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s of Exercise on the Brain, Animation

신체 건강 체력을 제외하고 운동은 또한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 뇌는 호기성의 일상적인 일과 운동은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있다

기술 기분과 보호 효과가있다 노화로 인한 부상 및 신경 퇴행성 장애 이러한 효과는 유산소 운동에 특유의 심장 박동을 가속화하는 운동 자전거 타기와 같은 호흡 수 에어로빅 활동과 같은 스트레칭이나 근육 건물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 효과가 나타나는 동일한 효과를 갖는다 혈류가 증가하여 뇌와 이후의 증가 어느 정도의 에너지 대사 강도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유익한 결과 유산소 운동 몇몇의 생산을 증가시킨다 신경 조직의 성장 인자 뉴로 트로 핀 (neurotrophins)으로 알려져 있으며, BDNF 두뇌 파생 신경 영양 인자 BDNF의 핵심 역할 기존 뉴런에 대한 보호 효과 새로운 뉴런의 형성을 자극한다

과정에서 신경 줄기 세포로부터의 소위 신경 발생 BDNF는 적어도 두 가지로 행동 조정 다른 성장 인자 인슐린과 같은 성장 인자 -1 igf-1 및 혈관 내피 성장 인자 EGF 호기성 다음 수준도 증가합니다 운동 BDNF는 igf-1과 상호 작용하여 신경 발생을 유도하면서 VEGF 새로운 혈관의 성장을 촉진한다 함께 혈관 신생 과정으로 알려진 과정 이러한 프로세스는 기존 뉴런은 새로운 두뇌를 생산합니다 조직을 구성하고 뇌를 구성한다 강화 된 소성 운동 유발 보호 효과 노화 된 퇴행성 질병 및 BDNF 수준의 상해 변화 뇌 전체에서 관찰되었지만 해마에서 가장 현저한 메모리를 담당하는 영역 유지 및 학습 실제로 정기적 인 운동이 표시되었습니다

해마 크기를 늘리기 위해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면서 급성 운동은 하나의 운동은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수있다 BDNF 수준에서 학습 성과의 향상 정기적 인 운동 프로그램 BDNF 기준선 수준을 높이고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꾸준히 반응한다 일부인지 기능이 나타난다 단 하나의 다른 사람들은 향상시키는 반면 운동 일관된 운동 절차를 따른다 급성 운동의 즉각적인 효과 몸에 가장 현저하다

정서적 인 상태 운동은 긍정적 인 감정을 조장 할 수있다 부정적인 감정을 억제하여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의 반응과 때로는 격렬한 운동 후에 행복감을 불러 일으킨다 주자의 높은 센세이션으로 알려진 주 이러한 효과는 최대 24 시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시간은 운동으로 인한 여러 신경 전달 물질이 기분 조절 이들은 도파민 a를 포함한다 두뇌 보상의 신경 전달 물질 경로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세로토닌 행복과 행복의 실체 두뇌의 낮은 수준은 우울 장애와 관련된 베타 엔돌핀 또는 내인성 모르핀 내인성 오피오이드와 Anandamine an 내인성 칸 나비 노이드 물질 에있는 정신병 약과 관련된 마리화나 내인성 오피오이드 및 칸 나비 노이드가 통증에 관여한다

변조 스트레스 및 불안감 감소 그리고 그 밑에있는 것으로 믿어진다 주자의 높은 센세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