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st Workout With Dumbbells | Torture And Pump Routine with new exercises For a FULL CHEST

얘들 아, DanielPT의 Daniel이고 내 YouTube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아령으로 가슴 운동 일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 운동에서 우리는 정말로 우리가하고있는 운동의 속도 (일명 ​​긴장 상태!)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슴 근육을 다른 종류의 긴장으로 두는 것에 정말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근육에 최대에 도전하고 우리가 할 수 있던대로 다량으로 근육 섬유에 손상을 입히십시오! 우리는 하나 또는 둘로 시작합니다 워밍업 덤벨 가슴 압박 세트 더 가벼운 무게와 다가오는 무거운 세트에 근육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깨 너비를 벤치에 대고 뒤로 돌리십시오

가능한 한 몸을 안정시키고 몸을 안정 시키십시오! 무게를 천천히 가져 와서 2-3 카운트 다운, 가장 낮은 지점에서 1 카운트 동안 계속 가중치를 유지 한 다음 다시 1 카운트로 밀어 넣습니다 당신이 운동의 끝에서 볼 수 있듯이 나는 서로 가중치를 가져 오면, 내가 열어서 다시 가져올거야 프레스 운동에 회전이 있습니다! 우리는 8 번에서 12 번까지 반복하거나 따뜻한 워밍업을 할 것입니다! 자, 이제 우리는 더 무거운 덤벨을 가진 슈퍼 세트 인 첫 번째 세트부터 시작합니다 체중은 너무 무거워서는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운동을 올바르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2 ~ 3 카운트의 무게를 가져와 가장 낮은 지점에서 1 초간 잡고 다시 밀어 올리십시오

덤벨을 낮추면서 가슴을 앞쪽으로 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그 (것)들을 위로 밀고있는 동안 당연히 그 (것)들을 그런 식으로 유지하십시오! 5 ~ 10 회 반복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더 가벼운 덤벨로 그것을 설정하고 싱글 팔 프레스를하고 있습니다 다른 팔은 가장 낮은 지점에 있습니다 가슴 근육에 압박감과 스트레칭이 꽤 잘 느껴집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이 부분의 속도도 느리고 100 % 운동과 무게를 제어! 우리는 각 팔에 4-5 명의 reps를 이것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이 운동의 총 5 세트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두 번째 운동으로 이동 "덤벨 파이어 플라이" 이건 정말 초급 운동이 아니며, 훈련을받지 않았거나 그렇게하는 경우 어깨를 위험한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너무 무거워! 그래서 가벼운 무게로 시작하고 뒤쪽을 아치로 만들고 어깨 뼈를 벤치에 단단히 밀어 넣으십시오 덤벨을 3 카운트 더 가져오고, 가장 낮은 지점에서 잡아서 맨 위의 스트레치를 느끼고 조절 된 움직임으로 가중치를 가져옵니다 가슴에 대고 앞으로 밀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래서 옆으로

이제 섬유 속에서 더 깊게 뻗어있는 것을 느낄 것이고 아령을 다시 측면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이제 스트레칭이 극도로 느껴진다 그런 다음 가중치를 다시 가동시켜야합니다! 당신이 무게로 내려 오는 동안 팔꿈치가 어깨보다 높지 않도록하십시오 5 ~ 8 회 반복하고 총 4 세트를 할 것입니다 우리의 다음 운동으로 넘어가십시오

우리는 기본적으로 첫 번째 연습에서했던 것과 똑같은 일을합니다 그러나 지금 경사의 위치에! 그래서 처음에는 무거운 무게로 시작합니다 몸을 단단히 유지하고, 체중을 2-3 개월 만에 다시 천천히 가져오고, 1 카운트에 대한 압력을 잡고 그것을 다시 누르면! 우리는 5-10 번의 반복 작업을 한 다음 대체 프레스로 수퍼 퍼미션을 설정합니다 각 팔을 4-5 반복하고 또한이 한 세트로 총 5 개의 수퍼 세트 그리고 마지막 운동 덤벨은 & 언론에서 이 연습은 기본적으로 덤벨을 약간 누르는 것입니다

그것으로 비틀다! 그래서 우리는 평평한 벤치로 다시 전환하여 좀 더 가벼운 무게를 받고 가슴 프레스처럼 가볍게 천천히 가져옵니다 가장 낮은 위치에있는 NOOOW 우리는 측면으로부터 흉곽쪽으로 엘보를 회전시킨다 무게를 앞쪽으로 밀지 않고 이 부분에서 가슴의 중간 부분에서 아래쪽으로 전환하는 압력을 느낄 것입니다 팔꿈치를 다시 옆으로 가져 가서 다시 무게를 밀어 올리십시오! 우리는 5-8 번의 반복을하고 있으며, 우리는 기본적인 팔 굽혀 펴기로 그것을 설정할 것입니다

실패 할 때까지 총 3 세트의 수퍼 세트를하고 있습니다 지켜봐 줘서 고마워 이 비디오를 즐겁게 사용하여이 일상을 시험해보고 그 생각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