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1 | Full Chest Workout Routine | Build Strength & Muscle Mass |

안녕 모두, 당신이 잘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너의 친구가 여기에있다

우리는 오늘 가슴을 훈련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적당한 무게와 높은 담당자 12에서 14 사이의 높은 담당자 그 이상은 아닙니다 14 세가 넘으면 괜찮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벤치 프레스 (Bench press) 벤치 프레스는 우리의 복합 운동 운동이며, 이렇게 낮은 reps 및 무거운 무게 4-5 세트 따라서이 운동은 근육뿐만 아니라 힘 이것이 우리가 무거운 몸무게와 낮은 담당자를 훈련시키는 이유입니다 이제 가자 감사 ! (음악) 그래서 벤치 프레스 후 사람들 우리는 파리를 할 것입니다 이유는 우리가 훈련했기 때문입니다

무거운 무게로 낮은 담당자 이제 우리는 펌프를 할 필요가있다 우리 그림을 올려라! 우리는 20 파운드로 할거야 덤벨 날아간 다 상관 없어요, 몇 번이나 할 수 있어요? 최소 15 명의 담당자에게 (여기) 가십시오

펌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세 번째 운동은 경사 덤벨 보도입니다 우리의 마지막 운동은 케이블 플라이, 우리는 우리의 쇠퇴를 훈련시킬 것입니다 근육 (가슴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