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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션은 어떻게 됐어? 나는 MuscularStrengthcom의 Scott입니다

팔뚝을 키우고 그립력을 높이려는 경우 자이언트 세트 (Giant Sets)라는 기술을 활용하여 올바른 장소에 왔습니다 우리는 완전한 운동을 위해 세 가지 근육 구축 메커니즘을 극대화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러나 페이스의 이러한 변화는 정확하게 당신이 좀 더 강도와 흥분을 가져다 줄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훈련에,하지만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알림 벨을 클릭하십시오 따라서 나에게서 새로운 비디오 업로드를 놓치지 마십시오 자, 이제 거대한 세트는 과부하의 초 고강도 기술입니다

4 명 이상을 수행하는 곳 오버로드를 활용하기 위해 제로 레스트와 다양한 대표 범위로 연속적으로 연습하고 동시에 대사성 스트레스 그래서이 운동을 수행하기 위해, 당신은 4 개의 운동으로 구성된 2 ~ 3 개의 거대한 세트를 부술 것입니다 세트 사이에 1 ~ 3 분 밖에 쉬지 않는다 연습 간에는 휴식이 없다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8 개의 반복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무게를 들어 올리기 위해 처음 두 움직임을 이용할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마지막 두 사람을 위해 할 수있는만큼 무거워지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집중된 움직임을 파지하기 때문에 세트 당 총 30 초 동안 운동을합니다 첫 번째 운동은 앉아있는 바벨 손목 확장이며이 운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한 바벨을 들고 벤치에 똑바로 앉을 것입니다 무릎 위에 손을 올려 놓고 팔뚝을 무릎에 올려 놓으십시오

가능한 한 손목을 위로 올린 다음 담당자에게 반복하십시오 하지만 실제로 여기에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많은 체중을 들어 올릴 수있는 운동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약 7 ~ 8 회 반복 실패 할만큼 충분히 무겁다는 것을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전체 세트에서 손을 위아래로 펴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이이 운동을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다음은이 바벨 바늘 손목 컬입니다 너는 너의 총대를 함께 벤치에 앉아서 사물에 앉을거야 한 손목을 가장자리에 매달아 너는 할 수있는 한 바벨을 손목에 감을거야 당신이 갈 수있는만큼 무거운만큼 reps를 위해 다시 한번 반복합니다

그 8 번의 반복에 대한 움직임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통제 녀석을 유지해야 해 당신은 운동의 모든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손목을 위아래로 휘젓고 싶지 않습니다 이제 운동 3을 위해 팔뚝을 불타 게 할 것입니다 좋아, 덤벨의 가벼운 한발을 움켜 잡고 옆에서 팔을 똑바로 세우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한 번 자리에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열심히 덤벨을 짜내고 시작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손목을 돌리십시오 컨트롤, 지금 당신이 적당한 양의 체중을 사용하고 있다면 그립은이 운동을 수행하는 데 약 30 초가 걸립니다 그러니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으면 다음 세트에서 체중을 변경하십시오 그리고이 거대한 세트의 마지막 운동은 접시 일 것입니다

보유하고 그것보다 훨씬 쉽게 보입니다 초점은 여기에있다 피로를 통한 그립 강도 증가 시작하기 위해 몇 개의 판이 필요할 것입니다 힘에 따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5, 10 또는 25와 함께 한 번 당신은 당신의 체중 당신은 각 손에 두 개를 잡을 것입니다 일단 자리를 잡으면 30 초 동안 열심히 함께 접시를 짠다

초, 우리는 주먹을 만들고 있지 않다 우리는 이것을 짜내고있다 그래서 우리의 손가락은 똑바로 나와 우리 엄지 손가락은 똑바로됩니다 그리고 다시 30 초 정도 실패하지 않으면 녀석들 다음 세트에서 체중을 바꾸십시오

당신이 접시를 다 마자 마자 자이언트 세트의 첫 번째 세트를 완성합니다 그런 다음 1 ~ 3 분 정도 쉬고 2 ~ 3 개의 거대한 세트를 완성합니다 녀석을 기억하십시오, 총대는 일반적으로 이득을보기 위해 많은 관심을 요구하는 탄력있는 근육 그룹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일주일에 2-3 번 당신의 현재 운동 프로그램에이 루틴을 추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운동간에 36 ~ 48 시간의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리고 여기에 목표가 절대적으로 있기 때문에 일상의 마지막에이 작업을 수행 할 것을 제안합니다 팔뚝을 지우고 들어 올리면 다른 것을 많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내가 이미 실제로 가지고있는 버튼과 녀석들처럼 자이언트 세트를 이용한 상완의 비디오 제작 끝내기 카드가 튀어 나오기 전까지는 그냥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내가 비디오에 직접 링크 할 것이며, 보다 체계적인 6 주 프로그램 및 식사 계획을 찾고 있습니다 내 웹 사이트 MuscularStrength

com 확인 나는 근육 강화, 뚱뚱한 손실 및 힘 건축을위한 일과가있다 모두 비디오, PDF 다운로드 및 그 밖의 모든 것들로 완성됩니다 당신은 다음 단계로 당신의 훈련을 가져갈 필요가 있습니다 나중에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