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ce Lee Workout Routine & Diet Plan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브루스 리 운동 및 다이어트 플랜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유명한 무술가 인 Bruce Lee는 젊게 살았고 젊은 시절에 죽었습니다

그는 겨우 32 세 였고 그때까지 그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그가 떠난 지 40 년이 지났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교육을 찾습니다 그의 몸의 힘과 유연성의 종류 그 사람은 여전히 ​​탐낼 것이다

리는 그가 사용했던 하나의 표준 원리를 가졌다 그의 육체적 인 훈련 및 그의 생활에서 – 유용한 것을 흡수하고 쓸모없는 것을 거부합니다 " 신중하게 해석해야합니다 그는 결코 학습을 멈추지 않고 계속 지켰다 자신이 평생 동안 그에게 도움이되었다고 느꼈던 것을 적응 시키십시오

그것이 참으로 표입니다 진정한 영웅의 브루스 리 (Bruce Lee)는 강도, 속도, 유연성, 조정, 내구성 및 민첩성 그는 지식과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가 어디에서든지 그의 일과를 만들 수 있었다 상황과 지옥에, 나는 기회를 창조한다 ' 그가 믿고있는 것입니다

Bruce Lee의 Workout Routine 그의 서킷 트레이닝 리 (Lee)에 따르면 그의 모든 힘과 힘 회로 훈련의 일과에서 왔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한 운동과 브루스 리는 그것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 2 세트의 청소 및 프레스 (8-12 회 각 집합)

 2 세트의 Barbell 컬 (8-12 reps for 각 집합)  목 프레스 뒤 2 세트 (8-12 각 세트에 대한 담당자)  2 세트의 직립 행 (8-12 각 집합)  2 세트의 바벨 스쿼트 (15-20 회 각 집합)  2 세트의 바벨 행 (8-12 각 집합)

 2 세트의 벤치 프레스 (각 8-12 명의 담당자 세트)  2 세트의 바벨 풀오버 (8-12 명의 담당자 각 집합에 대해) 그의 근육 건물 운동 브루스 리 확실히 확실히 마른 세트를 가지고 그 시간에 근육 그의 비밀은 근육을 건축하기위한 자기 디자인 된 운동 루틴이고, 그는 그것을 종교적으로 행했다

그리고 당신은 믿지 않을 것이지만,이 일과는 그가 45 일 만에 2cm 씩 그의 상완 이두근!  3 세트의 바벨 스쿼츠 (각 세트 당 10 명)  Triceps Extension의 4 세트 (각 세트당 6 번)  4 세트의 Incline Dumbbell Curls (각 세트 당 6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집중 컬 (각 세트에 대해 6 회)  가중치 적용 푸시 업 3 세트 (각 세트당 10 회)

 Barbell Curls 3 세트 (각 세트 당 8 명의 담당자)  Overset Triceps Extension 3 세트 (각 세트 당 6-8 담당자)  4 세트의 덤벨 회전 (고갈 한계까지)  4 세트의 앉아있는 손목 컬 (피로 한계까지)  역 손목 컬 4 세트 (피로 한계까지)

 5 세트의 윗몸 일으키기 (각 세트당 12 회)  송아지 레이즈 5 세트 (각 20 회 세트) 핵심 운동 그는 그의 핵심 작업에서 회로 스타일을 따랐다 아웃

그는 한 세트의 운동을 수행하고 다음 운동으로 넘어갔습니다 일단 그의 모든 운동 그가 조금 휴식을 취하고 두 번째 세트로 이동 한 다음 세 번째 세트로 이동했습니다  대체 스플릿 (총 3 세트)  제자리에서 실행 (총 3 세트)  점프 스쿼트 (총 3 세트)

 Shoulder Circling (총 3 세트)  브루스 리 하이킥 (총 3 세트)  푸쉬 – 업 (총 3 세트)  허리 트위스트 (총 3 세트)  사이드 벤드 (총 3 세트)

 Ab Crunches (총 3 세트)  Hanging Leg Raises (총 3 세트) 브루스 리의식이 계획 모든 위대한 피트니스 전설에는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말할 것

몸을 유지하는 것은 동등한 조합 또는 하드 코어 운동이며 깨끗한 식사 당신도 펌프가없는 몸을 가질 수 없습니다 당신은 제거해야합니다 너의 식단에서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좋아하든 원하지 않든간에 너의 몸을 균형있게 먹여라 영양가가 풍부한 다이어트

리가 취한주의 사항 중 일부는 다이어트는 세련된 밀가루와 유제품을 피했다 그는 작은 부분을 먹었다 그의 식사마다 식량을 늘리지 만 식사 수는 늘렸다 그는 단백질 음료를 마셨다 하루 2 회 이상 복용하지 않았으며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도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때 음식에 충분한 다양성이 그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주었습니다 Bruce Lee의 평소 저녁 식사 : 아침  뮤 즐리 곡물  전체 곡물  견과류와 건조 과일

 Skimmed Milk  신선한 주스 / 녹차 조기 간식  신선한 주스  단백질 분말로 만든 단백질 음료, 우유 또는 물과 섞인 분유

 계란  땅콩 버터와 밀가루 빵  바나나  맥주 효모 점심

 고기 또는 스테이크  야채  쌀  차 저녁 간식

 신선한 주스와 단백질 음료 일 공식 만찬  샐러드  스파게티  야채 요리

 쌀  육류 / 닭 / 해산물  뜨거운 우유 나 차 다른 팁이 있다면 의견 섹션에서 다른 독자와 공유하십시오 최신 동영상 및 놀라운 건강 정보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구독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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