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est morning exercise routine

깨어 난 지 4 분 안에 몸매 운동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게 너에게 잘 관심이 끌리는가? 이 비디오에서하는 방법 여기서 warriormadecom의 Tyler 코치가 있습니다

운동, 다이어트 팁 및 영양으로 삶의 몸을 변화시킵니다 보충제와 오늘은 전신 운동을하는 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네가 일어날 때 네가 할 수있는 일은 네 분 밖에 걸리지 않을거야 사실 이것은 누군가가 하루를 시작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의 엉덩이, 무릎 및 발목을 따뜻하게하는 당신의 핵심을 강화하는 방법, 당신의 척추를 펴십시오 햄스트링의 유연성을 발휘하고 더 나은 glutes 세트를 제공하십시오 4 분 동안이 루틴을 따라 가면됩니다 아침에 너는이 짧은 것을 즐기는 것을 발견하면 너는 놀랄 것 같은 기분이 들게 될 것이다 운동 루틴은이 비디오의 끝까지 계속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나는 너와 우리 전체 길이의 운동을 시도 할 수있는 방법을 함께 나누고 싶다

우리는 전사를 매주 수요일마다 매주 월요일마다 금요일 무료로, 사람들은이 운동을 통해 놀라운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제로 장비를 사용하면 먼저 네가 나면 단 4 분 만에 훌륭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줄께 warriormadecom에서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일에 뛰어 들기 전에 지금 일어나십시오 결과를 얻고 자신이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 몸에 맞는 운동들 나는 항상 사람들에게 확인하도록 요청하고 싶다 우리가 당신에게 시도해 볼 것을 요구하는 모든 것이 네가 그걸로 분명 해지면 네가 좋아, 네 번 연습해볼 시간이야 네가 오늘 너와 나눌 4 분의 일상 그래서 이것이 여기에 어떻게 작동 할 것인가입니다 나는 네가 할 수있는 네 가지 운동을 너와 함께 나눌 것이다

이 4 분간의 아침 운동을 위해 다음과 정확히 어떻게 공유 할 것인가? 이 네 가지 운동을 4 분 안에 넣으십시오 매일 매일 당신의 핵심을 따뜻하게 해줄 수있는 일상 무릎을 꿇고 발목을 스트레칭하여 허벅지를 움직여 라 유연성과 더 나은 glutes 집합을 제공 4 분 만에 모두 알았습니다 이제는 무엇을 기대할 지 알게되었습니다 운동은 괜찮아요 첫 번째 운동은 리버스 크런치라고하며 왜 이 운동은 내가 당신이 깨울 수 있기를 원했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아침에 제일 먼저 물건을 내려 놓고 즉시 행동을 시작하십시오 오늘 아침 일과를 마치면 일할 방법이 있잖아 너 일어날거야 아침에 당신은 당신의 표지를 벗겨 버릴 것입니다 너는 너의 엉덩이 밑에 두 발을 올리는거야

엉덩이 바로 아래에 손을 놓고 허리를 땅에 밀어 넣으시오 다리를 들어 올리거나 강간 할 때마다이 말을해라 매트리스를 부수기 위해 바닥에서 허리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발 뒤꿈치를 땅에서 들어 올리고 뒤꿈치를 두드리며 위로 올라와 당신이 돌아올 때 숨을 내쉴 때 숨을 거두고 다시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항상 핵심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땅 위로 허리를 누르는 자세 갈비뼈를 머리 위로 내리 꽂으면 얼마나 어려울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건 너무 힘들면 다리를 펴서 너를위한거야 무릎을 구부리고 너무 작 으면 아주 작은 범위의 동작 만하십시오 다리가 완전히 끝나는 지점까지 다리를 좀 더 똑 바르게하십시오 똑바로 그리고 당신이 당신을 붙들어 야하는지 아닌지를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것 다리가 밖으로 또는 안으로 얼마나 당신이 땅에 허리를 밀고있다면입니다 너는 너가 좋아하면 너가 무릎을 구부리기 시작하면 너의 무릎을 구부릴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당신의 핵심은 정말 안정적이고 강합니다

방법에 따라 다양한 변형으로이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너는 너의 다리를 똑 바르게하고 2 개 운동하기 위하여 계속 움직이고 싶 는다 다량 당신이 당신의 반전 위기를 끝내고 나면, 두 번째 운동을 위해 괜찮습니다 나는 당신이 스윙하기를 원합니다 다리를 침대 끝으로 옮겨 앉아 앉아있는 자세로 앉는다 스탠드는 쪼그리고 앉는 것과 정말 흡사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할지를 안내 할 것입니다 완벽한 형태로 시작했으면 좋겠다 발을 들여서 발 뒤꿈치가 엉덩이 너비보다 약간 넓어 지도록하십시오 if 너는 엉덩이의 바깥쪽에 손을 대고 곧장 앞으로 당긴다 너의 발 뒤꿈치가 바깥 쪽에서 바로 너의 엉덩이에 놓일거야

발 뒤꿈치의 70 %의 압력과 공의 압력의 30 % 피트는 당신의 새끼 손가락 사이의 차이를 나눕니다 발가락과 당신의 엄지 발가락은 실제로 전체 시간에 발을 땅에 밀어 넣습니다 너는 무릎에 대해 무릎을 꿇지 말아라 일어 서서 무릎을 꿇고 무엇을 정말로 생각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의 허벅지 뼈가 너의 발가락과 같은 방향을 가리키고 있다는거야

이것은 당신의 무릎이 내측으로 굴러 가고 발가락이 가리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들을 다시 한 줄로 정렬 시키려고합니다 완벽하게 바로 거기에서 당신의 앞에 당신의 팔을 가져올 수 있고 귀하의 엉덩이를 사용하여 모든 방법을 서서 그렇게 일어 서서 그것의 첫 번째 스탠드 낮잠을 자다 보면 너는 숨을 내쉬면서 숨을들이 쉬며 너는 정말로 생각하고 올라간다 그 무릎 위치에 대해 70 %의 치유와 당신의 공 발을 약 30 % 정도 내리고 아래로 내려 가면서 엉덩이를 뒤로 밀지 말라고 생각하십시오 무릎을 앞으로 구부리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무릎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허리를 구부리고 무릎을 덜 강조하고 앉아서 반복해서 앉을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을하고 운동을 끝내면 운동을 계속합니다 셋째, 운동 3, 앉아서 간단한 사이드 벤드 당신이해야 할 일은 꼭대기에 서서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사이드 굽힘이라고하는 것은 스트레칭과 스트레칭을위한 훌륭한 운동입니다

이 척추를 강화하고 측면의 경사면을 강화 당신의 사랑을 없애기에 좋은 당신의 핵심은 매우 쉬운 방법입니다 이 일을하는 것은 엉덩이에 한 손을 대는 것입니다 네가 할 수있는 한 너의 몸을 가로 질러 너의 다른 손에 닿으면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멀리 갈 때 좌우로왔다 갔다합니다 각 담당자는 지금 당신이 몸에 손을 뻗어서 당신이하려고하지 않을 때 너의 갈비뼈에 닿으려는 너의 몸을 옆구리로 뭉개 버리 라 하늘을 향한 몸통, 그래서 너는 구르려고하는 차이점을 지켜라

당신의 몸은 옆쪽으로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 있습니다 너의 몸을 옆으로 넓히려 고 너는 내가 몇 인치가 너무 크다는 걸 알게 될거야 또는 그것을하려고 할 때 그것은 당신에게 더 깊은 스트레칭을 줄 것입니다 네가 멀리 구부리고있는 쪽의 핵심 근육을 활성화시킬거야

그래서 그 단순한 사이드 벤드를 계속 반복하십시오 4 번 운동을하다가 마지막 운동을 술 마시는 새라 부른다 그러니 발을 서서 이번에는 엉덩이 밑으로 가져 가세요 발가락이 똑바로 향하게하고 무릎과 발가락을 똑바로 향하게하십시오 당신이 구부릴 때 엉덩이에 힌지 로이 운동에 대한 전체 시간을 전달 앞으로 나는 당신이 당신의 발 뒤꿈치에 무게의 90 %를 유지하기를 원한다

이 운동에서 발 뒤꿈치에 실제로 앉아있어 괜찮아 너 손을 잡을거야 너는 너의 머리 뒤에서 그들을 붙잡고 너는 팔꿈치를 뒤로 젖히십시오 이렇게 팔꿈치가 앞으로 나오지 않도록하십시오 귀하의 어퍼 백 앞으로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은 당신을 당기는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고있는 것처럼 거의 어깨 뼈를 뒤집어 쓴다

거기에서 등 뒤에서 팔꿈치를 밀면 멋진 아치가 유지됩니다 허리를 등쪽으로 돌려 보내지 않으려면 허리를 뒤로 젖히십시오 척추를 꼬리뼈에서부터 머리 꼭대기까지 너는 엉덩이를 통해 힌지와 백업 및 너무 많이 걱정하지 않으려 고 노력 무릎을 단지 부드럽게 유지시켜 그들을 너무 많이 구부리지 않고 그들을 지키지 마십시오 똑바로 그래서 마시는 새가 머리 뒤에서 손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너는 그 발 뒤꿈치에 90 퍼센트가 될거야

네가 원하는 것처럼 느낄 수있을 때까지 팔꿈치가 뒤로 젖혀져있어 당신이 발 뒤꿈치를 멈추고 뒤로 물러 서고 싶을 때,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최대 반복 그래서 그냥 반복 숨을 내쉬면서 숨을들이 마시고 뒤꿈치를 뒤로 젖히는 무게 햄스트링에 등을 대고 스트레칭을하고 실제로 그들을 운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팔꿈치가 뒤로 젖혀지면 전체적으로 자세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슴을 마지막으로 반복해서 반복 할거야

운동과 여기 네 가지 운동을 모두 합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너를 놀라게 할 아침 루틴이야 아침에 일어나 자마자 곧 근처에 타이머가있어서 1 분 동안 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덮개는 1 분 동안 그 타이머를 놓아 버리고 1 분간 역전 단발을한다 네가 다리를 그네 끝내면 밖으로 나가서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서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타이머가 끝나고 나서 1 분간 앉아서 스탠드에 앉는다 서서 타이머를 1 분 더 설정하고 간단한 사이드 벤드 1 분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타이머를 한 번 더 설정합니다 마지막 순간에 한 잔 마시고 마시는 새를 마시십시오 새들은 너를 떠날 4 분 아침 루틴을했다

놀라운 느낌 그래서 다음에 당신이 일어나서 나는이 일상적인 기회를 줘 당신이 구식이 될거라고 약속하고,이 일상을 좋아한다면 우리의 다른 전체 길이는 다음과 같은 연습 문제를 다루는 운동을 따르십시오 그런 다음 아래 설명에 무료로 사용해 볼 수있는 링크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전에 본적이 없다면 그들은 고품질의 집에 따라 전사가 만든 종족 운동은 자신의 능력에 대한 놀라운 결과를 얻곤했습니다 시체의 모양과 느낌은 실제로 여기에 사용되는 몇 가지 셀카 동영상입니다

이 운동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내게 강하고 강력한 느낌을주기 때문에 운동을 정말 좋아합니다 실제로 그들을 잘하고 기분이 좋아지고 결과를 얻는다 모든 운동에 비해이 일을 그냥 믿을 수있어 내가 집중하는 데 도움이 나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운동은 내가 시도한 것 중 가장 짧은 운동이다 과거에 시도한 것보다 가장 많은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당신이 따라 와서 어떻게하는지 알려주고 거기에 수정과 자신의 집의 프라이버시가 아무리 완벽하게 해내는지 알아봐야합니다 네가 중간에 똥을 내밀 었는지 여부 다른 기능과 좋은 지시 사항을보기 위해 그것은 내 차고에서 개인 트레이너를 갖는 것과 절대적으로 같습니다 이 운동을 한 후에 내 몸 강한 느낌과 활기찬 느낌과 나는 내 자신의 업 그레 이드 버전 느낌 우리 운동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듯이 왜 그들에게 총을 안겨주는 것이 좋을까요? 나는 당신이 아래의 설명에서 그것들을 시도 할 수있는 링크를 두었습니다 우리의 전장을 클릭하고 체크 아웃하여 무료 및 내가 가기 전에 당신에게 나에게 세 가지 빠른 호의를 부탁 할 수 있을까요? 먼저, 당신이 이것을 보았 기 때문에 지금까지이 비디오가 맘에 들었고 다른 비디오도 좋아할 것 같아요 구독 버튼을 누르고 작은 종소리도 클릭하십시오

아이콘을 클릭하면 새 동영상이 나왔을 때 알림을 받게됩니다 너는 너를 돕 l 것이다 제일 운동 및 끝의 위에 체재 할 수 있는다 네가 친구, 가족을 가진다면 몸과 삶을 더 빨리 변화시킨다 회원 또는 동료가이 4 가지 운동을 좋아할 것임을 알고 있다면 이 비디오를 그 (것)들과 공유하고 마지막으로,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두고 저를 시키십시오 오늘 아침 루틴을 시도하거나 단순히 우리에게 질문을 통해이 동영상처럼 다른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늘 감사합니다 다시 지켜보고 다음 비디오에서 곧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