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robics 3 Minute FaceLift – Full Face Yoga Routines

안녕하세요 Facerobics의 Peta 당신의 얼굴 운동 코치 오늘 오늘 Facerobics 프로그램과 관련된 흥미로운 발표 안면 운동 프로그램 외에도 당신에게 Facerobics라고합니다 Face Yoga 그래서 나와 함께 있고 곧 돌아올거야 나는 이것을 가지고 너무 흥분 오늘 당신에게 오늘 나는 Facerobics Face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역사를 듣고 싶지 않다면 우선 요가와 내가 어떻게 만들 었는지 Facerobics를 수행하는 방법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Face Yoga 그러나 실제로 역사를 듣고 싶다면 그것과 그것이 어떻게 시작되었고 어떻게 그것을 창조했는지 계속 지켜봐주세요

1 월에 프로그램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고 어떻게 개선 할 수 있었는지 사람들은 운동을하고 몇 시간을한다고 말 했어요 나중에 그들의 얼굴은 환상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갑자기 사람들을 떨어 뜨리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가져야 할 모든 종류의 것들이있었습니다 내가 시작한 것은 지금 에너지 리프트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었습니다 내가 얼굴, 얼굴 운동과 함께 갈 에너지 리프트를 만들 때 그것은 얼굴 리프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다 더 강력하고 영구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내가 결정한 것은 리프트는 무엇을 추가하고 페이셜 요가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이 1 월과 4 월 말 사이에 작동했는지 확인합니다 이 포즈로 작업을 시작한 후 작동 방식을 확인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하고 있었는데 회원 사이트에 미리 출시했는데 그 중 하나입니다 회원이되는 것에 대한 위대한 것들 중 나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당신이 얻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시험판 또는 전문적으로 마스터 링 된 동영상을 4 월 하순 내가 그룹에 얼굴 에어로빅 얼굴 요가를 발표 한 것 알았어 오늘은 페이스 요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지막으로 만졌어 이번 주에 다시하겠습니다 얼굴 요가와 얼굴 운동은 얼굴 운동은 반복이며 얼굴 요가는 개최됩니다 얼굴 에어로빅의 특정 지점까지 얼굴 요가를 사용하도록 포즈 근육을 잡아 당기는 자세를 잡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 리프트를함으로써 에너지를 통해 근육으로 끌어 올리고 그 자세를 잡고 우리가 연습과 시리즈로 얼굴 요가를 할 때 우리는 에너지 리프트와 동일하지만 짧은 시간 안에 포즈를 취합니다 내가 마친 후 시리즈와 함께 운동하고 있다면 아침에 운동을해서 저녁에 끝내고 나서 미안해 밤에 운동을하면 아침에 요가를합니다 그게 말이 되니 운동 후에 요가 포즈를하지 마세요 아침에 당신의 시리즈는 그들 모두를 번갈아하지 않습니다 아침 저녁이나 저녁 아침 사이에 그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마치 당신이 에너지 리프트를하고있는 것처럼 스트레칭이 없습니다 10 초 동안 3 세트의 에너지 리프트로 변경 우리는 이마 운동 시리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는 눈살을 찌푸리고 있습니다

10 초 동안 멈춘 다음 5 초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쉬십시오 좋아, 우리는 10 초 동안 운동을한다 숨을 쉬고있는 10 초 홀드를하는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이 에너지 리프트를 할 때 당신이 지금 이것을 할 수 있도록 10 초 10 번 숨을들이 쉬고 10 초 동안 멈췄다가 요가 자세를 취하면 숨을 쉬고 척하고 다시 숨을 쉬면서 당신은 에너지를 근육으로 가져오고 있으며 근육을 너무 꽉 잡고있을 때 근육 에너지 리프트를 수행하면 근육을 압박하지 않습니다 어리 석음은 당신이하고있는 방식으로 피부를 스트레칭하지 않습니다 약 10 초 동안 에너지가 상승하고 10 초 동안 3 세트를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시리즈와 함께 작업하는 연습을 통해 작동하므로 당신은 시리즈 1에서 요가를위한 시리즈 1에서 연습을 사용했습니다 포즈를 취하고 시리즈 2에 갈 때 운동을합니다

내가하지 말라고 요가 포즈의 출구 시리즈 2 지금 나와 함께 운동을 한 직후에는 쉬지 마십시오 밤이나 아침에 할 수있는 것은 당신의 얼굴이 조금 더 나아지기 시작합니다 여기에서도 잡고 있기 때문에 조금 바뀌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근육을 들어 올릴 때 근육을 조금 더 세게 당기십시오 당신이하고있는 것처럼 근육을 위쪽으로 짜려고 시도하십시오

목 운동이나 턱과 목이 시리즈 2의 운동은 입의 지붕에 혀를 잡습니다 근육을 잡아 당기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내 안경에 대해 궁금한 점이있어 누구든지 그것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까? 저는 그것이 훌륭한 추가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오라고 생각한다면 무엇보다 뭔가 더 있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더 많은 것, 이제 우리를 다른 수준으로 데려갑니다 그 그룹에는 여자가 너무 많아 수백 명의 여자가 있습니다 실제로 Facerobics를 사용하는 그룹에서 우리가 말하는 얼굴 요가 그래서 그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대중에게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이 작업은 이미 완료되었으며 이미 많이 수행 되었기 때문에 이 여성들 중 일부가 저에게 효과가있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주었습니다 조금 나중에 그 피드백 중 일부를 알려 드리지만 그것은 성공이며 대중에게 가져다 줄 수 있고 모두가 그것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Facerobics Face Yoga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세트의 끝에서 에너지 리프트를 할 때 에너지 리프트에 대해 기본적으로 에너지 리프트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각 시리즈의 운동 당신이 당신의 몸을 통해 바로 에너지를 그리는 요가 포즈입니다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근육을 활성화시킵니다 20 초 동안 그렇게하고 나면 괜찮아지고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 시리즈와 함께 운동중인 비디오를 가정하고 아침에 운동을하는 비디오를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이 당신의 운동을하는 그러나 이것을 적용하지만 이것은 우리가 가정 아침에 운동을하도록 비디오를 만들어야합니다 저녁에 당신은 당신의 얼굴 요가를하고 정확히 같은 운동을 사용 운동 세트 시리즈 1 시리즈 2 시리즈 3에 있습니다 당신의 얼굴 요가에 그 운동 세트를 사용하여 당신이 먼저 다음에 내가 당신을 원할 때 나와 함께 이마 운동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우리는 10 초간 누르고있다가 10 초간 기다립니다 우리는 10 초 동안 손을 release니다 그래서 우리는 10을 센 다음 우리는 풀고 3 세트를합니다 이마부터 먼저 날보고 나서 우리가 할 때 나와 함께 할 수있어 눈은 괜찮아 그래서 시작해 누워서 할 것인지 아니면 앉을 것인지에 따라 첫 번째는 리프트 압착 프레스 플랜트 홀드 카운트 1012 34 5678 9 10 다시 압착 프레스 프레스 공장을 해제하십시오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 것을 해제하십시오 에너지 리프트 카운트에서와 마찬가지로 스퀴즈 프레스 플랜트를 10 1 2 3으로 리프트 4 5 6 7 8 9 10 및 세 번째는 점진적으로 더 강하게 만들면 마지막 세트에서 실제로 들어 올릴 것입니다 압착과 식재를 짜면 네 입은 괜찮아 마지막으로 들어 올릴 수있어 나 시리즈와 함께 운동 인 안구 운동으로 이동하자 당신은 눈 운동으로 이동합니다 눈을 짜고 카운트를 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세트를 약간 릴리스 더 강한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 세 번째 세트 정말 강한 스퀴즈 리프트 스퀴즈 프레스 공장 하나를 해제 3 4 5 6 7 8 9 10 그리고 나서 우리는 하나 더 해줄까요 준비 뺨을 들어 봅시다 Lift & Squeeze, Press & Plant 1 2 3 4 5 6 7 8 9 10 릴리스 조금 더 강한 1 2 서너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 릴리스 이제 더 강한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 출시 이제 강도를 높이면서 세 번째 세트까지 설정할 때마다 더 강하게 보류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리프트는 좀 더 영구적이므로 리프트는 더 오래 머무를 것입니다

운동과 함께 이것을 할 때 매우 흥미로운 물건 당신은 저녁에 그것을하고 이것은 운동 성공을 보낼 것입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 가기 때문에 전체 세트를 마치면 바로 진행됩니다 나에게 시리즈와 함께 운동의 나머지 연습을 통해 당신은 일하고 있고 이제 끝났습니다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가장 먼저하는 것은 내가 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운동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세를 유지하면서 강도를 높이면 강도가 증가합니다 연습의 개념과 방법의 프로그램과 매우 유사합니다 50에서 100까지 증가하여 150까지 증가하고 유지하면서 만들었습니다 지금하고있는 운동 세트마다 20 초마다 포즈를 취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힘을 키우는 그런 종류와 매우 비슷합니다

쥐어 짜기 쥐고있는 리프트와 짜기 더 강하게 압착하면 독립형 프로그램으로 할 수 있으므로 Facerobics라고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Face Yoga의 또 다른 이점은 얼굴을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리프트는 더 오래 유지되며 내가 찾은 주요 이점은 체육관에 피드백을받은 피드백을받은 여성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근육을 분리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당신이 프로그램과 Facerobics의 5 원칙에 알다시피 훨씬 나은 근육에 연결 근육이 고립되어 있습니다

근육에는이 5 가지 원칙으로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이제 시리즈의 연습으로 얼굴 요가를 할 때 배우십시오 이 근육을 분리하는 방법이 훨씬 좋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배우는 일단 연습을 잘못하고있다 오 이것은 당신이하는 방법입니다 오 분 기다려 다른 방식으로하고있어서 이 일을하는 데 큰 혜택 나는 그것을하는 것을 사랑 내가 그것을 직접 할 시간이 없다면 지금하세요 걱정 하지마 괜찮아 피상적 인 페시아 릴리스처럼 걱정 하지마 당신이 그것을 할 시간이 없다면 그것을하는 것에 대해 그것은 당신이하지 않은 경우 괜찮습니다 운동을 할 시간 매일 밤이 일을하려고 노력하면됩니다 프로그램에서 매일 밤마다 괜찮아하고 있다면 당신이 할 모든 것은이 특정 일주일에 5 박입니다 2 주 동안 할 수 있고 다음 연습으로 넘어갑니다 Me Series를 사용하여 얼굴 요가와 함께 그 운동을 사용하고 모두 수행하십시오

그 전에 2 주 동안 지금은 괜찮습니다 당신이하지 않은 경우에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할 시간이있어 얼굴 요가를하고 이것은 훌륭합니다 그것에 관한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아침에 가장 좋은 제안은 오늘 아침입니다 그냥 세 세트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네를하지 마십시오 다섯을하지 마십시오 지금 세 이상 더 이상하지 마십시오 운동없이 혼자서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근육을 피로하게 할 수 있고 올라 가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고 있기 때문에 짜기의 강도에 따라 증가 근육이 할 수있는 것만 너무 많아 붙잡고 그 후에는 근육을 고갈 시키므로 조심해야합니다 세 개 이상의 세트를 수행하지 않아야합니다

근육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면 이해할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섬세하고 당신이 그들을 때문에 피로 수 없습니다 피곤하면 주름이 생기고 얼굴이 말을 시작합니다 다른 하나는 당신이 할 수없는 전체 세트를 수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얼굴 부분이 같은 개념을 다시 들어 올리길 바랍니다 풀 페이스 루틴을하려면 풀 페이스 요가 루틴도해야합니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 또는 둘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두 가지 경고가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자세히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더 깊이 익히고 자합니다 일단 이것을 운동에 적용하기 시작한 피드백 앞으로 몇 주 내 동영상에서이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듣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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