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bbells Only Glute Workout | Simple & Effective

헤이 유튜브 내 채널 오늘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 나는 체육관에 너희들을 복용하고 glute 운동을 위해 나와 함께 지금이 glute 운동은 큰 슈퍼 효과적이었다 난 이미 내 둔부에 느낌 그리고 난 아픈 내일 내가있을거야 알고 I 당신이 할 수있는 정말 쉬운 일이 그래서 모두에 그냥 아령했다 거의 그냥 체육관에서 시작하는 경우 당신이 어디든지 그래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너희들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워밍업 후 나는 항상 시작 싶은 내 다리는 복합 운동과 운동 및 복합 운동이 뭔가 그런 종류의 다른 근육 그룹의 많은 그래서 오늘은 잔을 한 사용 스쿼트 난 그냥 가슴 수준에서 오십 파운드 아령에 대해했고, 내가 그랬어 내 발은 약간 거기에서 바깥쪽으로 지적에 웅크 리고 있기 때문 이라오 나는이에 이동 내가 한 첫 번째 일은 단지에 스텝 업을 가중 그래서 작은 단계까지 조합 벤치와 나는 한쪽 다리 내가 여덟 살 생각에 대한 전체 시간 체재 담당자 그리고 당신은 볼 수 나를 잠시 여기처럼 나는 아령을 넣고 난 그냥 가중을 한 것과 같은 다리를 유지 단계와 UPS와 한 종류의 상단에 glute 킥백있는 단계까지와 같은 내가 올려 내 쿼드 작업했기 때문에 이것은 또 다른 큰 복합 운동을했다 당신의 단계와 상단의 뒤쪽에 당신의 다리를 제기 한 다음에 이 모든 타격 한 좋은 하나입니다 그래서 운동은 그 glute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내 다리의 영역 거기에서 내가 뭔가 조금 더 glute로 이동 분리하고 그 다음은 둔부 성장을 위해 중대하다 엉덩이 추력이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똑바로 한쪽 다리를 가지고 있으므로 하나의 다리 가중 엉덩이 돌격하고있는 중이 야 내 앞에 구부리고 난 그냥 약간 땅에 가져시키는하고있어 나는 내가이 다리에 15 파운드 같았다 작은 무게를 생각했다 나는 각 측면에 약 12 ​​담당자를했고, 그래서 실제로 엉덩이 찌르기를하고 I 무게를 떨어 방금 체중의 엉덩이 추력 및 12 명 담당자했다 4 일 후이 말은 내 둔부 확실히 엉덩이를 굽기 한 설정 돌격은 당신이 당신의 다리 하루에 포함하지 않는 경우 슈퍼 효과적인 당신 확실히해야 내가했던 다음 일은 하나의 다리 데드했다 지금 당신이 볼 수있는 입장이 나를 여기서 뭐 내가 대신 바닥에 내 다시 다리를 가지고 그것을 올리는 것을 그냥 조금 더 안정 당신이 만드는 날 수 있습니다 내가 아령을 사용하고 때 조금 무거운 무게를 할 나는이 같은 그것은 아령 때로는 무거운 이동하기 어렵다 때문에 때문에 이에 큰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립 강도 다리의 강도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방 할과 햄스트링과 둔부에 다시 ​​좋은 그때 상기 연소 이런 종류의 운동을 마무리 작은 무게는 내가 그것을 다시 15 파운드이었다 생각 종료하고 내가했다 내 무릎 뒤에 넣고 한 당나귀 차기의 20 명 담당자를 각면에 내가 그랬어 그래서 이후 세 세트의 총 앞서했던 모든 glute 작업 내 다리는 확실히 연소되었고, 나는 당신으로 확신 내 전리품에서 그것을 느꼈다 그것은 최소한의 장비에서 운동을 얻기 위해 매우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꽤 말했듯이 그 거 그래서 확실히 사람은 운동을 위해 그것을 할 간단한 운동하지만 효과적인 것들을 당신이 새로운 있다면이 좋은 하나입니다 그래서 체육관은 조금 협박 할 수있다

아령이나 뭐 대부분의 체육관 그리고 당신은 가지를 타고 구석에 떨어져 가서하고 자신의 일을 할 수 그래서 너희들이 운동을 아래 코멘트에 시도해 경우 알려와 항상 당신이 잊지 말고 미래에 나에게 더 많은 동영상을보고 싶다면 히트 버튼은 모든 권리 안녕 사람을 가입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