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2018 GYM WORKOUT ROUTiNE.

괜찮 무슨 일이야 너희들이 내 채널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 나의 이름은 쉐인 Viaene는 사람들을 위해입니다 새로운 당신과 오늘의 나는했습니다 매일 운동 루틴을하고있을거야 내가 헬스 클럽에서 일을 나 한테 물어 얻었다 톤, 내 인스 타 그램에 대한 의견의 t 그래서 내가 비디오를 만들어 당신에게 내가 결코 오전에 지금 어떤 사람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 나는 아무것도 할 경우 내가 전문 잘못된 코멘트 섹션에 흥분하지 않도록 난 그냥 당신에게 내가 헬스 클럽에서 일을 사람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모든 전문 아니에요 그리고 주로 그냥 심장과 핵심처럼 광고 및 물건하지만 난 희망처럼 너희들은 그것을 즐길 않으며 나는 당신에게 내가 지금의 체육관에 머리를하자 않는 어떤 사람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내 헤드폰과 내 휴대폰 내 물을 잡아 내 물을 채워 내가 헬스 클럽에 갈 때 그래서 내가 말할 수있는 충분한 물을 막도록 물을 병 슈퍼 수화 후 나는 문 밖으로 내 길에 그리고 난 아니에요 정상적으로 경우 나는 인스 타 그램 운동 비디오를 찾아 운전하는 것은 단지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일반적으로 운동을 기술하거나 새로운 운동은 그래서에 대한 동기를 부여 체육관 내가 헬스 클럽에 도착하면 모든 권리 나는 일반적으로 약 3-4마일을 실행 내 피가 흐르는에서 그 심장을 얻기 위해 얻을 수있는이 저를 필요 단지 있도록 45 분 정도 일반적으로 좋은 일에 그것을 따라 35을하지만, 그래 난 할 수 단지 서너 마일과 시작을 같이 실행하고자 내가 실행 한 직후 나는 항상 물을 마시는 후 나는 즉시 때문에 스트레칭 스트레칭은 항상 내가 귀하의 근육의 긴장을 풀어 너무 좋다 그냥 내 다리를 스트레칭 나는 약 10 초 동안 내 뻗어 잡고 각각 나는이 종이의 뒷면 경련과 근육 통증 단지 놀라운 방법이라고 생각 다음 날은 그래서 그래 당신이 항상 항상 항상 스트레칭을하여 실행 완료 후 근육 핵심에 대해 나는 다음 앉아 나는 10 세 세트 할 왜곡 이러한 I을 175 파운드 무게 등으로 사용이 핵심 작업을 위해 정말 좋은이며, 그때는 무게 하이 경색이라는 운동을하고 내가 정말 좋아 그들이 빠르게 근육을 구축했다 좀 더 저항을 추가 단지 있도록 무게를 사용 이 다음 운동은 발가락 터치 높은 위기이며, 그래서이 운동을 좋아한다 많은 단지 내가 그 많은 상처를 싫어 그 이유는 농담하지만 도움이 같은 느낌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그래서 많은 구간 영역에서 근육을 구축하지만 같은에서 싫어 시간이 널빤지 그리고 그들은 단지 판자를 이동하고이 사람들을 위해 누구 나는 그것이 상처 때문에 정말 지루 알고 있기 때문에 지루 일반 판자를하고 얻을 너무 나쁜 나 같은 TV를 가진 사람에 대한 그래서 그래이는 정말 좋은 이들 단지 쪽 판자는이 당신의 obliques를 작동 이 측면을 넣어 중요하기 때문에 다음 나는 다른쪽으로 이동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15 ~ 20 초 동안이를 개최 할 것입니다 점프입니다 푸시 업에 쪼그리고 날이 사방에 상처를 알려주지과 슈퍼입니다 슈퍼 슈퍼 하드 난 단지 5 중 여섯처럼 할 수 있으며, 그것은 정말 미친 짓이야 당신이 가능하게 과용하지 않는 다음 할 수만큼의 할 것 이 운동은 체중 기계가 있어야 체육관 운동의 더 은 전체 암의 크기를 구축하기위한 매우 좋다 있도록이 하나는 시도를 작동 하나는 체육관 운동이며, 그것은 단지 실제로 전체 허리와 I를 작동 난 그냥 10 세 세트를 할 수 있도록이 운동을 즐기고 그건 내 전체를 작동 뒤로 이건 그냥 벤치 프레스이고, 당신이 바로 잡아 원하는 무게를 10 세 세트를하는 사람들과 편안하다고 그냥 확인 그것을 이동 단지 자세가 좋고 그래 이들은 컬하고 내가 일반적으로 20-25 파운드을 당신이 발견 한 경우 가중치는 당신은 패턴이있다 10 세 세트를 수행 할 나는 일반적으로 단지 10 세 세트가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할 골고루 가서 당신이 그와 함께 완료 후거야 어떤 뻗기로 이동했다 단지 팔이 밖으로 당신의 다리를 스트레칭 있는지 확인하고 케이티 거기 스트레칭 당신이 그렇게에서 철저하게 모든 것을 스트레칭 미친되고 있지만 그래 바로 확인 당신은 칼 아니에요 내가 집에 갈 때 나는 항상 항상 항상 단백질 쉐이크을 나는 단지 물 한 잔을 채우고 난 그냥 내 단백질 분말의 두 숟가락을 같이 넣어 다음 물이 유리하고 모두를 혼합하고 내 단백질이 흔들 즐길 수 당신이 느끼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손실이 손실 된 열량을 얻기에 좋은 곳입니다 빛 향하고 및 구축 근육에 대한 내 단백질을 즐길 후 것은 내 체육관 내 일반 게시물로 다시 변경 흔들 그게 내 매일 운동 루틴 그래서 옷은 정말 너희들이 즐길 않았다 희망 너희들이있는 경우는 항상 어떤 제안은 아래 사람들을 언급 새로운 비디오 아이디어는 버튼을 엄지 손가락 확인하십시오 타격을의 얻을 해보자하기 최대 백 엄지 손가락에하는 것은 그 아래에 차례 아래의 구독 버튼을 클릭 게시물 알림 당신은 내가 동영상을 업로드 할 때마다 통지 I를 좋아하고 희망 너희들은 정말 비디오 안녕을 즐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