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cise Routines for Strengthening the Cervical Muscles – Canada 365

경추 근육 강화를위한 운동 루틴 당신은 당신이 그들과 긴장의 축적을 과로 방지하기 위해 매일 자궁 근육을 강화해야한다고 알고 계십니까? 이를 위해, 탄성 작업 및 근육 질량을 구축하는 스트레칭 운동 및 기타 활동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목은 가장 긴장을 축적 신체 부위 중 하나입니다

자궁 근육에 불편 환자 오늘날 고통에 대해 자신의 의사와 상담 왜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잘 방법 자궁 근육과 모양이 지역을 유지하는 몇 가지 이점을 행사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강력한 자궁 근육을 갖는 당신의 자궁 근육을 강화의 장점은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장점이다 이 근육은 척추와 상호 연결이 arent하지만, 그들은 또한 근육 훈련의 부족으로 고생 할 수 있습니다 신경 자극의 세트가있다 그것은 적절한 운동이 필요, 동적 균형에 대한 책임이 균형을 기본 모터의 움직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근육이 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자궁 현기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운동, 특히 목 유연한 유지 호흡 품질이 호흡 효율에 큰 영향을 향상시킨다 신체 활동시 호흡 계약의 역할을 충분히 그들을 훈련하지 못한 것은 부상을 초래할 수있는 근육 자궁 경부의 통증 : 또한, 뭔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부상은 모두 잘 알고 있었다 말했다 이 릴리스 스트레스 자궁이 운동은 일상 생활에서 긴장 빌드 업을 해제하는 데 도움이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강화 세션을 완료하면 목 강성을 제거하고 영향을받는 근육을 휴식에 좋은 곳입니다 당신의 자궁 근육을 강화하는 방법 우리는 그들이 할 수있는만큼 유연한 우리의 자궁 근육을 유지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당신은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운동 루틴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운동 루틴을 따르면 방지하거나 학습 경축을 마비됩니다 우리의 다음과 같은 권장 운동은 유연하게 자궁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워밍업 먼저 잊지 말라 : 운동 1 : 앞으로 스트레칭 기대, 똑바로 앉아 이마에 손을 놓고 당신은 당신의 머리의 힘으로 당신의 손에 밀어 동안을 누릅니다 10 회 반복합니다 다시 푸시 느낌, 머리와 반대 밀어 시도로 운동 2 이전 연습과 유사 사이드 스트레치, 성전에 손을 놓습니다

, 운동을 계속 귀에 거의 어깨에 도달 할 때까지 머리를 경사 다른면이 따릅니다 5 번 반복합니다 워밍업 후,이 운동을 계속 : 운동 (3) 머리를 앞으로 내리고, 목 뒤 부분에 스트레치 느낌 5 초 동안 위치를 잡습니다

이전 버전과 같은 일을 할만큼 당신이 할 수있는 머리를 뒤로 기대어 5 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10 초 휴식 5 번 반복합니다 당신의 어깨에 보는 것처럼 연습 4는 머리를 돌립니다

천천히 중심으로 머리를 이동합니다 반대 방향을 봐 10 회 반복합니다 운동 5는 머리를 앞으로 천천히 떨어 보자 오른쪽 뒤로하고, 마지막으로, 시작 위치로 머리를 가져다 원 운동을하고, 왼쪽으로 천천히 고개를 돌립니다

5 초 동안 휴식 다른 측면으로 반복합니다 각 팀에게 5 번을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귀를 만져을 사용하고 싶었 것처럼 머리를 움직이지 않고 운동 (6)는, 어깨를 올립니다 5 초 동안이 자세를 잡습니다

후, 많은 당신이 할 수있는 어깨를 낮 춥니 다 5 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양 방향으로 10 번 반복합니다 우리는이 운동이 온화하고 느긋한 될 운명 것을 강조해야합니다 격렬한 운동은 염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강한 목을 유지하는 것은 고통없는 인생을 즐기는 필수적이다 나쁜 자세, 컴퓨터 앞에서 오랜 시간을 소비 적합하지 않은 베개 자고 스트레스를 구축 할 수 있도록 자궁 근육 문제에 대한 트리거입니다 일상의 걱정에서 당신의 마음을 자유롭게 잘 자격이 휴식을 취하 일상에를 포함하여 활발한 거리의 이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제어하기 위해 깊은 호흡 운동과 같은 이완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위의 모든, 우리가 권장하는 운동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당신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