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cises for Parkinson’s Patients

파킨슨 씨병 환자의 파킨슨 병 환자를위한 운동 테니스 신발을 묶고 운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두 번 운동하는 파킨슨 병 환자는 증상이 적습니다

을 더한 운동은 증상 및 장애의 심각성을 줄일 수있는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고급 파킨슨 병 관련 이미 파킨슨 병이있는 사람들에게만 이익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규칙적인 운동을하는 사람들은이 질병으로 진단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 상태를 발전 시키면 운동 루틴이없는 사람들보다 더 천천히 진행될 것입니다 운동은 또한 유전병이있는 경우 파킨슨 병 진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조건에 연결 파킨슨 병 환자에게 가장 좋은 운동은 무엇입니까? 간단한 대답은 당신을 움직이게하고 당신이 루틴을 거의 지키려고한다면 당신을 흥미롭게하는 운동입니다 어떤 유형의 운동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다음 운동을 시도해보십시오 그들은 파킨슨 병 환자에게 특히 효과적임이 밝혀졌습니다 에어로빅 활동에는 사이클링 댄스가 포함됩니다

비 접촉 권투 노를 걷는 물 에어로빅을 수영하는 다른 활동에는 바 연습이 포함됩니다 원예 골프 필라테스 태극권 체중 훈련 요가,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어떻게 시작해야합니까? 신경 전문의 또는 일반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진단 전에 신체 활동을하지 못했다면 운동 프로그램을 계획하는 데 추가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개인의 건강 기록을 현재 증상 및 치료 계획과 추가로 고려할 것입니다 운동 능력에 영향을 줄 수있는 요인 의사는 물리 치료사 또는 인증 된 개인 트레이너와 약속을 잡으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수정해야 할 파킨슨 병 환자의 경험 연습 할 수 있도록 연습하십시오 특히 파킨슨 병이 신체 운동과 파킨슨 병으로 운동을 제한하는 경우 물리 치료사가 개선을 모니터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진도 그들은 당신에게 더 효과적 이도록 운동 루틴의 변경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까? 새로운 운동 루틴을 조정하는 것은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이 세 가지를 염두에 두라 처음에는 생각하는 것처럼 잘 수행 할 수 없다면 화가 나지 마라 운동은 일정 시간 동안 정기적 인 운동을하지 않으면 체력이 필요합니다 오랜 교육 기간을 견딜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짧은 기간의 운동으로 시작하여 거기에서 쌓아 올리십시오 특정 운동이나 특정 유형의 운동이 부자연 스러울 경우 의사와 물리 치료사에게 정직하십시오 너무 어렵거나 너무 많이 아프다 수정 된 계획이 필요하다고 말하십시오 부주의로 증상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정직하지 않으면 안전한 환경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집에서 운동하는 것이 편리 할 수 ​​있지만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동 중에 상처를 입으면 미끄러운 표면 카펫이나 양탄자 위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홀로 집에 있으면 즉시 도움을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