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cise Routines for Toning Your Arms|HFE♪

팔을 조율하기위한 운동 루틴 무기를 토닝하는 데 있어서는 반복을 과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근육을 너무 많이 강요하여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운동은 건강한 식단을 제외하고 몸을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일 중 하나입니다 적절한 운동 습관을 갖춤으로써 삶과 건강에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은 신체의 미학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영향을줍니다 기분이 좋고 좋아 보이면 자부심이 높아져서 스스로 정한 모든 도전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급변하는 삶 때문에, 여러 번 우리는 모양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명확하고 잘 결정된 일과를한다면 자유 시간이 거의 없을 때 운동하는 것이 훨씬 더 실현 가능할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이 가장 걱정하는 신체 부위 중 하나는 모두가 볼 수있는 공통점이기 때문에 팔입니다 그러나 팔을 휘두르는 데 좋은 점은 너무 많은 공간이나 값 비싼 기계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팔의 근육량을 늘리거나 늘리려면 팔 굽혀 펴기가 항상 훌륭한 옵션입니다 거실이나 방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이 같은 교육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의 팔을 토닝하기위한 훌륭한 운동을 살펴볼 것입니다 팔을 토닝하기위한 운동 루틴 가슴에 손을 대십시오 당신은 팔을 어깨 넓이와 발로 함께 열어 가장 전통적인 버전을 만들거나, 어려움을 증가시키기 위해 자세를 조금 바꿀 수 있습니다 가슴 중간에 손을, 팔에 한 팔을 시간, 높은 다리, 다른 품종 중

이러한 유형의 운동은 팔뿐만 아니라 가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단지 당신의 팔을 움직이기를 원한다면, 손을 함께 묶는 다양성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몸에 역효과를 줄 수 있으므로 계속해서 15 회 이상의 팔 굽혀 펴기를해서는 안된다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매번 12 세트의 푸시 – 업 4 세트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작하려면 한 세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편안함을 느끼면 4에 도달 할 때까지 다른 세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운동을 복잡하게하고 플랫폼을 배치하거나 팔의 위치를 ​​바꿀 수 있지만, 반복을 반복하지 않아도됩니다 무게 아령이나 무게로 팔을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운동의 유형, 너무 체중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한 신체 위치를 유지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운동을 수행합니다

이 모든 것은 모든 유형의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운동으로 삼두근을 작동하게됩니다 덤벨로 머리를 위로 올리십시오 가급적이면 약 70도 각도로 완전히 펼치십시오 그런 다음 뒤로 구부립니다

각 팔에 대해 3 세트의 10 회 또는 12 회 반복을 수행 할 수 있으며, 동시에 두 개의 아령 또는 한 번에 하나씩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팔꿈치를 구부려 어깨를 뻣뻣하게 유지하십시오이 루틴에 앉아 있거나 서있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덤벨로 두 개의 덤벨을 사용하는 경우,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무릎을 약간 구부린 상태에서 일어서야합니다

각 손에 덤벨을 들고 팔이 180 도가 될 때까지 팔을 뻗으십시오 각각 10 세트 또는 12 세트의 3 세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덤벨과 무릎을 약간 구부린 채로 어깨 높이까지 팔을 올리십시오 계속해서 아령을 위쪽으로 올린 다음 시작 위치로 낮추십시오 또한 각 팔마다 10 세트 또는 12 세트의 3 세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몸의 자세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곧은 뒷목과 똑 바른 자세 운동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안전하고 올바른 노력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연습을 수행하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이나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팔을 계속 조율하지 못하고 힘을 내지 못하는 것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귀하의 건강뿐만 아니라 귀하의 수치가 통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