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This Routine Every Morning To Get Shredded

무슨 일이야, 엘리트 ThenX 선수? 크리스 헤리아예요 Official ThenX의 다른 비디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내 집에있어 너에게 일상을 보여줄거야 매일 아침 갈가리 찢어지기 (강렬한 전자 음악) 그리고 내가 심장을 통합 할 때마다 또는 고강도 간격 훈련 내 아침 일과에 나는 항상 더 활기차고, 내 근육이 가득 찬 느낌 하루 종일 마치 훈련을 마친 것처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오늘 아침 일과를한다면, 너는 지방을 태울뿐 아니라, 근육을 구축하고 매일 지구력을 향상 시키며, 그러나 너는 또한 너의 몸을 훈련 할 것이다

항상 갈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이 빠른 루틴은 6 가지 효과적인 연습으로 구성됩니다 낮은 판자부터 높은 판자까지의 첫 번째 판 45 초 동안 가자 (꾸준한 전자 음악) – 헤리아 음악

– 알았어, 너의 호흡을 조절해야 해 당신의 코를 통해 호흡, 입을 통해서 또한 호흡을 조절하십시오 너무 심하게 숨을 쉬지 마라 아니면 너 자신을 가스로 만들거야

그 중심을 단단히 유지하십시오 – 헤리아 음악 – 알았어, 우리가 가지고 있었던 좋은 작은 예열 이 운동을 할 때를 기억하십시오 핵심을 전체 시간 동안 유지하는 것

엉덩이가 너무 높거나 낮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러나 그 중립 지점에 남아있는 당신의 몸은 완전히 약혼했습니다 당신의 발끝에서, 어깨 너머로 좋아, 우린 들어갈거야 다음 운동

그게 burpees 될거야 (우싱) 우린 20 시까 지 갈거야 나는 네가 속도를 내고 싶다 매회 완벽한 형태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피로감을 느끼고 있다면, 귀하의 회신을 늦추십시오, 그러나 목표는 당신이 훈련하는 동안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최대한 폭발적으로 노력하십시오 모든 담당자 점프에 무릎을 꿇을 수 있다면 완벽 해 그리고 할 수 없다면, 그냥 자신의 페이스로 가십시오 시작하자

(꾸준한 전자 음악) – 헤리아 음악 Heria 음악 Heria 음악 알았어 그것을 다시 바닥으로 가져 가자

다음으로 우리는 위 판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단단히 지키고 싶습니다 우리는 엉덩이로 위아래로 갈거야, 25 각 측면 이제 네가 꽤 피곤하다는 걸 알아 그 burpees를하는 것에서, 그래서 이것은 좀 더 활발한 휴식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정말로 수축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이 올 때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열심히 짜내십시오 가자 (꾸준한 전자 음악) – 헤리아 음악 – 좋아, 스위치를 켠다

당신이 낮게 들어가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그 사면을 활성화하십시오 높은쪽으로 밀어 올리십시오 그 완전한 수축을 얻으십시오 – 헤리아 음악

알았어 다음으로, 우리는 폭발적인 푸시 업 (우싱) 당신이 초를 필요로하는 경우에, 계속해서 숨을 쉬십시오 그러나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지 말고, 심장 박동수를 유지하고 싶으니까 이것은 높은 강도가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25 번의 폭발적인 푸시 업을 할 것입니다 이 이동에 문제가있는 경우, 폭발 할 수있는만큼 많은 일을해라 그런 다음 정기적 인 푸시 업으로 이동하십시오 가능한 한 폭발적으로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그 사람들과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폭발적인 무릎 밀어 올림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릎을 밀어 올리면됩니다 가자 25 (꾸준한 전자 음악) – 헤리아 음악 Heria 음악 알았어

계속 전진 해 우리는 등산가를 바꾸고 있습니다 이 다음 행동은 (우 쉬싱) 우리의 심장 박동을 되찾아주고, 강도를 불러 일으킨다 물론, 당신이 숨을 쉴 때 필요하다면, 어서, 그렇게해라 15 초 정도 요

최대 30 초 그리고 당신이이 운동을 할 때, 당신이 멈추지 않도록하십시오 속도를 늦출 수는 있지만 멈추지는 마세요 가자 무릎 하나 가져와

다른 것으로 전환하십시오 (꾸준한 전자 음악) 핵심에 참여하십시오 호흡, 코를 통해, 입을 통해서 호흡을 조절하십시오 너무 빨리 숨을 쉬지 마라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이 비틀면, 당신이 참여하고있는 핵심 요소가 많을수록 그러니 거기에서 좋은 방향으로 움직여야합니다 – 헤리아 음악 알았어 우리는 두 가지 더 연습을 남겼습니다 우리는 앉아서 다리를 내민다

45 초, 포기하지 마라 (꾸준한 전자 음악) – 헤리아 음악 – 네가 피곤하게 느낀다면, 당신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그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조금 더 천천히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멈추지 말라

그것이이 운동의 주요 목표입니다 핵심을 짜내고 모든 것을 쥐어 짜십시오 우리는 거의 그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이 위치 만 잡아라 손 앞에

이것은 보트 보류입니다 (우싱) 이걸 최대한 활용할거야 (꾸준한 전자 음악) 핵심에 참여하십시오 호흡 조절 – 헤리아 음악

– 네가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당신은 계약, 계약, 계약, 바로 다시와 코어를 짜내 알았어, 지난 몇 초 꽉 잡아 좋구나 그건 루틴 중 하나 였어

그래서 나는이 루틴을 마칠거야 3 라운드 더 총 4 라운드를 줄거야 이 운동 루틴을 완료하십시오 매일 아침마다 이렇게하기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운동 경기를 즐긴다면, 그 버튼처럼 확실히 부숴 버려라 아래에 의견을 남기십시오 니가 원하는 걸 알려줘 다음 동영상에 대해, 이 비디오를 친구와 공유 그건 집에서났다 그리고 물론, 구독, 아직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매주 일요일에 게시합니다

오후 8시, 미국 동부 표준시 처음 30 분 내에 의견을 말하면 모든 업로드 중 언제든지 기회가 있습니다 약간의 자유로운 ThenX 기어를 얻는 것 이 운동을 휴대 전화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운동을 더 많이하기 위해 네 인생 최고의 모습으로 들어가게 해줄거야

ThenXcom에 지금 가입하십시오, 회원이되어 모든 권한을 얻는다 우리의 모든 운동 프로그램에, 기술 가이드 및 일일 운동 너 갈아서자를거야 App Store에서 ThenX 앱 다운로드 당신과 함께 운동을하는 곳, 수백만의 다른 ThenX 선수들과 합류하십시오 오늘날 전세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주중 내 콘텐츠를 더 원한다면, 내 동영상 블로그에 가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Chris Heria입니다 링크는 아래의 설명에도 나와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나를 따라 오는지 확인하십시오 거의 모든 단일 게시물, 나는 항상 경품을 않습니다

그래서 너희들이 그 일원이 될 수있는 기회를 원한다면, 그 다음에 나를 따라 오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내가 가기 전에, ThenX 승무원과 나는 여행 중에 밖에있을 것이다 바르셀로나, 베를린, 로마 그래서 참석하고 싶다면 우리의 운동 이벤트 중 하나, ThenXcom/blog/events로 이동하십시오

우리 모두가 매진되기 전에 지금 가입하십시오 그리고 그렇게 말하면서, 당신을보고 있기 위해 그렇게 많이 감사한다 나는 다음 주 일요일 오후 8시에 너를 보자 미국 동부 표준시 미친 사랑, 평화

♪ 바로 여기에서 ♪ (낙선 힙합 음악) ♪ 리틀 마마, 너 나쁜거야 ♪ ♪ 가방을 가지고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 구찌, 내가 가지고있는 걸 알았어 ♪ ♪ ♪ 자랑하지 않으려 고, 나는 자랑하려고하지 않는다 ♪ ♪ 참을성 있고 인내심이 강해 ♪ ♪ 돈이 필요할 때 올거야 ♪ ♪ 나는 참을성이있어 ♪ (경쾌한 기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