 우리의 두 번째 운동은 측면 돌진이다 이것으로 당신은 당신의 발로 다소 떨어져 서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케이블을 잡을 것입니다 우리의 세 번째 운동 : 한 무장 한 행 당신은 한 팔로 케이블을 잡고 갈 것입니다 positon 그리고 당신은 단지 한 팔을 뒤로 뻗을거야 우리의 다음 운동은 로프 위기입니다

무릎을 꿇고 땅에 엎드려, 밧줄을 잡고 너의 손과 너는 너가 할 수있는 것처럼 너의 아 bs를 다만 단단하게 조타 할 것이다, 너는이다 그냥 밧줄을 가자 그러면 다시 한번 너는 복근으로 복근을 할거야 에서 다섯 번째 운동은 로프 컬입니다 당신은 당신 앞에서 다리로 바닥에 누워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밧줄을 꼭대기 옆에 붙들고 그 밧줄을 위로 감쌀 것입니다 정말 멋지고 빡빡한 컬을 얻은 다음 로프를 끝까지 내버려 두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우리의 마지막 운동은 웅덩이 측면 상승입니다 왼손으로 케이블을 잡고 오른손으로 뒷걸음 치기 만하면됩니다 다리를 뻗은 다음 올라올 때 팔을 천장까지 늘려야합니다

정말 그 어깨에 부딪쳤다 좋아, 너희들 이 풀 바디 케이블 운동으로 나는 어디서나 12-15 명의 담당자와 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기 바란다 운동 당 3 회, 다음 라운드로 이동하십시오 좋아, 너희들

이봐 요, ATHLEANXXforWomencom을 확인하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열심히 운동 한 후에 회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지 모릅니다 따라서 그들의 보충 교재를 체크 아웃하십시오 그들은 대단해

그들은 정말로 도와 줄거야 구독하고, 버튼처럼 누르십시오 의견을 남겨주세요 나는 너희들을 곧 만날 것을 고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