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io Abs Workout | No Equipment Home Routine | Fitmas Day 10

안녕하세요 여러분, 피트니스 경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쨌든 뚱뚱한 불타는 준비가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휴일 운동은 이미 우리가 5 지방 레코딩이 회로에 대한 사람 움직임 45 초간의 휴식과 15 초간의 휴식 무릎 꿇기에 대한 강력한 돌진은 실제로 무릎을 꿇어 여기에 핵심을 쥐어 짜게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glutes 다리 코어와 팔 좋은 빛과 빠른에서 이것을 느낄거야 측면 전환 좋은 직업 팀은 물 휴식을 취하여 스트레치 아웃하고 다음에 준비하십시오 운동 이제 약간의 비스듬한 작업을 위해 우리는 쪼그리고 앉는 점프를해서 다리를 불 태우고 같은 무릎을 같은 팔꿈치에 가져 오는 쪽의 크런치 중간 지점에서 우리는 측면을 전환 할 것입니다 여기 또 다른 빠른 휴식을위한 시간 우리의 세 번째 움직임에 대해 우리는 AB 펀치를 교차 시켰습니다 맞은 팔꿈치는 등을 맞댄 똑 바른 중핵을 단단히 지키고 이것을 호흡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총 ab 버너가 될거야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굽히는 것을 기억하고있는 abs를 느끼고있을 예정이다 이것에 반대하는 심박수를 얻는 시간은 도전적인 몸이다

중공을 할거야 우리가 움직일거야 코어가 꽉 조여 목걸이가 약간 떨어져있다 땅은 당신이 대체 할 수있는 폭발적인 버피 초심자로 경유 대신 경련을하는 수정 마지막 최종 스트레칭 전에 마지막으로 스트레칭을 한 15 초 더 쉬다 화상을 입을 시간 우리는 두 개의 판자로 된 잭과 두 개의 교차 된 무릎을 할 것입니다 엉덩이가 공중에 달라 붙지 않는다는 걸 기억해 너희들 너희들보고있어

약간 앞으로 그리고 우리는 배꼽을 잡아 당기고 배꼽 단추를 코어를 항상 꺼내거나보다 쉽게 ​​수정하여 간단하게 발가락 도청을해라 이것은 우리가 될 수있을만큼의 도전이기도하다 우리의 마지막 15 초 나머지가 2 분 휴식을 취한 후 여기 꽤 지쳤습니다 네가이 회로를 내가했던만큼 많이 사랑했으면 좋겠다 피트니스 11 일 내일을 위해 지켜봐주십시오

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