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cise During Pregnancy: Should You Continue With Your Normal Routine?

임신 중 운동 : 정상을 계속해야 하는가 다른 JeaKen 비디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임신 중 운동,해야 할 것과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내어 채널을 구독하기 전에 벨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새 동영상을 게시 할 때마다 알림을받습니다 임신 중에 정상적인 운동을 계속할 수 있습니까? 예전에는 임산부가 깨지기 쉬운 존재로 여겨졌습니다 배송 될 때까지 숨겨야합니다 우리가 지금 그 시대에 살고 있지 않은 하나님 감사합니다

당신이 임신했다고해서 그곳에 나가서 얻을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활동적인 운동 의사로부터“모두”를 얻은 후에는 매일 운동에 적합해야합니다 임신 중 운동을 확실하게하기 위해 의사는 따라야 할 몇 가지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임신을 보장하지만 시작하려면 몇 가지 운동 지침이 있습니다

우리 자신의 피해야 할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활동 및 운동 1 스포츠와 가장 경쟁력있는 스포츠에 문의하십시오 2

내리막 스키 또는 산악 자전거와 같이 넘어 질 수있는 모든 활동 삼 네 번째 달이 시작된 후 운동 중 등이나 위에 누워 있습니다 4 무거운 물건 들기 또는 무거운 물건 들기

5 강렬한 심혈관 운동 운동 중에는 심장 박동이 분당 140 회 미만이어야합니다 6 스쿠버 다이빙 또는 가압 공기 관련 활동

임신 중 가장 적절한 운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태아기 요가 2 보행

삼 수영 임신 중에는 운동이 중요합니다 통증과 통증, 우울증 및 피로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또한 임신을 통해 얻을 수있는 지구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노동을 통해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나가서 활동적이고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임신 중 운동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큰 일입니다 비디오가 마음에 들었다면 엄지 손가락을 올리십시오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운동을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코멘트 섹션에서 임신 중에 건강합니다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영양, 건강 및 미용 팁을 보려면 채널을 구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