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bbell Upper Body Workout | No Machines | Complete Home Routine

오늘 우리는 상체 운동 아령 일을 할 것입니다 그래서이 운동은 아령 세트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두근, 삼두근을 타격 할 겁니다, 어깨, 등, 핵심

그래서 당신이 잘못 갈 수 없어 우리는 팀 당 12 ~ 15 담당자 어디서나 일을 할거야, 난 당신이 먹고 싶어 중간에 짧은 휴식 우리가 시작하는거야 우선 슈퍼맨 프레스입니다 당신은 그냥 바닥에 내려받을거야, 당신은 단지 하나 개의 아령을 필요 해요 이 당신은 지상에 그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본 판자 위치에 들어갈 것입니다 자,이 하나는 핵심에 스트레스를 많이 넣어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넓은 자세, 평면 다시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복근 완벽하게 될거야 종사, 정말 꽉 당신이 할 겁니다 것은, 당신이 바로 옆에 귀에 덤벨을 가져올 겁니다되고, 당신은 그것을 누를 것입니다 그래서 난 정말 중립적 머리를 유지 대해 생각하고 있어요

내 다시는 평평하고 난 그냥이 아령 밖으로 똑바로 발로 해요 나는이 완료되면 그냥 짧은 휴식 시간이 걸릴거야 나는 다른쪽으로 이동하는거야 그래서 다시 한 번, 좋은, 평면 다시 내 복근이 완전히 종사하고 있습니다

니스와 꽉 우리는 아령을 가지고거야, 우리는 그냥 똑바로를 걷어차 것입니다 그래서 운동은 정말 내 어깨의 꼭대기를 때리는 것입니다 – 그 주요이다 지역을 대상으로 -하지만 우리는 정말 다시, 우리의 복근, 어깨를 타격하고; 모든 것이 정말 펀치 아웃하는 그 손을 얻기 위해 노력 12 ~ 15 담당자, 짧은 휴식 기간 좋아, 다음 하나

박쥐 날개 행 이것을 사랑해 그래서 우리는이 하나 둘 개 아령을해야 할 것입니다 내 발 떨어져 어깨 폭에 대해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보는대로가 허리를 구부리려고하고, 아령, 앞으로 직면 할거야 여기에, 어떻게 그것들을 유지하고있다

당신이 그들을 다시 행 것입니다 그래서 난 정말 함께 내 어깨를 데려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요 내가 그 동작을 수행하면 그냥 바로 내 팔을 걷어에 대해 생각하는거야, 그들을 아래로 낮추는 당신이 정말 박쥐 날개 생각할 때, 당신은 거의 어떤 박쥐 날개를 것하고있어 처럼 보인다 우리는 위로 노를 추방하고, 감소하고 있습니다

행, 쫓아, 낮은 그래서 정말 당신이 당신의 허리에 좋은 굴곡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 좋은, 쫓아과 아래쪽에 천천히 쫓아, 아래로 그래서 난 정말 내 다시 내 어깨를 일하고 있어요; 이 움직임의 모든

밖으로, 아래, 위 괜찮아 12 내지 15 회 반복 좋아, 다음 우리는 망치 컬 오버 헤드 프레스 tricep의 확장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정말 여기에 좋은 trifecta에 얻을거야

세 가지 영역 3 개 타격 이동 우리는 우리의 아령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에 그들을 막을 것입니다 당신은 오버 헤드, 최대 누르면 전체 컬가는 생각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내 복근 보강에 대해 생각하는거야 곳입니다

즉, 나는 좋은 그들을 유지하고있어 꽉은, 내 둔부가 좋은, 그리고 바로 내 뒤를 계속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컬링, 오버 헤드 프레스, tricep의 확장, 아래로 모든 방법이 될 것입니다 최대 누르면, 다시 그래서 나는 거의 그냥 다시 내 낮은 보호하기 위해, 조금 아래 골반을 챙겨 먹여야 해요 tricep의 확장 전체 컬

프레스, tricep의 뒤로 가기 확장, 아래로 그래서 우리는 모두 함께하고있어, 비록 개별적으로 움직임 하나 하나에 대해 생각 그들이 정말로 별도로 다른 무언가를 타격하기 때문이다 팔뚝, 어깨, tricep의 위로, 다시 아래로 12 내지 15 회 반복

우리가 할거야 마지막 것은 우리의 단선 회로이다 우리가가는이 하나 그래서 다시 한 번, 단지 아령의 두 세트를 사용합니다 이 일에 대한 작업 30 초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조금 더 자세한이지만,이 좋은 하나입니다 당신은 걸어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평평한 다시 도달 할 때까지 여기에 당신의 손을 벗어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평판에 도착하면 다시 회전거야, 천장에 아령을 누르면, 당신은 좋은 측면 판자로, 같은 일을하고 반대편으로 회전하는 것입니다 머리는 우리가 여기를 낮출려고하고, 높은 될 것입니다 우리는 행에 갈 것입니다 우리가 행을 완료하면, 우리는 팔 굽혀 펴기로 갈거야, 그리고 우리는 걷는거야 다시 자신

돌아 가기 시작합니다 그래서이 30 초 마무리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밖으로 걷고 있어요 우리는 우리가 여기 다시오고, 천장에 우리 몸을 열고, 회전하고 거기에 도착하면, 우리는 함께 정말 그 어깨를 당겨, 행 밀어거야, 그리고 우리는거야 다시 시작하는 우리의 손을 도보로 그래서 난 정말 그 모든 곳에서 느끼고있다

어깨, 등, 가슴, 핵심 그래서 정말 우리가 오늘했던 모든 운동과 좋은 상체 운동을 얻고있다 이것은 훌륭한 마무리입니다 그렇게 3 라운드를 얻을하려고합니다 전체 아이디어는 우리가 동안 우리의 심장 박동을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간단한 당신의 휴식 시간을 유지 우리는 토닝하고 있습니다

무게를 사용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도전 무언가를 수행합니다 뭔가가 있다면 당신은 일을하는지와 3 라운드 후 당신은 정말 너무 기분하지 않는 경우 많은; 거기에 당신의 무게를 얻는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몸 질량을 증가거야 방법입니다 어떤 우리가 시도하고 싶은 것입니다

근육의 조금에 넣습니다 좋아, 너희들 이 운동을 즐길 바랍니다 오늘 날에 합류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등 버튼을 누르면 코멘트를 남겨, 나는 당신과 함께 운동을 기대 곧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